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풀에서 EOS BP에 대한 홈페이지를 만들었네요.

https://www.eosantpool.com/

두둥!!! 홈페이지 주소가 eos antpool 입니다!!

국내 BP관련애들도 포스팅한적이 없는데

난데없이 중국 앤트풀애들을 포스팅하네요…이건 홍보라기 보단 염탐……그리고 중국어가 안되니 한국어번역기를 돌려서 봅니다~~

‘f2pool보다는 앤트풀이 더 강력할꺼같긴합니다!!…’라는 생각으로 페이지에 접속했는데 구체성이 떨어지네요.

앤트풀에 대한 소개를 누르니

이런 이미지가 나오네요…뭐 앤트풀모르는분은 없을꺼같으니 패스!!


앤트풀에서 이런걸 한다는데 사실 다른데와 구분되는 특징이 없습니다.

그냥 앤트풀이라는 브랜드 빨…. 비트매인이라는 브랜드 빨….입니다. 아직까지는요!

4명입니다!! 무언가 게임 작업장에서 게임을 하다 나와서 바로 찍은 사진인듯한 네명의 표정……..

돈도 많은데 좀 잘 찍지..

페이지는 만들어졌으나 별정보가 없고 유일한 정보는 아마도

텔레그램 주소 같습니다.

국내 : t.me/AntPoolEOSCN

인터내셔널 : t.me/AntPoolEOSUS

라고 합니다.. 여기서 국내는 중국입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앤트풀에서 EOS BP에 대한 홈페이지를 만들었네요.’

[코인시장] 하루 동향이라는 말이 좋겠지만....


(구글검색)

코인 거래에 참여하다 보면

‘끓는 물 속의 개구리’같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수많은 코인 종목들이 하나씩 둘씩 들썩 들썩 이다 보면

그 당시에는 보이는게 하나도 없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 8시쯤은 되야 ‘비로서 보이기 시작하는 것’들이 있더군요.

‘천재적인 트레이더’들은 단 번에 알아볼 수 있겠지만

그렇지 못한 대다수의 보통 ‘트레이더’들은 항상 뒤돌아 보는 습관을 가져야할 것 같습니다.(24시간 장이라서 쉽지는 않지만요..ㅠㅠ)

저는 4월7일~ 10일부터 반등이 올꺼다 라고 했구요.

한국시간 7일에 가짜신호 하나가 터졌었고 11일에 진짜신호 하나 나왔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재료에 의해서 미동하던 시장이 BTC가 자리잡자 상승으로 바뀐 것 같습니다.

일단 제가 월초에 이야기드린 오미세고, 이오스 재료 중 오미세고는 다 나왔고 이오스는 아직도 진행중입니다.

또 우따거의 채굴코인들이 집결하는 모습도 보입니다(비대라+시아+모네로까지!) —>이것 또한 6월이면 확연하게 보일겁니다.(지금은 간보기 느낌)

안따까운건 버지인데….전 계속 채굴중입니다!!

전체적인 시장이 오늘 날변선에서 상승으로 이어지는 코인에 희망을 걸어봅니다. 이때에는 거래량보다 상승각이나 변동폭에 집중하는게 좋을듯합니다……(거래량이 안중요하단건절대아님)


스팀/스달의 일변동성이 엄청 납니다. 트레이더들이 단타치기 딱 좋게 나왔네요..

단타치다가 물량 다 뺏기시길 기원합니다.췟…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코인시장] 하루 동향이라는 말이 좋겠지만….’

[오늘의코인]버지는 정말 포르노공급업체가 된건가?

처음엔 이 소식에 패닉을 먹고 ….

아마존도 아니고

페이팔도 아니고

아….망…했…..다…

였습니다..

그런데 다시 생각해보면

뭐 그렇게 나쁜거같지 않네요

그냥 뇌피셜이지만(정말?)

버지를 결제 수단으로 사용한다는 거니까요

이제 버지를 확장시킬 시작이 된거니까요

그게 포르노라는게 아주 환장할 노릇이지만

그냥 전 지켜보고 (심지어….패닉바이했다는!!!)

좀더 기대를 해볼랍니다

그냥 그렇다는겁니다.

작년 초 이맘때에 토르지갑 이야기가있었는데…..결국 간 버지니까…한번…더 속아볼랍니다..

ㅠㅠ 왜 눈물이….

(진지)

거래량이 상당히 터졌고 실망매물도 엄청나게 쏟아졌습니다 2-3일정도 조정된 후 가격이 괜찮을때 저는 패닉바이할껍니다…

그리고 어제 스팀잇을 돌면서 보다가~~~


@jinh0729 님 힘내세요~~!!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코인]버지는 정말 포르노공급업체가 된건가?’

허탈......허탈.........

버지….이런 썅썅…바…..

내가 이럴려고 ….빌어먹.을….

제대로 당함!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허탈……허탈………’

[에어드롭] @sigizzang 님이 포스팅하신 IOST 텔레그램 에어드롭 정보입니다!

IOST 무료 에어드롭입니다.^^

https://steemit.com/life/@sigizzang/iost

@sigizzang님이 작성해주신데로 가입하고 주소입력하고 텔레그램에 들어갔습니다!!

근데 한가지!!!

더 추가할께있었습니다

텔레그램은 공동방이구요 텔레그램에 들어가서

@iost_kr_bot 계정에게 개인톡을 보내야합니다


(단톡방에 올리면 안되요~~~1:1로 개인메세지를 다시 보내주셔야합니다!!)

복사해서 개인톡을 보내야지만 끝나는겁니다..이걸안하면 완료가 안되요~^^!!!

하는방법은 @sigizzang님껄 다시 읽어보시고요

도의상 리퍼럴도 @sigizzang님껄 올려드립니다

http://kr.iost.io/?code=HkYl4DX2G

^^

iost 화이팅~!!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에어드롭] @sigizzang 님이 포스팅하신 IOST 텔레그램 에어드롭 정보입니다!’

[코인행복]약속된 시간이 왔어요

버지이야깁니다

암호화폐의 역사 or 세기의 스캠!

버지같은경우 환금성이 좋아서 늘 관심을 가졌던코인입니다

만약 이게 스캠이면

음마음마한 스캔들이 될듯 합니다

다만 버지팀이 지금 황금알을 잘 낳고있는 거위의 배를 가를까요?

근데 ‘사기칠이유는없는거같아요’가 사기당하기 제일 쉬운 정신상태겠죠

시총3위면 도대체 몇 배야? 크하하하

라는맘이 제일 공략하기 쉬운 멘탈임

개인적으로는 꽤 보유하고있어서 잘됐으면 합니다

고고고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코인행복]약속된 시간이 왔어요’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