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코인] 코인보단 타이밍!

$1

본격적인 상승장의 도래….라고 믿고 있는 분들이 많이 계시지만

전 6월쯤되야 ‘A to Z’ 모두 간다고 봅니다.

지금 상승장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은 ‘비교적’ ‘좋은’ ‘우량’의 코인을 가지고 있는 거겠죠.

$2

그럼 지금 당장 필요한 건 6월까지

어떠한 타이밍으로 매수, 매도를 하는게 좋을까?

라는 고민입니다.

$3

좋은 코인을 가지고 6개월간 가지고 있었는데 날라가는건 6분도 안 걸립니다.

그래서 아무리 구린 코인도 팔 수가 없는거구요.

이제 순환매던, 테마던 어떻게든 상승 하락이 반복되는 코인들이 생길텐데

그 속에서 낭패를 보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4-1


결국은 다시 찾아온 ‘존버’(앤 캘리)

미스터 ‘존버’는 결국 이렇게 (저를 포함한) ‘보통사람’들에게 다시 찾아 옵니다.

존버 하면 맘이 편합니다. 후회가 없습니다. 수익이 납니다.

$4-2

거래에 자신이 있다면, 천재적인 전략이 있다면, 미친 결단력과 빠른 순발력이 있다면

당연히 매수 매도를 해야죠

다만 매도 포지션을 항상 코인보유로 하시길 권합니다. 언제 모두 다 달로 갈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4-3

미친듯이 ‘물타기’

현금이 많은 사람만 물타기를 하는건 아닙니다

다들 생각을 조금만 바꾸면 놀라운 사실을 발견 할 수있는데

그건 코인 물타기 입니다.

현금으로 꼭 물타기를 할 필요없습니다. 가지고 있는 코인들의 숫자를 줄이고 갈놈에게 집중하여 단가를 낮추는 물타기도 좋은 전략이라고 봅니다.

$0

사실 결국 운입니다. 운7기3…..ㅠㅠ

운명을 거스르려하지 마세요!!!!!!

그래서 저는 그냥 ‘존버’합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 코인] 코인보단 타이밍!’

[오늘의 코인] 어떤 코인을 추천한다기 보단 잡담을....(짤방방지이미지 내용 추가보완)

$1

최근에 언급한 코인들이 반응이 좋습니다.

다들 아주 잘 나가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상승장에는 개나 소나 예언하고 맞췄다고 으스댄다는데…’

사실 그게 꼭 제꼴입니다. ‘으스’’으스’

코인에대한 개인적인 생각을 적는 데 너무 믿거나 의지하지는 마세요.

그냥 코인정보, 트렌드정도만 보시면 어떨까요?

시장이 원하는 것, 흘러가는 꼬라지에 대해서 포스팅하는데
(사실 글 재주가 ‘holy shit’이라서 원하는 바를 100% 전달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 한거 같지만요..)

$2

시아코인 채굴기 a3가 또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판매 수량이 많은 걸로 보아서 채산성 확보를 위해선 최소 20~30%정도 올라야합니다.

라코 뉴스가 잼난게 떴네요

라코 버지 포르노허브 토큰페이 입니다..나중에 다시 적죠

매인넷 코인들이 잘갑니다. 순환매를 테마로 진행하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다들 큰폭으로 상승해서 좋긴한데 오늘은 좋지만 내일이 두려워집니다.

내일도 즐거울수있다면 대박인데!!!

특히 애터니티!!!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 코인] 어떤 코인을 추천한다기 보단 잡담을….(짤방방지이미지 내용 추가보완)’

[오늘의 코인] 상장과 메인넷...(너무졸릴때쓴글이라 다시보고 수정했습니다.아유 졸려.)

$1

작년 지금과 비슷한 시기에 빗썸,코인원 등 국내 거래소에서 알트 코인을 상장할 때 마다 엄청난 펌핑이 있었습니다.(물론 비트렉스도 바이낸스같은 해외거래소 역시 새로 상장을 하면 펌핑을 했죠..)

알트코인들을 상장시키기 전에는 한국 거래소가 가지는 영향력은 btc,eth 쪽이 전부였고 그것도 거의 폴로닉스에 연동되어있었습니다.

그 후 업비트도 생기고, 과열된 시장이다. 코프다. 김프다. 말들은 많았지만 국내 거래소들의 영향력이 쎄진건 사실인것 같습니다. 이제는 트위터나 텔레그램을 봐도 한국거래소 상장을 원하는 외국인들도 많아졌습니다. 이제 알트 펌핑이 시작되는 영향력있는 거래소가 된 건 부정할 수가없었습니다.(특히 업비트의 성장은 눈부십니다!)

$2

그리고 이제 두 번째 상장러시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빗썸 프로같이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에서는 좀 더 많은 알트들이 상장이 될 것 같습니다.

그와중에서 준비된 알트 코인들은 펌핑을 하고 아닌 것은 잠잠하네요…..

어쩔 수 없겠죠..그 부분은 준비좀 잘하지.

$3

그런데 국내거래소만 이런 과정을 겪은 것이 아닙니다. (다만 빠른건 인정!)

2018년에는 인도, 필리핀, 베트남, 태국과 같은 국가가 있습니다. BTC강국 일본도 있구요..

블록체인에 집중하고있는 유럽애들도 거래소를 준비중이구요. 전 세계적으로 거래소가 정말 많고 많이 생길 것 같습니다.

국내를 비롯 전세계적으로 거래소가 늘어날때 신규거래소에 상장시키는 코인들을 생각해봅니다.

btc와 eth같은 코인은 기본으로 깔리겠죠? 그리고 그 외에 어떤게 있을지 어떤국가에서 좋아할지 생각해보면 신규거래소로 인한 펌핑의 윤곽이 좀 더 잘 보일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신규 거래소가 기존 거래소 보다 더 좋다는 것을 어필할 수 있는것 중 하나가 펌핑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측면에서

EOS, ADA는 유심히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EOS 이야긴 포스팅에서 극도로 자제하는데…) EOS는 기본 상장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ADA는 국내거래소에도 아직 다 상장되지 않았습니다.

ADA의 차트는 상승 모멘텀만을 기다리고 있는 데 상장시 충분히 강력한 모습을 보여 줄 것 같습니다.

$4

알트코인들의 매인넷이 6월달에 많이 잡혀있죠

EOS도 그렇고…..–>EOS는 상장과 메인넷이 동시에!!!

그래서 지금 플랫폼 코인들은 모두 폭등중입니다.

EOS 뿐아니라 다양한 코인들이 6월을 바라보고있습니다.

제가 주구장창 밀고 있는 ae(애터니티)도 그런 코인중 하나이며

현재 가격 31230 사토시입니다.. 괜찮은 코인일겁니다. 6월 메인넷까지 기대해도 좋습니다.

$0

오늘은 역사적으로 중요한 날입니다

그래서 치킨을 50마리를 뿌렸습니다요~..(그렇습니다 자랑입니다…)

그냥 참고하시라고요

기프토코인의 업비트 상장
골렘의 바이낸스 상장

그리고 후오비에서 스팀 상장 연기….ㅠ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 코인] 상장과 메인넷…(너무졸릴때쓴글이라 다시보고 수정했습니다.아유 졸려.)’

[스팀] 펌글에 대해서...


(구글에서 펌글로 검색결과)

$1

펌그림, 펌글

‘펌’은 다른 SNS 서비스에서는 일반적으로 이루어지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보상이라는 것에 묶여있지 않아서

그냥 일반적으로 앞머리에 [펌]이라고 쓰는거죠

그리고 이런 [펌]이 SNS의 컨텐츠를 풍부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물론 스팀에서도 [공유]나 [펌]이 리스팀으로 표현되기는 합니다만

스팀이 아닌 외부 게시판의 글도 펌(리스팀)이 될 수 있을까요?

$2

외부게시판에서의 [펌]글이 문제가 되는건 바로 보상때문인거같습니다.

그렇다면 외부게시판의 원작자의 동의를 얻어서 [펌]을 하는 것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현재 외부커뮤니티의 게시판에서는 펌에 다시 펌에 또 펌에….계속 펌이 되는 동안 원작자가 사라지기도 바뀌기도 합니다.

아마도 이런 부분을 바로잡고 ‘원작자’를 블록체인에 박재할 수 있는건 스팀말고 없을 꺼 같습니다.

$3

자연스럽게 스팀잇의 홍보가 됩니다.

[펌]을 허용할 때에는 반드시 ‘원작자’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이건 당연히 ‘펌’한 사람의 의무인데 그 과정을 통해서 스팀의 보상을 쉐어하겠죠.

그리고 그런 과정에서 창작자인 원작자에게 자연스럽게 ‘스팀잇’의 존재가 어필 될 것입니다.

그 결과 직접 가입을 유도할 수 도있겠구요.

$4

스티미안 여러분들은 [펌]에 대해서 관대해 질 수 있나요?

각종 게시판에 유용한 베스트글은 다 스팀내에서 볼 수 있으면 좋지 않을까요?

뭐 별로다 ….라고 생각하면 어쩔 수 없지만 논의를 해볼 필요는 있을꺼같아서 포스팅해봅니다.

$0

고민1. 외부에선 스팀글을 많이도 퍼가네….허락도 없이…
고민2. 한국의 커뮤니티를 스팀으로 이동시키는 건 사실상 불가능하단 판단.
고민3. 포스팅꺼릴 찾아 헤메이는 하이에나….들을 위해
고민4. 다른 커뮤니티 생성,확장 과정을 돌아보니…

고민의 끝…이 겨우 [펌]….


(원작자야 ‘펌’하고 쉐어할테니 가져가라!)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스팀] 펌글에 대해서…’

[오늘의코인] 시아의 업비트 상장! 오미세고의 빗썸상장!!

$1


예전 포스팅에서 언급을 했었지만

시아의 원화업비트 상장은 예정된 수순이었습니다.

언제되는것일까?

이것이 관건이었는데 오늘 되었네요

그리고 펌핑!

휴….

저는 시아채굴을 하고 있기 때문에 매도가 편해진 것만으로도 너무 좋습니다!

$2

빗썸에서 카이버와 오미세고를 상장했네요

역시나 펌핑!!!이 있었구요

$3

시아 DCR 도지 파스칼은 꽁코인

시아, DCR, 바이텀 모두 asic 채굴기가 나오면서 급등.

upbit 원화 지갑이 열리면 폭등.

흠….기다리면 오르는데…뭔가 투자코인간의 타이밍싸움인거같습니다

$0

이외에도 ㅇㅇㄷ를 추천드리고싶은데.이것역시 타이밍이 어찌될지
..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코인] 시아의 업비트 상장! 오미세고의 빗썸상장!!’

OKEX의 텔레그램 상장 투표 이벤트입니다^^

https://twitter.com/OKEx_/status/989031382641987587

텔레그램을 통해서 I want RFR: (코인명) 으로 보내면 됩니다.

텔레그램 주소 링크

https://t.me/okexofficial_en

입니다.

그리고

현재 텔레그램 현황입니다

엄청난 도배!!!

I want RFR: STEEM

전 이렇게 남겼습니다^^ 헤헤….

스티미언 분들은 여러분은 어떤게 상장되길 원하나요???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OKEX의 텔레그램 상장 투표 이벤트입니다^^’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