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봤습니다!!!!! 노스포 !!!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보았습니다!!!

어제 아침 8시!!!(전세계 첫 상영,,,괜한 부심!)

용산CGV에서!!!

영화 러닝타임이 무려 2시간 30분(149분이라고 하지만 쿠키영상도 봐야하니까!!!)

관람 전에 화장실을 꼭 가시기 바랍니다. !!!!

팝콘과 음료수에는 굿즈도 있었는데 가격이 깡패더군요….근데 인기가 엄청나요 줄서서 사더군요

영화 내용은 스포방지를 위해서 네이버에 있는걸로 대체.

하려 했으나 네이버도 ‘긴장’한듯….(저런 줄거리 첨봅니다!)

아시다시피 엄청난 히어로들이 다 나옵니다.

생각나는데로 적어보면

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

헐크
토르

블랙위도우
스칼렛위치

닥터스트레인지

스파이더맨

윈터솔져
비전
팔콘
워머신

스타로드
가모라
로켓
그루트
맨티스
드랙스

블랙팬서
슈리
오코예

닉퓨리
마리아힐

(빠진사람없나..ㅋㅋ 어이구 너무 많다!!)

근데 은근 영화내의 역할에 대한 밸런스가 잘 잡혀있어서 잼있게 봤습니다!~~

팀으로 나누면

캡틴아메리카 팀
토르팀
가오갤팀
아이언맨팀

인데

가오갤팀이 제일 잼나네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스포땜시 뭘 쓸수가없음!!!

쿠키나 보셈!!!


# 영화 이야긴 스포니까~~다른이야기나

# 타노스 역할을 한 배우가 '데드풀2'에 케이블로 나와요!!!(데드풀2 5월개봉!!)

![](https://steemitimages.com/DQmeCoaS4hNRdeuGUZruC8QqPcg6ZABqo3wEGpLi77vcBa5/image.png)
타노스가
![](https://steemitimages.com/DQmW3GuNbx2rr6LjKFVDC8gPsDRAYDvyowNNMGnhWRTnMof/image.png)
케이블로

https://youtu.be/rTGe_bL5FKQ



# 앤트맨과 와스프가 바로 개봉되는데 어벤져스4(가제)로 가는 데에 굉장히 중요한 역할이라고 합니다요

https://youtu.be/CkZvcKNt8Mk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영화]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봤습니다!!!!! 노스포 !!!’

[오늘의 코인] 스팀의 후오비 상장 그리고 erc20 위조암호화화폐 !!!

스팀이 후오비에 상장이 된다고합니다.
오늘 조정장에서도 들쑥날쑥 거래만들면서 왔다갔다한건 이 상장때문인거 같네요

스팀 !!! 포레버!!

오늘 장이 잘 움직이다가 갑자기 ERC20의 오류로 거래소에서 입출금거래를 중지시켰습니다

이 일이 일파만파로 퍼지면서 장중에 -10퍼센트 이상 빠진 코인이 수두룩했습니다

현재 상황에서는 발생불가능한 문제라고 알려졌지만

다시 완전히 장이 회복하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FUD 였네요 정말 짜증나는일입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 코인] 스팀의 후오비 상장 그리고 erc20 위조암호화화폐 !!!’

[오늘의코인] 포스팅안할 수 가 없다 EOS !

어제 저녁 부터 현재까지 가장 핫한 코인은 EOS같군요

일단 시간순서와 상관없이 호재를 정리해봅니다.

$1

코인원에 상장되었습니다.

코인원은 펌핑에 힘이 빠진 걸까요? 상장 펌핑은 크게 없었던거 같습니다….ㅠㅠ

$2

비트파이넥스의 EOS BP 후보 선언이 있었습니다.

이건 굉장히 큰 뉴스입니다!! 사실 대형 호재죠

얼마전에 앤트풀에 BP진출 선언만큼이나 큰!!

$3

비트매인사의 앤트풀도 BP진출 선언을 했구요

이와 관련된 큰 발표가 있다고 했습니다

그 기대치가 반영되기에는 좀 시간이 짧긴했습니다만 그래도 호재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정리를 해보니 오늘 하루는 EOS가 갈 수 밖에없었네요

이 외에 다른 코인들의 간단한 소식들과 물음은

시아의 비렉 USDT상장
비캐의 하드포크 순항중
스팀/스달 네드가 온다.
애터니티/앰브로서스 왜 이렇게 오르지?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코인] 포스팅안할 수 가 없다 EOS !’

업비트 eosDAC이 들어왔네요~

eosDAC 텔레그램을 어제 보니 업비트가 먼저 받았다고는 하더군요

그리고 현재시점 eosDAC은 erc20이라서 DEX에서 거래가 됩니다

시세는 150원정도…

좀 더 사둘까?

이런 생각이 들긴합니다

혹시 몰라서 상장된 거래소 주소를 남깁니다

https://idex.market/eth/eosdac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업비트 eosDAC이 들어왔네요~’

[오늘의코인]비트코인캐시는 이제 시작.....인지도.. 몰라요...

비코캐가 많이도 올랐습니다

하드포크가 예정되어있고요

수수료도 소각한다고 했습니다

일주일 사이에 무려 45%가 상승했습니다!!!

100만원 투자하시면 145만원이 된거죠!!!

그래서 앤트풀로 또 가봤습니다!!

앤트풀에선 btc와 bch 채굴변환이 버튼하나만 누르면 되거든요^^

그.런.데

첨엔 0.58 0.58로 같길래 …..

45%가 올랐는데 채산성이 같다고????? 라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아래 표를 보니 위에 숫자가 오기인거같네요

현재 bch가 10%정도 수익이 더나오고 있습니다..

bch가 좀 더 가주려면 btc도 올라줘야하니 균형에 맞춰서 상승장 도래에 기여했으면합니다

그리고 이미 비-대-라는 시작된걸로 보이긴 합니다.

비대라의 라도 문제고…아라리의 라도 문제지만..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코인]비트코인캐시는 이제 시작…..인지도.. 몰라요…’

상장정보찌라시...같은건 없습니다.

그런거 없습니다

감나무에 감이 열리면 떨어지듯이

지금 시점에 당연히 이루어지는 일들에 대해서 예측을 하는 것 뿐입니다.

그냥 잘맞는 것 뿐…..운이 좋은 것 뿐…

$1

국내거래소가 글로벌하게 거래소를 확장하려고 합니다.

빗썸은 프로로 자산을 늘리려하며

업비트는 비렉+신규가입+덱스(올비트)중입니다

코인원 역시 돌격 준비 중이고 코빗도 다시 움직이려고 합니다.

$2

ETF에 주목합니다.

$3

비트렉스와 업비트가 제휴하였으니

바이낸스가 빈 곳이라서 바이낸스를 봅니다.

그리고 바이낸스에 상장되어있으면서 국내에 없는 코인들을 서치합니다.

$4

어이쿠 그러니 연초부터 사라고 했던 4개 종목이 잡히네요…그 중에 3개만 이야기드린 것 뿐입니다.

$5

해외거래소에 상장은 되어 있으나 거래소가 적은 코인…
국내 거래소에는 대부분에 상장되어 있는 데 몇 개 거래소에만 없는 코인 2개가 잡히네요…..
이런걸 잡고 들어간 것 뿐입니다.

$6

ㅇㅇㅅ, ㅇㅁㅅㄱ, ㅌㅇㅌ ,ㅇㅌㄴㅌ, ㅇㅂㄹㅅㅅ 였습니다. 돌아가면서 펌핑인데..그 중 재료소진 끝나보이는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습니다.

$0

채굴코인 우지한 코인….사실 이쪽은 두말하면 잔소리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상장정보찌라시…같은건 없습니다.’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