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툴]오늘은 신박한 거래봇 하나 소개합니다!! watchbot!!!워치봇

예전에 cryptotrader를 사용해서 재미를 봤었는데…

이번에 국내에서 나온 거래봇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사실 봇 돌리는 알고리즘은 본인이 결정하는거라서 책임 못집니다

지난번 cryptotrader는 비싸서 오래 사용하려면 거래가 많고 커야하는데

저같은 경우 거의 거래를 안하는 스타일로 변해서…ㅠㅠ 사용을 중단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새로 이것저것 찾다가 발견한게

watchbot입니다

아래는 링크입니다.
https://watchbot.co.kr/

나온지는 좀 된거 같아요.

홈피에서는 ICO 까지 겨냥하고 있는데 그런건 나중에 시간되면 읽어보세요

현재 베타판이고 무료입니다. EOS를 가지고 빗썸에서 거래되게 설정은 해놓았는데 성적이 궁금하네요…

이런식으로 나옵니다..좋은 알고리즘 잘 만드셔서 대박나세요^^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코인툴]오늘은 신박한 거래봇 하나 소개합니다!! watchbot!!!워치봇’

[코인노하우]별거 아니지만 잘 사용하지 않는 업비트의 신박한 기능 2가지

$1

업비트에서 코인정보를 누르면 코인동향과 코인돋보기가 나옵니다.

코인동향은 그냥 그런 정보인데

코인돋보기는 나름 신박합니다

신박한 학습자료가 많습니다^^ 한번보세요!!

공부할만한 기본자료부터 그때 그때 이슈까지 정리가 잘되어있습니다

$2

시세에서 정보를 눌러보세요

사실 이게 대박입니다!

그렇습니다.

트위터를 누르면 개발자를 비롯 유관된 트윗을 한방에 볼 수 있습니다

물론 현재 조금 더 보완이 필요하지만

정말 필요한 기능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업비트가 해주네요!!

$3

성투하세요!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코인노하우]별거 아니지만 잘 사용하지 않는 업비트의 신박한 기능 2가지’

아 나는..

약사였군..가끔 망각함

보상없음 ….보팅금지!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아 나는..’

[오늘의코인] 앤트풀의 BCH 12% 수수료 소각 소식....

https://www.antpool.com/announcementDetail.htm?id=53

링크를 보시면 수수료소각에 대한 이야기가 나옵니다.

앤트풀은 비트코인캐쉬의 최대풀입니다.

수수료를 안받는다거나 할인해준다는게 아닌 소각이라서 그 의미가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흥미로운 뉴스입니다.

앤트풀의 바램데로 다른 풀들도 참여해주면 좋겠네요.

이 덕분일까요?

크진않지만 비캐가 가격상승을 하고

채산성에 있어서도 유리해졌네요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코인] 앤트풀의 BCH 12% 수수료 소각 소식….’

[오늘의 코인] 프로피(PROPY)아세요?/이오스 폭등 시작????

$1

프로피는 부동산 자산을 구매하는 코인입니다.

사실 무슨 코인인지는 잘 모르셔도 큰 상관없습니다.

어제 비트렉스에 상장되면서 오늘 자동 업비트상장이 되었습니다.( btc로요~~~)

(업비트나 비트렉스나 상장시 -로 표시되는건 상당히 거슬리죠…)

이래서는 얼마나 올랐는지 알수가 없굽만요.!!!

그래서 coinmarketcap으로 가봅니다.

대강 이정도군요..역시나 비렉/업비트 상장되면 펌핑이……

개인적으로 프로피는 ICO참여했던 코인이라서 감계무량합니다…ㅠㅠ 코인은 기다리면 온다는!!!

ICO 당시 대략 가격이 0.0002btc정도였습니다.( 단계에 따라 할인이 있었던거 같습니다.)

즉, 비렉/업비트 상장전에는 ICO 이하가격이었고 상장되면서 50%수익 구간이 된 코인입니다.(btc기준)

프로피는 제가 참여했던 ICO 코인중에서 사람을 귀찮게 하는 코인중 하나였습니다. 계속해서 메일링하고 무슨 일을 어떤식으로 하고 있는지를 사진찍어서 보내주고…..이렇게 적극적으로 사람 귀찮게 하는 코인은 항상 좋은 결과를 내더군요….추후 떨어질지 오를지 모르겠지만 잘되길 기원합니다.

$2

EOS 이야긴 최대한 안하고 싶은데요..하면 할 수록 더 사야한다는 생각을 하기 때문에…..

그냥 그림하나로 ..

현재 시점 라이트코인을 재낌..

이더까지 6배좀 넘게 남음….그리고 6월달까지 40일정도 남았음..

$3

AMB/TNT/AE …..이야긴 더 안할려고했는데. 그냥 다 잘가네요.
특히나 AE는 …..愛 ……!!
여기도 바이낸스를 넘어 비렉으로 가야하는거 아닌가?

$0

이 글 투자 하라고 포스팅 하는거 아님! 알죠?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 코인] 프로피(PROPY)아세요?/이오스 폭등 시작????’

[오늘의코인] 19일 최고의 이슈는 모나코(MCO)의 상장이었는지 몰라도.


(업비트의 공지)


(빗썸의 공지)

그렇습니다..

19일의 최고 이슈는 아마도 모나코 MCO의 신규상장입니다.

업비트와 빗썸의 상장소식에

비트렉스에 있던 MCO는 화들짝 놀라서 !!!!

사실 이런일은 하루이틀이야기도 아니고 한두번있는일이 아니었습니다.

새삼스럽다는 소리죠….

그런데 이 이슈에 조용히 가려진 업비트 공지가 눈에 보이네요.

지갑이라는건 거래소에서 당연히 지원해야 하는 거지만
업비트의 시아, 버지의 지갑지원소식입니다.(시아는 예정, 버지는 이미 열렸음)

업비트느님들이 지갑 만들어주시면 원화마켓도 곧 열어주시지 않을까요? 뇌피셜이었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코인] 19일 최고의 이슈는 모나코(MCO)의 상장이었는지 몰라도.’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