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코인] 스팀 받네..받으시게!

0

예전에는 스팀잇이라는 곳 특히, KR 이라는 곳은

포스팅에 악플이나 논쟁이 없어서 재미없다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최근엔 스팀 회원수가 100만을 넘어서 그런지

(악플보다)나쁜 글들이 많아진 거 같습니다.

특히 ‘사회적 약자’ 코스프레 글은..나쁜 글 중에서도 단연 최악이었다고 생각합니다

1-1

스팀잇에 포스팅되는 글의 주제가 코인만 있는 것이 아니라 더 넓고 더 다양한 글이 포스팅이 되는 건 좋은 현상인것 같습니다.

뭐 딱 그 만큼 소란스럽고 불편해지겠지만 의견이 다양해지는 것은 분명 스팀잇의 발전이라고 봅니다.

이런 다양성이 높은 가치를 가지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이트( 미디어)들은 ‘더 자극적인 다양함을’ 선택했습니다.

스팀에서도 그런 움직임이 보이기에 우려스럽긴 합니다

그런 스팀잇 스러운 어뷰징 중 하나가 !! sm**라고 봅니다!악마

이제 진짜 사회적약자의 입장에서 포스팅하는 분은 보기 힘들어지겠죠 ㅜ

1-2

(100만 돌파 기념으로 스팀에 대해서 짤막하게 쓰려고 했는데 쓰다보니 흠흠….)
컨텐츠를 좀 더 전문적이고 볼만한 쪽으로 ‘덜자극적’이여도 가치있는 컨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스팀잇을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앞으로 엄청난 ‘시행 착오’가 기다리고 있을겁니다. 그 과정에서 ‘나쁜놈’ 이 될 각오도 되어있습니다.

이건 아니다 싶으시면 댓글을 남겨주시거나, 그냥 다운보팅 때려주세요.
(물론 좀 괜찮다 싶으시면 업보팅도 좋습니다~!!)

1-3

이게 SMT를 준비하는 시작점이 될것 같습니다. 차근차근 ..

2

오늘의 코인은 스팀입니다.

스팀은 컨센서스에도 참여하고 있고 평가도 좋게 받고 있습니다만

과거에도 그렇고 현재까지 스팀의 가격 움직임을 파악하는게 쉽지 않습니다.

거래량이 적어서 그런 것이 가장 크다고 봅니다만

‘다수의 소량을 매도하는 확실한 집단 vs 소수의 대량을 매수하는 불확실한 집단군’ 으로 수요 공급이 맞추어져있어서 더더욱이 예측이 힘듭니다.

ㅠ 괜히 영혼이 있는 코인이라고 하겠습니까..

이런 ‘수요 공급’ 구조도 하드포크가 되면서 변경될 것이라고 예측해봅니다.

어쨋든 어제 조정중에도 반등중에도 오나전(오타아님) 선빵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 코인] 스팀 받네..받으시게!’

[오늘의코인]업비트의 밀땅 ㅠ

디크레드 잘간다!!

뿌듯!

해하고 있는데 갑자기 또 날라온 업비트의 이메일!

앗!!! 이것은 질리카 당첨메일!!

그리고 구글링크를 가려고했더니 깨진링크..

뭐지 ….’당첨 후부터 선착순이었나?’..라고 생각했는데

다시 날라온 SMS

ㅠㅠ

그런데 의문점 발생…. 출금기록이 있다고??

난 질리카 출금한 적이 없는디..이상하다??? 그래서 다시 이벤트 조건 확인 결과!!

질리카 이벤트인데 전체 출금기록을 다 적용시키는 패기!!! 업비트….이…..런 …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코인]업비트의 밀땅 ㅠ’

[영화] 데드풀2를 봤습니다.(노스포)

데드풀2를 봤습니다

데드풀1은 데드풀의 기원, 데드풀의 탄생 이었다면 데드풀2는 데드풀 프랜차이저를 예고하는 영화였습니다

이름하여 엑스포스

엑스맨은 너무 진지 해서 별로라면 데드풀의 엑스포스를 권하고 싶습니다^^

데드풀은 슈퍼파워는 불사입니다.

그러나 데드풀의 진짜 슈퍼파워는 자기가 영화(만화)주인공인걸 인지하는 것이죠^^ 현실과 영화를 왔다 갔다 할 수 있죠(코믹스에서는 작가도 죽여버림)

그러면서 마블 디즈니 DC 를 디스 하고 있습니다. 로건….수퍼맨….그린랜턴

심지어 출연진들과 자기 자신마저 디스하고 조롱합니다..

역시 데드풀입니다

1을 재밌게 보신분들은 2도 꼭 보시길~!

배우중에 케이블로 나온 배우가 어벤져스에서 타노스였습니다. 관련해서 비꼬는 대사가 당연히 있겠죠!

그리고 데드풀2에서 큰 재미를 주는 캐릭터, 신스틸러?? 인 캐릭터는 도미노라고 봅니다

^^

변태같은 녀석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데드풀2네요

당연히 쿠키영상은 있습니다

엔딩크레딧 이 후에도 쿠키영상이 있을꺼라고 기대했지만 없었습니다

관련 루리웹 짤이 있어서 올려드립니다

데드풀은 황석희님이 번역하셨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영화] 데드풀2를 봤습니다.(노스포)’

[오늘의코인] 팝체인, 애터니티, without me..

$1

현재 최고의 이슈는 컨센서스……..였어야 했는데…..그랬었어야 했는데

한통의 SMS가 스맛트폰으로 옵니다…


[Web발신]
(광고)

안녕하세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에서
“세계 최초로 팝체인을 상장”합니다.

빗썸에서 팝체인의 최초 상장을 기념하여
“팝체인 에어드랍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 25,000,000PCH 에어드랍 이벤트
(1) 로그인만 해도 PCH 에어드랍
(2) 거래 시 추가 에어드랍
※ 이벤트기간 : 2018.5.15(화) 00:00 ~ 5.16(수) 23:59:59 까지

■ 상장종목 : 팝체인(Popchain)
■ 상장일시 : 2018년 5월 17일(목) 저녁 예정
■ 거래가능매체 : 빗썸PRO (빗썸에는 추후 상장 예정)

  • 시장 상황에 따라 상장 일시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 팝체인 빗썸 거래와 출금 서비스는 추후 오픈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빗썸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무료수신거부 : 080-139-5507

팝체인??…….왓?????

그리고 복붙깃허브, 집중된 지갑, 개발자 복붙, 저격에 빠른 변경……생방송 해명……———>거래소 신용 훼손(그전에 업비트도 한건했구요!)

솔직히 저도 다 팔아버리고 싶더군요

기본적으로 저는 거래소에 대한 신뢰를 가지고있습니다.

다 양아치다. 개다 소다 하지만 그래도 최소한의 신뢰가 있기 때문에 믿고 거래를 합니다.(최소한!!!!)

그게 다 망가지는 최근입니다.

개인적으로 그 후유증이 조금 오래 갈꺼같습니다.

$2

애터니티가 HADAX에 상장이 되었으나 큰 ‘펌핑’이 없이 조용히 지나가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상장 시에도 시장에 악재때문에 펌핑이 거의 없었는데…

하필 HADAX상장되면서 타노스(빗썸)가 손가락을 튕기는 바람에 대부분의 코인이 아작이 나버렸네요..

그래도 현재까지 많이 올랐고, 앞으로 계속 기대하고 있습니다.

$3

그리고 스팀잇내에서도 팝체인 같은 유저가 나타났죠. s h (o) w

쇼는 그만하시길… 당신의 글을 믿고 지지했던 사람들에게 상처주고 소금 뿌리지 마시길..

$4

조금 된 옛날 노래인데 에미넴 최고 전성기의 곡 입니다

https://youtu.be/YVkUvmDQ3HY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코인] 팝체인, 애터니티, without me..’

[악마] 진짜 악,,,,,....그리고 멍청한 짓거리..멍청한 컴..

긴 글 썼다가 지움

두말이 필요없음 좌시하지않겠음

진짜 악마가 스티밋(스팀잇이라고 안씀)에 있다고 생각함.

사회적 약자를 이용하고 조롱하는 짓거리 도저히 참을 수 가없음.

이제 다중이 중 2마리 잡은거임.(그인지 그녀인지 그들일지 그것인지 알수없음)

나머지는 더 조심하고 몸을 숙이겠지..하지만 결국 다 잡는다

시간 문제일뿐 …..

글패턴

1.사회는 악의 소굴
2.나는 그 사회안에서 약자,소수
3.현실은 폭력,어둠,차별
4.포기하지 않고 밝게 사는 나
5.보팅해라…..


해당계정의 보상 전 모두 다운보팅 했습니다만

혹시나 본인이 합당한 해명을 한다면

다운보팅은 모두 취소하겠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악마] 진짜 악,,,,,….그리고 멍청한 짓거리..멍청한 컴..’

[오늘의 코인] 스팀과 스달 그리고 997,019

스팀과 스달의 가격이 역전된지가 좀 된거같은데

저는 이게 더 자연스럽게 느껴지네요^^(아쉽지만 ㅠ)

Consensus 2018 (the annual blockchain technology summit)

Monday May 14th, 2018

People are really hyped up about Ark (ARK).
Decentraland (MANA) and Bancor ( BNT ).
Agrello ( DLT ).
Stellar -( XLM).
THEKEY ( TKY ) and Civic ( CVC ).
Litecoin (LTC) and AION (AION).
Qtum (QTUM).
Pundi X (NPXS)
Zcash (ZEC)
Tuesday May 15th, 2018

Salt Lending (SALT) and Polymath (POLY).
BLOX ( CDT )
VeChain ( VEN ).
MedicalChain ( MTN ).
Zcoin (XZC).
Circle Special Announcement.
Wednesday May 16th, 2018

SONM (SONM).
Etherum (ETH)
Streamr DATAcoin (DATA).
Emercoin ( EMC ).
Waves (WAVES) (WCT).
Steem (STEEM).
Enigma (ENG).
이건 카톡방에서 돌고 있는 컨센서스에 연설자들입니다.

16일에 네드가 나오겠네요

사실 이게 상승 이유라고 생각은 안하고요

그냥 낙폭과대…에 대한 반등이라고 봅니다

^^

오히려 997,019라는 숫자에 집중을 하게 되네요!!

아무래도 상징적이니까요…

무슨 숫자인지 알만한 사람은 다 아시겠죠?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 코인] 스팀과 스달 그리고 997,019’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