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코인] EOSdac과 KIN....결국 거래소인가요?

Coinmarketcap 에서 포스팅 시점의 상승률입니다.

둘 다 80% 정도 올랐습니다.

둘 다 상장에 대한 기대치가 반영되고 있습니다.

둘 다 제가 ….에헴..

KIN은 굉장히 좋은 코인입니다. 일반적이지 않아서 더 매력적입니다.KIN ICO 이후 가격은 주구장창 하락이었지만 이제야 날라갈 준비를 하는것 같습니다..

ICO 당시 1이더에 240만개를 주었는데 현재 이더대비로는 20%정도 수익구간입니다

EOSdac은 EOS의 에어드롭 코인이죠.

계속 이야기했지만 처음엔 40원대였는데 현재까지 올랐습니다

추후 갈길이 멀지만 역시 가능성은 엄청 큰 코인입니다.

KIN은 국내거래소와 이더파이넥스에 상장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EOSdac은 후오비탈중 거래소에 들어갈것 같습니다

역시나 코인의 시작은 일단 거래소 상장인 것 같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 코인] EOSdac과 KIN….결국 거래소인가요?’

[오늘의코인]억지스러운 조정장....인걸까?

갑작스런 워렌버핏의 비트코인 디스..

그리고 이더리움의 SEC 시비

결정타는 업비트의 사기혐의….

뭐 이건 너무 억지스럽습니다.

과열되지 않은 장에서 존버하기에 너무 힘든 장입니다.

특히나 그 중에서 이오스와 에이다는 거래량을 엄청 올리고 있습니다.

물량을 팔아재끼는건지, 손바뀜인지, 자전인지….알아보기에도 피곤하네요..


스팀잇 보여지기에는 4시간 그래프가 좋네요.

어이없는 건..이제 에어드롭폭탄이 시작된다는것이고

매인넷도 17일 앞.(그 후에 에어드롭은 더 많을꺼 같습니다.)

물론 저도 14000원대에 매수했습니다…..

근데 16800원까지 갔다가 다시 하락하는 모습이 2번나오니 멘탈이 힘들어지는군요….

이럴 땐 그냥 안보려고 ….하는데 자꾸 보게 되긴 하네요..(업비트의 마력!)

이건 15분짜리…. 거래량이 상당히 거슬리네요….

요건 카툰렌즈라는걸로 찎은건데 잼나네요~!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코인]억지스러운 조정장….인걸까?’

[오늘의코인] 질리카..업비트.빗썸 상장!

오늘의 코인보다는 오늘의 상장코인이라는 게 더 어울림 ㅠ…..

업비트공지사항


빗썸공지사항

업비트와 빗썸이 경쟁적으로 코인을 상장시키고 있습니다.

누가 먼저 상장시킨 거래소인지는 모르겠으나….동시에 상장되는 일을 최근에 많이 보게되는거 같습니다.

그런데 놀라운건

질리카는 이미 국내거래소에서 거래가 되고 있었다는거겠죠.

그. 곳. 은 바로

고팍스……아니 갓팍스입니다

고팍스는 코인을 참 잘 골라서 상장시키는 것 같습니다.

고팍스에 있고 다른데에 없는 코인을 모니터링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이 될듯합니다.

그리고 현재 시점 바이낸스가 거래량은 1위네요..상승률도 펌핑을 다 받은듯보이고요..

저는 업비트의 얄팍한(?)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어서 갓팍스에서 소량구매를 했습니다…

그러나 수수료가 25개(이것도 그나마 갓팍스가 제일 싼편!)라는 걸 알고 대략 난감….ㅠㅠ

그나저나 질리카가 무슨 코인인지 알아는 봐야하지 않을까요…..

뭐 링크자료 읽어보면 알겠죠..이놈의 상장펌핑….솔직히 적당히 했으면 좋겠습니다

최근의 빗썸의 상장은 거래코인이 많으면 장땡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감사의 말씀을 포스팅 끝으로 올립니다.
이땡땡 님(익명요청)이 추천코인(이오스,애터니티,앰브로서스로 추정)로 대박이 나셔서..이렇게 6세대아이패드와 애플펜슬을 보내주셨습니다.!!!실화임!!!
그래서 앱둥이 졸업했는데 다시 재입학할 각입니다..

그렇습니다 이건 자랑질입니다^^ 흐흐흐흐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코인] 질리카..업비트.빗썸 상장!’

[스팀잇에 기대한다!]커뮤니티와SMT #1(임시저장..졸려서요)

$1

‘기존 시스템에서 사용하고 있는 ‘어뷰징’에 대한 정의가 스팀잇에서도 적용이 될까? ‘

스스로 물어봅니다. 수 많은 답을 제시하고 논의를 할 수도 있겠죠……

그리고 이런 질문의 과정에서 ‘스팀잇’에서의 ‘어뷰징’에 대한 논의 자체가 굉장히 ‘스마트’하지 못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마트컨트랙트의 그 스마트입니다!)

조금 다른 의미로는 어떤 행동이 허용 된 행위이고 허용되지 않은 행위인지를 결정하는 것, 그 자체가 불필요한 리소스를 소비해야합니다. 또한 그 개념자체가 중앙화된 시스템안에서의 결정이라는 생각에 도달했습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어뷰징’에 대한 결론은 (사람들은 영악하기 때문에) 점점 진화할 것이라는 것입니다.(AI봇이 이런 ‘어뷰징’과 콜라보래이션을 하면….절대 못 이김)

그래서 모든 미래는 ‘디스토피아’가 되는 건가 봅니다…ㅠㅠ (스팀잇 좃됐어! 망했어!!!)

$2

스팀잇의 ‘디스토피아’적인 미래에 절망하는데…. 14,000,64가지의 미래 시뮬래이션 중 에서 한 가지 해결책을 찾았습니다.(뜬금없는 인.워 스포!)

스팀잇을 처음 할때, ‘스팀달러’라는 해괴망측한 개념을 보고 놀랐습니다. 조삼모사같기도한 …..

그리고 지금 나오는 코인들은 이런 개념이 굉장히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스팀/ 스팀달러 같이 보상 개념을 나누는 것은 코인 경제 설계에 있어서 획기적인 것이 분명해 보입니다.

그리고 곧 나올 ‘커뮤니티’ ..커뮤니티라는 건 지금의 스팀잇에서 없는 ‘스마트’함을 가져다 줄 것 같습니다.

불필요한 리소스 낭비하지맙시다.—–>결국 100% 탈중앙화된 세상에서 ‘스마트(컨트랙트)’하게 살아가려면 현재로서는 ‘커뮤니티’가 꼭 필요한 거 같습니다.

$3

‘커뮤니티가 스팀잇을 어떻게 바꿔야 불필요한 어뷰징이 없어질까?’를 고민해봤습니다.

그리고 이런 답에 도달했습니다.

—-이하는 제안과 추정입니다—-

스팀잇에 가입을 하면 가입자는 100% 무조건 커뮤니티에 가입을 하게 해야합니다.

커뮤니티 가입이 이루어지지 않은 사람은 ‘디폴트’의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저는 이 ‘디폴트’값은 ‘디스토피아’의 미래값이 반영된 값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스팀잇의 스팀달러보상은 커뮤니티로 지급이 될 것이며, 이것이 다시 커뮤니티 내에서 ‘스마트’하게 재분배 될 것 입니다.

물론 조금 더 나아가면 이 과정에서 스팀달러는 SMT로 전환되는 수준까지 발전을 할 수 있어야한다고 봅니다.그리하여 스팀달러는 커뮤니티의 가치를 평가하는 기축의 역할을 할 것으로 봅니다.

즉 스팀—>스팀달러 보상에서 스팀—->SMT 보상으로 바뀌게 되는 것이겠죠..

$4

어뷰저들은 어떻게 태도를 바꾸게 될까요?

커뮤니티 참여자들은 자신들의 가치를 올리기 위해서 모든 ‘어뷰징’을 중단 할 수 밖에 없게 됩니다.

지금까지 모든 ‘어뷰징’ 행위는 ‘스팀달러’라는 보상을 보다 쉽게 많이 얻으려는 ‘합리적인’ 경제행위였다고 볼 수도 있습니다.(비양심적이고 비상식적이여도 제일 쉬운게 어뷰징이죠)
그리고 커뮤니티가 된 이후의 ‘어뷰징’은 직접적인 커뮤니티의 가치를 떨어뜨리는 행위가 될 것이며 ‘합리적’이지도 못한 자살행위가 될 것이라 봅니다.

(물론 커뮤니티 시행이후 커뮤니티의 가치를 만들고 부양하는 것은 또 다른 이야기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확실히 전제할 것은 어뷰저들이 완전히 사라진 커뮤니티의 가치가 높아지는 것은 당연하다고 믿고 있습니다.또한 수많은 가치를 더 해줄 사업과 확대시켜줄 장치들을 스스로 만들 것으로 보입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스팀잇에 기대한다!]커뮤니티와SMT #1(임시저장..졸려서요)’

[지나면 비로서 보이는 코인] 어제 새벽 5시에 TNT노드를 등록하면서...

작년 말경부터 주구장창 추천했던

온리 바낸 코인 3개(국내 대형거래소 미상장코인으로 바낸에는 상장되어 있음, 추후에 알았지만 3개 모두 상장의지는 없어보임)

애터니티/앰브로서스/티에리온(TNT)

가 요즘 정말 잘나갑니다

애터니티는 최고 평가를 받고 바낸에서 펌핑되고 있고(국내에서는 개무시당하지만!)

앰브로서스는 마스터노드를 발표하면서 잘 나가고 있습니다(정말 기대됩니다!)

그리고 세번째인 TNT

TNT는계속 노드등록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뭐 낮지도 높지도 않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앞에 두 개에 비해서는 한참 모자란 녀석인건 분명……한가…..

—-여기부터TNT이야기——-

일단 현재 7281개정도의 노드가 있습니다.

1회 당첨시 보상은 1500개이며 30분에 한번씩 하루 48번 보상을 합니다

1회 보상에 참여하려면 5천개의 TNT가 필요합니다 TNT1개는 140원정도합니다. 즉 70만원정도가 필요한거죠

1년동안 당첨 확률을 계산해보면

365일 x 48회/일 /7281노드수) x 1500(보상TNT) =3609 입니다..

그렇습니다 5000개를 사면 1년에 3609개가 들어오는거죠..1년이면 72%

물론 서버관리비가 한대에 5불씩 1년이면 60불입니다.. 한대에 44만원정도가 나오는 셈인데 이건 TNT가 오를수록 완전히 달라지니 무시하겠습니다

노드만 등록시킨다면 1달에 6%정도입니다. (스팀 셀봇 100%보다 높습니다!)

그러나 역설적으로 이런 상황에서는 펌핑이 없을꺼라고 확신합니다.

더 노드가 증가하고 리워드로서의 가격부양이 없으면 안되는 상태까지는 될때 TNT는 펌핑이 올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런 부분때문에 지금 구간에서는 TNT를 그냥 모으시는게 제일 좋다고 봅니다……..준비기간이라고 봅니다…물론 그간 상장같은 이벤트로 펌핑이 올 수도있지만….

-최근 강아지도 잘가고있습니다. ^^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지나면 비로서 보이는 코인] 어제 새벽 5시에 TNT노드를 등록하면서…’

[코인구매기] EOS 닥을 구매해보자(EOSdac 구매기)

개인적으로 EOSdac의 미래를 아주 밝게 전망하고 있습니다.

이미 업비트를 비롯한 대다수의 메이저 거래소에서 스냅샷을 진행했기 때문입니다!

너무 걱정하거나 없다고 불안해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물론 신날 필요도 없습니다.!!!!

EOSdac이 최초의 EOS스냅샷배포 토큰이고 거의 모든 거래소에서 배포가 되었다고 해서

지금 당장 상장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니까요.

EOS 매인넷 전은 ERC-20형태의 토큰이라서 수수료/관리비가 많이 들어갑니다. 이런 부분 때문에 확실한 보장이 되지 않는 경우 매인넷 이전 거래소 직상장은 불가능해보입니다.
(상식선에서요….때로는 매우 비상식적인 일이 일어나기도합니다!)

그러니 지금은 여유를 가지고 좀 더 알아본 후 확신을 가지시고 EOSdac을 매집하는게 좋아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상장시 0.05EOS ~ 0.1EOS 정도를 예상하는데, 현재 EOS는 2만원이니까……
(if 상장시. 조금 다르지만 이클도 그랬고 비캐도 그랬죠..최초인 녀석들은 언제나..)

image.png
코인마켓캡의 EOSdac이 list된 market입니다.

거래량이 있어서 거래가 될 만한 곳은 bibox뿐입니다.!!!

역시 Bibox 뿐인가!! ㅠ

https://www.bibox.com/login/register?id=11349455&lang=en

이건 비박스 가입 리퍼럴입니다!!!(후후후후)

image.png

사이트 구성이 바이낸스와 거의 같습니다.

무슨 관련이 있나요? BIX 코인도 그렇고 거의 복붙수준이네요!

어쨋든 이곳에서는 EOS로 마진,랜딩도 가능하게 만들어놨으니 추후 EOS 스냅샷 코인은 모두 거래가 가능하지 않을까 예측해봅니다. (매인넷 후에 기축으로 만들꺼같은 느낌적인 느낌)

image.png

BTC로 구매하면 좀더 저렴하게 사는것같은데 거래량이 바닥이라서 ETH시장에서 보고 있습니다.

구매 후 MEW로 전송하였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코인구매기] EOS 닥을 구매해보자(EOSdac 구매기)’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