
그니까..가격변동보다 중요한 거래량…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흠2…’
https://medium.com/@Tierion.com/tierion-network-update-april-11-2018-3c2b7f80678c
—–원문!!—
Rewards Queue
Today marks the launch of the rewards queue. Previously, a single Chainpoint Node that passed all audits was randomly selected and issued a reward. This model has ended. Here’s how the new model works:
Public Chainpoint Nodes are placed in a queue and given an audit score.
Nodes that pass audits get a +1 to their audit score.
Nodes that fail an audit get a -1 to their audit score.
For each reward period, a single node is randomly selected from the top 100 nodes in the rewards queue and issued a reward.
The Chainpoint Wiki on Github has a full description of the Chainpoint Network Reward Queue Rules.
라고합니다!
——한글번역기—–
리워드 대기열
오늘은 보상 대기열의 시작을 표시합니다. 이전에는 모든 감사를 통과 한 단일 체인 포인트 노드를 무작위로 선택하여 보상을 발행했습니다. 이 모델은 종료되었습니다. 새 모델의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개 체인 포인트 노드는 대기열에 배치되고 감사 점수가 제공됩니다.
감사를 통과 한 노드는 자신의 감사 점수에 +1을 얻습니다.
감사에 실패한 노드는 감사 점수에 -1을 얻습니다.
각 보상 기간에 대해 하나의 노드가 보상 대기열의 상위 100 개 노드 중에서 무작위로 선택되고 보상을 발급합니다.
Github의 Chainpoint Wiki에는 Chainpoint Network Reward Queue Rules에 대한 전체 설명이 있습니다.
https://github.com/chainpoint/chainpoint-node/wiki/Chainpoint-Network-Reward-Queue-Rules
이 변화가 어떤 결과를 불러일으킬지..조금 두렵네요…….
무작위 지급(로또방식)에서 단순히 순차지급으로 바뀌거나 지분율로 바뀔줄알았는데
우회하는 방식으로 바뀐거같습니다…….이게 어찌보면 빈익빈 부익부를 만들꺼같기도한데..일단 계속 돌려봐야죠
TNT도 가즈아!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코인소식] 간만에 TNT 소식!!’
라이트코인의 떨어지는 채굴량은 이제 거의 임계점에 도달한 거같습니다.
펌웨어업글하고 돌려도 채산성이 바닥…ㅠㅠ

펌웨어해서 570해시로 돌릴때
한달에 136불정도의 수익…..한화로 15만원입니다. 전기료+관리비를 13만원으로 잡으면 2만원이 되겠네요.
게임크레딧, 버지가 있습니다.
근데 채산성을 보니 거기서 거기더군요…..ㅠㅠ
그나마 쓸만한게 버지인데….버지는 채굴이 안정적이지 못합니다..
채굴량은 많긴한데 너무 불안하게 채굴이 됩니다……..
!!!!
현재 이론값으로는 라이트코인보다는 버지 채굴이 유리합니다.

펌웨어 하고 돌리면 한화로 19만원까지 나옵니다.(관리비빼면 라이트코인의 두배가 넘을지도!)
그러나 버지는 이론값과는 달리 여러번 채굴량이 흔들립니다. 50개/일 ~ 120개/일 로 변동성이 매우큽니다.
(이건 풀에서 블록을 찾느냐 마느냐는 결국 랜덤이라서 그런겁니다)
다만 버지에겐 여러가지 호재가 있고(결제,기축,업비트오픈)
관리비 신경안쓰시면 그냥 꾸준히 모아가기엔 버지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라이트코인은 도지라는 코인도 같이 주기때문에(무려1000배) 그냐 이녀석도 같이 돌릴려고합니다.~
도지는 현재 3원이하이지만 라이트코인 채굴량의 1000배나 줍니다!!!^^
그래서 지금 돌리는것의 반/반으로 ~~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muc54
ㅠㅠ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코인채굴] L3로 돌리기 라이트코인 vs 버지’
간만에 마풀허 첫화면을 캡쳐해서 올려드립니다.


이더리움 채굴자들에게 최근의 장분위기는 정말 최악입니다.
역대급 겨울에…
보상 감소 소식…
ASIC 출시….등등
그래서 임대로 채굴하는 사람의 경우

한달에 170불….한화로 189000원…입니다. 관리비로 때면 5만원 근처 수익구조…
(그나마 180해시 내기도 힘듦!!)
최악의 겨울이죠…
하지만 GPU채굴의 장점은 알고리즘으로 부터 자유롭다는 겁니다.
위의 그림은 마이닝풀허브에서 이더리움채굴보다는 모네로채굴을 해야하는 직접적인 이유를 보여줍니다.
마풀허만 그런게 아닙니다

whattomine의 이론값으로만 봐도 현재 채굴은 모네로입니다.(무려 2.5배!)
지금 GPU채굴자가 사는길은 모네로 채굴입니다.!!!!해시가 조금이라도 분산이되면 남아있는 이더리움채굴자도 살기 때문에 모두가 윈윈!!!
(모네로가 언제까지 1위일지는 모르겠으나…..해시가 빠르게 몰리면서 난이도 상승이 예상됩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주구장창 이더리움만을 채굴하고 있는 채굴자에게..’

반등장이 올 것이라고 예측하고
어떻게 이익을 극대화할것인가를 고민했습니다.
그중 하나가 비트xx라고 봤고
과감하게 xxxbtc를 넣었습니다.
넣을때가 1btc의 가격이 6600 usd이었는데….나올때는 6900정도 된거같네요..
수익율을 적을려고 했으나 이건 반성문이니까 패스…… 찜찜…출금은 되는건지….
그리고 호가 창 움직임음ㄹ 보니 마진 거래는 역시 할게 아닌 듯 합니다.
알면서 왜 했냐고요
…..그래서 반성중입니다.
이건 절대 광고가 아닙니다. 리퍼럴도 없고 링크주소도 안올립니다.
절대 마진을 하면..특히 비트xx는 안되는 이유…
무모한 경험담과 반성문입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반성] 반성합니다…’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