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광고] 연초부터 주구장창 미는 코인 중 2+1개(좋은것만봅시다!)

1. TNT

최근 보상방식 변경이 있었음.
큰 폭 상승
주거래소는 바이낸스
TNT는 현재 그냥 막 뿌리는 수준인데
이런건 초기 토큰의 지배력을 올리기 위해 뿌리고 있다고 생각이 됨
마구 뿌리는 코인 주우면 좋지요^^
긴 안목으로 보고 있고 꾸준히 당첨노드가 발생하고 있는 상황

2 AE

국내에서는 별로 인지도가 없는 코인이라고 생각함
유럽쪽이나 개발진척도로는 큰 기대가 됨
조정받거나 흔들리거나 한 적이 거의 없음
수퍼 방어력을 보여주었음
주거래소는 바이낸스
6월말 매인넷 예정
현재 2000원대인데 거래 움직임은 20만원대처럼 움직이고있음

3. AMB

이건 차트만

개인적인 생각

국내거래소에 상장되어있지 않은 코인 들 중에서

TNT , AE, AMB(이건따로설명안함) 같은 애들은 물량을 가지고 있을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위 세녀석은 모두 바이낸스에 상장되어 있음)

물론 위 세녀석 말고도 국내거래소에 상장이 안되어있는 애들이 많습니다.

국내에 거래소 설립 러쉬가 5월~6월에 넘칠텐데 거래소마다 기존 국내거래소에 없는 코인들의 상장을 시도하고 펌핑을 노릴겁니다(거래소의 광고는 펌핑이 최고입니다)

이런 의미로 국내 거래소 비상장코인중 해외거래소 상장(특히 바이낸스) 코인들에 관심을 가져보길 권합니다~~!

라이즈도 바이낸스간다고했었는데 잘 진행되고 있는지 궁금함…

투자책임은 100% 투자자의 몫!….(내몫은….!!!보팅??)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코인광고] 연초부터 주구장창 미는 코인 중 2+1개(좋은것만봅시다!)’

EOS는 재미있게 진행되네요...

1

ETH를 물고 있는 EOS

EOS 증인이 되려는 ANTPOOL(bitmain)

2

BP가 되려면 얼마나 EOS를 가지고 있어야할까요?

BP후보들중에 투표권 전쟁이 일어날까요? 그냥 서로 보팅 해주면서 해먹을까요?

지금 국내의 BP 후보들은 거의 BP가 되면 ~~할 수 있다 라는 식인거같습니다. 뭐 특별히 대규모자본으로 매수세를 보이는 곳은 없는거같아요.

실제로 몇개나 가지고 있는지도 의문이고요..

이 자체를 중시 여기지 않는 거 같은 BP도 있는거같네요…..

3

스티밋Like도 봇물처럼 나오겠죠? EOS에서도 가장 가시적인 쇼잉을 해줄만한게 스팀Like일테고…..

스팀도 SMT를 준비하지만 궁금하네요..

누가누가 이길지!

4

EOS 의 상승이 단순히 스냅샷 때문이 었을까요?

ANTPOOL의 BP참여??

EOS 스냅샷(15일) 이후 폭락을 예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풋…..웃김

스냅샷은 계속될텐데….??그때마다 등락이 보일까…..??
(스냅샷만 먹고 뜰 애들이 EOS 투자자로 들어왔다면 동의할텐데..그런애들은 별로 없어보입니다 다들 아시잖아요 ?이미 ETH와 btc로 학습된 ……)

물론 소폭 조정이 올 수 도있지만 그건 어찌보면 매수 타임이겠죠..잘알아서.대응!
(난이제 거의 목표치만큼 매수했음! EOS ICO 참여시부터 현재시점까지 중간에 상승에도 폭락에도 흔들리지 않았다는게 기특하네요!!! ……그리고 자문해보면 이럴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가 국내거래소에 미상장이어서 그랬던거 같습니다. 국내거래소 상장 후 상당히 동요되었거든요….원화로 표시되는 금액이 주는 스트레스는 상당합니다….ㅠ)

5

EOS는 말도안되는 스타일의 ICO를 준비했고 실행한애들입니다.

심지어 ICO 기간중에 상장도 시켜버리는…..현존하는애들중에서 제일 말이 안되는애들인거 같습니다.

6월!!! 뜨거운 여름을 준비합시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EOS는 재미있게 진행되네요…’

풉....빗코인....이라니...........

나만 웃긴건가….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풉….빗코인….이라니………..’

[코인소식] 비트렉스가 달라졌네요!! 그리고...

비트렉스가 화악 바뀌었는데요

사실 저도 도지 시아 버지채굴외에는 거의 로그인을 안했었는데

오랜만에 접속하고 놀랐네요~

그냥 바뀌기만 한게 아니고

신규가입을 받기 시작했네요..

그렇죠..

비렉 신규가입 대환영!!! 자금 유입이 없이 유출만 되는 강제 조정장!!! 이게 지금까지 안오른 가장 큰이유였다고 봅니다 …숙제 한개 해결!

업비트는…..아직??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코인소식] 비트렉스가 달라졌네요!! 그리고…’

비트매인 앤트풀 채산성 드디어 움직임...

지난번에 이야기했듯이 늘 BTC << BCH였는데

BCH 의 상대적인 하락으로 BTC 채산성이 늘어났네요

이제 가격조정의 움직임을 만들어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오스 스팀~~ 고고고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비트매인 앤트풀 채산성 드디어 움직임…’

요즘 ICO 수준....

http://www.ge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100

그렇습니다.

ICO하는데 300만도 모으기 힘든데….

상장에만 300만이라니…..이런 똥!

300만 원도 아니고!!! 300만 도지는 더더욱아니라서…..ㅠㅠ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요즘 ICO 수준….’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