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코인]비트코인과 비트코인캐시, 이더리움과 이오스

1

지난번 포스팅에서도 올드보이들이 돌아온것 같습니다. 라고 이야길 드렸는데

그 중에서도 비코캐의 상승이 눈에 뜁니다

앤트풀에 따르면 bch가 겨우 0.04달러정도 더 법니다.!(8%정도??)

최근의 BCH는 가격은 90만원에서 시작해서 현재 180만원입니다.

이렇게 BCH의 가격은 두배가 올랐으나 실제적으로 벌어들이는 채산성은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이것은 BCH의 해시자체가 늘어나면서 난이도 상승으로 채굴량이 줄었기 때문이겠죠.

반면에 해시가 BCH로 몰린다는건 BTC의 해시를 가져온다는것이기 때문에 비코의 채산성은 나름 유지가됩니다.

—>중요한건 채산성이 상승의 선순환을 이루느냐 못이루느냐 인것같습니다. 현재는 0.6usd정도입니다..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2

오늘자 FUD인지 오피셜인지 모르겠으나

EOS, ICO계좌에서 69만개 ETH 유출, 역대 최대규모


중국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스제(Bishijie) 데이터에 따르면 EOS의 ICO를 진행했던 계좌에서 5월 7일 14시 54분에 69.777823만개 이더리움이 빠져나간 것으로 확인돼. 이번 이체는 2017년 7월 19일 데이터 집계 시작 이후 5번째 이체이자 역대 최대 규모. 그 외 4번의 이체는 3월 27일 약 61만개, 2월 23일 41만개, 4월 9일 41만개, 4월 23일 47만개 순으로 발생.

이렇게 카톡에서 돌더군요

EOS의 현재 가격은 19700원입니다. 이더리움은 800,000원입니다
40.06배 입니다.

ICO에서 이더를 더 땡기려면 이더는 떨어지고 이오스는 올라야 합니다.

왠지 23일 앞으로 다가온 메인넷 출시가 흥미 진진 해 질 것 같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 코인]비트코인과 비트코인캐시, 이더리움과 이오스’

[오늘의코인]라이트코인의 상승세

$1

사실 라이트코인의 이야긴 이미 일주일전부터 오피셜 뉴스가 있었습니다.

다만 전 라이트코인도 채굴하기에 굳이 …..그냥 내비두는 입장이었습니다.

포스팅이 코인추천은 아니고 그냥 기록을 남기는 의미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책임이 없다는 거죠..ㅋ)

$2

이 이야기의 프롤로그는 버지입니다.

버지는 어마어마한 발표를 하겠다고 하고

포르노업체와 계약했습니다!!(정말 어마어마한 계약이긴합니다!!)

그 업체가 포르노허브…

$3

그리고 동시에 이 이야기는 찰리리의 라코페이입니다.

아시다시피 라코의 아버지(현재는 라코없음)입니다.

찰리리는 작년부터 라코페이를 비롯해서 사용성을 강조한 모델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시작된 라코페이는 실패하게 되었지만 여전히 은행권과의 협력을 시도 하고 있었습니다.

$4

이번엔 세번째 이야기 토큰페이가 등장합니다

토큰페이는 버지와 이사를 겸직하고 있는사람이 있을정도로 친밀합니다.

그리고 은행에 엄청 관심이 있었죠. 결제수단으로서요.

$5

버지-토큰페이-라이트코인…..그리고 포르노허브

이렇게 넷은 묘하게 얽혀있습니다.

특히나 포르노허브의 결제 수단이 났을때

(농담조로) 라이트코인은 ??? 이라고 찰리가 이야기했죠

$6

토큰페이-라이트코인이 독일 은행을 인수 하려고합니다

아무래도 협력관계로 가기엔 무언가가 부족했거나 (찰리가) 돈을 아주 많이 모았겠죠(최근에 찰리는 라코매도)

$7

결론적으로 라코와 버지는 다른 곳이 스마트컨트랙트나 플랫폼에 집중할때 실물화에 집중하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블록체인과는 어쩌면 큰 상관이없을수도있죠. 다만 실제 화폐로서의 지위를 얻기 위한다는건 큰 의미라고 봅니다.

$8

소설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추측하고있더군요..심지어 유튜브영상도 있더만!

라코와 버지 둘다 채굴은 스크립트 방식입니다

우지한형 하드캐리하는데.. 화이팅!!(비대라 다시 오는건가요?)

그리고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코인]라이트코인의 상승세’

[오늘의코인]개소리와 닭소리...

$1

항상 뭔가 좀 빨리 잡는거같긴합니다.

그리고 개소리는 조금 불안한게 사실입니다

그냥 큰 금액이아니라 조금씩 사서 모을 생각입니다

큰 건 안바랍니다.

그냥 업비트 원화와 지갑만 열리면 됩니다.

뭐 원래 ‘인디안 기우제 ‘같은거 아니겠습니까!


(억지스럽네….)

$2

닭소리도 마찬가지입니다.

닭이 먼저일까? 계란이 먼저일까?

뭐가 먼저 갈지는 모르겠습니다(그래서 그런지 타이밍이 중요하죠!)

중요한건 매넷이 성공하면 갈 수 밖에 없다는거죠.

이미 저가대비 3-4배자리라서 역시나 소량씩 모으기 중입니다.

무슨 소린지 모르겠다고요?

https://www.bibox.com/login/register?id=11349455&lang=en

이건 제 리퍼럴입니다.

가입하면 제가 말하는게 뭔지 아실 수 있습니다.

$3

그냥 저는 둘 다 소량씩 사모을려고….맘먹고 있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코인]개소리와 닭소리…’

Bitmain Equihash ASIC Z9 출시.....

이런 메일이 와있네요!

비트매인에 가보니

와!!!

이건 미친 해시와 미친 파워전력이네요!!

Equihash의 대표는 z캐시입니다.

그래서 과연 얼마나 채산성을 망가뜨릴지(?) 찾아봤습니다

얼추 460메가!

한대에 10K, 만대면 100메가..—>채산성 20%감소

물론 equihash는 채굴코인이 워낙 많습니다.

그래서 큰 감소가 일어날것같지 않지만 펌핑도 회의적이겠네요…

현재 기준 하루에 40불정도……

20-30%가 준다고 한다면 30불정도로 줄겠지만

전기료가 다른 채굴기의 1/4 수준이라서 매력적입니다

한달에 다른게 6-7만원의 전기료가 든다면 이녀석은 2-3만원수준에서 해결될듯…..

매력적입니다!!!!!땡기네!!!!ㅠ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Bitmain Equihash ASIC Z9 출시…..’

[오늘의코인] 5월3일을 기리며..

$1

오늘은 기다리던 에이다의 로드맵발표입니다.

곧있으면 하겠네요

퐈이팅!!!!

$2

오늘 네드의 고팍스 밋업이 있었네요

재미있고 의미있는 밋업이었기를 …..

저는 개인적으로 처리해야할 일이있어서….ㅠ불참했어요

참여해서 짱짱맨이나 골든티켓등 한국내에서 할 수 있는 사업에대해서도 설명을 좀 해보고 싶었는데 ….

국내의 최적화되어있는 기존 인프라+ 스팀잇이면 전세계에서 한국만 할 수 있는게 너무 많은데…..아쉽네요

스팀/스달 가격은 어차피 예측불가능한거 아시죠?

$3

최근 펌핑을 보면 역시 상장이 최고네요

골렘,온톨로지, 기프토 같은 코인들이 강세를 보입니다.

상장 코인은 선취매해서 운좋게 얻어걸리는 거 말고는 사실 이익보기 힘듭니다

그러기에 좋은 코인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업비트의 원화미상장코인을 강태공처럼 계속 구매하는 것입니다.

그런 애들 중에 대표적 녀석들이 버지,도지 구요…

확실한 카드지만 언제가 될지는 모르는 녀석을 공략해보세요~!

시아같은 경우도 코인수가 어마어마함에도 불구하고 상승은 더 어마어마했으니까요

$4

이오스를 비롯한 신생알트들은 지금까지 큰 상승을 보여주었는데요

현재는 그 상승과정 중 약간의 조정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만 그 조정과정에서 반대급부로 올드보이들이 화이팅을 하고 있습니다(비트코인,이더리움,라이트코인) 이건 무슨 시그널일까요?

–참고사항—

앰브로서스(이녀석은 계속가네요!), 티앤티(요녀석도 조금씩), 에이다(오늘발표죠), 애터니티(이오스갈때 같이 춤췄는데!) 모두 좋은 성적을 내고 있습니다

$5

개소리일뿐입니다..참고만하세요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코인] 5월3일을 기리며..’

[코인추천+웹툰 초강력 추천] 다음 웹툰 "TEN"

웹툰 좋아하세요?

사실 예전에 웹툰이 처음 나왔을때는 그냥 시간때우기였는데(미안 사실이야!)

이제는 책을 넘기는 것보단 스크롤을 내리는게 더 익숙하게 되었네요.

저는 여러종류의 웹툰을 보는데요

제가 보는 웹툰중 가장 재미있게 보는 웹툰이 드디어 완결이 되었습니다.(유료결제기준완결)

그래서 꼭 보시라는 의미로 이렇게 추천을 드립니다


짜잔 다음 웹툰에서 연재중인 이은재 작가님의 TEN 입니다.

사실 이 웹툰 10화이전까지는 완전 발암입니다.

정말 최악의 고구마 웹툰입니다. 고구마 10개 먹일동안 사이다 절대 안줍니다.

그래서 저도 언젠가부턴가 악플달기를 했었는데요

6화정도부터는 유료결제를 하고 있는 저를 발견했습니다!!! 다음회에는 사이다 주겠지.목마르다 먼저 사이다 먹고싶다 이런생각에 오늘까지 유료결제를 했네요

재미있습니다.

정말 재미있습니다!!!

내용은 스포가 될꺼같아서 간단하게 줄이면 왕따 이지메에 대한 학원물(?)입니다. 이 문제에 대해서 굳이 해결책이라고 보기도 뭐하지만 작가님의 독특한 시선이 매우 매우 맘에 듭니다

그림체가 조금 불편하다고 하는 분들도 있었는데 10화넘어가면 익숙해지십니다!! 꼭 보십쇼 !! 두번보십쇼!! 세번보십쇼!!!

도대체가 이렇게 비현실적인 설정으로 현실적인 이야길 할 수가 있는건가?

지금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보시라고 권해주고 싶은 웹툰입니다!

2016년 10월 6일부터 오늘 까지 연재되면서 목요일을 기다리게 해주었던 웹툰!!! TEN

고맙다~~ 안녕!! 흥해라 TEN!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코인추천+웹툰 초강력 추천] 다음 웹툰 “TEN”‘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