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템!]대통령 문재인의 1년...!!!!개봉기!

!!!드디어 득템

엄청 두꺼운 포장입니다!!

상자를 열자마자

문 대통령님의 글이 있습니다!!

“사는 것이 달라졌어!!”

! 판문점 선언!!!

문재인 대통령님과 김정은 위원장의 싸인이 있습니다!

1년간의 화보집과 본책이 있습니다

대통령 문재인의 1년 , 책이 엄청 두껍습니다!

1년간의 칼라 화보집인데 랜덤하게 딱 편 페이지가 이거네요….흠흠흠

가격은 2만 8천원인데 받는게 미안해질정도로 좋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득템!]대통령 문재인의 1년…!!!!개봉기!’

[오늘의코인] 다시 질리카, 그리고 스팀..!

결국 코빗까지도 상장하는 질리카(ZIL) 입니다

이런 상장 러쉬는 관련 코인들을 떠오르게 합니다

IOST같은…

예전에도 한번 이야기했던게 iOST라서

zil이 먼저 올라갈 줄 은 몰랐지만 여전히 iOST는 괜찮다고 봅니다..

그래서 검색해보니

어제자 서울경제 신문에

“이오스트(IOST), ‘후오비10’ 지수에 포함”

출처 : http://www.sedaily.com/NewsView/1RZN8MD94M

라고 되어있네요 원문은 읽어보시고 투자도 스스로 판단해보세요!

어제 스팀이 빗썸에 상장되어서 와!! 좋다 했는데 ㅠㅠ

인(人)생사 스옹지마라더니………..코인(COIN)사 스옹지마…..가 맞을려나….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코인] 다시 질리카, 그리고 스팀..!’

[오늘의 코인] 속보 스팀 빗썸 상장.


얼마 전에 시원하게 욕처먹던 빗썸인데….이런 착한일도 하네요.ㅋㅋ

다용서해줄 수 는없지만…흠흠….

어쩌면 그래서 개폭락시즌에서도 폭풍방어했던건가 봅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 코인] 속보 스팀 빗썸 상장.’

[오늘의 스팀잇]보팅봇 ,커뮤니티 , SMT

0

보팅봇이 존재하는 이유는 비정상적으로 낮은 큐래이션 보상때문입니다.

현실적으로 보팅봇에서 제시하는 수익률이 최저의 큐래이션 보상이 될때

보팅봇은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현재 스팀을 하면서 가장 큰 수익을 올리는 방법은 1일 10포스팅하는것입니다.!

이건 어뷰징없이 순수 컨텐츠로 개인이 이루기에는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수익률이 좋은 것이 보팅봇에 임대하기 입니다.

1

‘커뮤니티’가 시작되면 ‘어뷰징’에 대한 근본적인 논의는 다시 시작될 것입니다.

태그로 분리되는 현재의 구조에서 ‘권리’와 ‘의무’라는 건 없으며 이기적인 ‘어뷰징’이 가장 합리적인 투자방법일 수 밖에 없습니다. KR태그가 아무리 청정구역이여도 다른 태그에서 개판치면 스팀의 가치는 중간값 이하로 수렴할 수 밖에 없습니다.

사실 당연한 이야기죠.

커뮤니티가 시작될 때에는 이러한 점을 분명히 하게 될것입니다.

KR로 커뮤니티가 시작된다면 KR은 KR만의 룰로 재평가가 될것이고 그 때에는 ‘어뷰징’에 대한 정의가 커뮤니티내에서 다시 이루어질것이라고 봅니다.

이와 함께 정말 어뷰징하면 스팀가격이 하락하는가? 에 대한 근본적인 답도 얻게될것이라고 봅니다.

지금 현재 보상 ‘어뷰징’에 대해서 ‘스팀’가격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못한다는 의견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처음엔 저 역시 말이 안되는 의견이라고 생각했지만 ‘소금물’과 ‘바닷물’에 비유를 통해서 의견을 들으니 그럴듯해 보였고 이에 따라서 커뮤니티로 전환시 보상어뷰징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도 더 잘 보일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소금물’과 ‘바닷물’’; 소금물 농도 20g/L 1L를 2L에 희석시에는 그 농도가 반으로 줄지만 바닷물에 아무리 많은 물을 부어도 바닷물의 농도는 변하지 않습니다. 농도는 스팀의 가치이며 희석행위는 ‘어뷰징’보상행위입니다.

2

SMT ., 정확히SMT가 언제 시작 될지는 알 수 없지만

최근에 포스팅한 개발진행사항을 보니 차곡차곡 준비를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특히나 기존의 문제점을 확실하게 인지하고 있어서 안심이었습니다)

그리고 저 역시 SMT를 위한 팀을 구성하고 있으며 열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에 따른 경과를 공식계정을 통해서 공개할 예정입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 스팀잇]보팅봇 ,커뮤니티 , SMT’

[강릉,주문진 먹스팀]도깨비 촬영지 바로 앞에 있는 로브스타


(사진 오른쪽 하단부에 잘 보일지 모르겠는데 지금은 1인 1랍스터 시대입니다. 라고 써있습니다!)

주소 :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해안로 1605

드라마 ‘도깨비’ 중

요 장면이 바로 강릉 주문진입니다.

저는 촬영지가 해외인 줄 알았는데 강릉 주문진이더군요!
워낙 유명한 드라마의 멋진 장면이라서 저 장면을 재현하고 있는 사람들(커플들)이 많았습니다.
이 장소가 명소가 되면서 버스정류장 역도 생겼고 이름이 ‘도개비촬영지’역입니다.^^
평일에는 기념촬영을 위해 메밀꽃을 빌려주기도 한다고 합니다. (케익은 본인들이 가져오고요)

‘로브스타’는 그 장면이 찍힌 곳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로브스터’는 2층으로 되어있고 주로 2층에서 식사를 합니다.

창도 넓게 개방해주어서 바다를 보면서 랍스터를 먹을 수 있습니다.

바다 바로 앞에서 바람을 맞으면서 먹는 랍스터라 맛이 없을 수 가 없습니다!!

메뉴는 간단합니다.^^ 칙스와 포테이토브라바스를 주문하고 음료로는 칵테일과 맥주한잔을 했습니다^^

포테이토가 양도 많고 맛도 좋았습니다

랍스터도 완전 탱글 탱글해서 맛이 좋았습니다^^

창가에 앉아서 바다를 바라보면서 먹으니 맛이 없을 수 가 없죠^^
(갤럭시 노트S8, 요리모드로 찍어봤습니다. 좋네요^^)

저희가 앉았던 곳에서 오른쪽 내부 사진입니다.

건물이 넓은 편은 아니라서 2층 좌석이 많지는 않습니다.^^

강릉에 가시면 꼭 가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요건 보너스!


동해안에 소원등(풍등) 날렸어요! 소원비세요!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강릉,주문진 먹스팀]도깨비 촬영지 바로 앞에 있는 로브스타’

[오늘의코인] TRX !!!!트론!

‘트론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습니다.’
라고 생각한게 몇 일전이었는데….

움직임이 대단합니다.

차트상으로도 변동폭이 엄청 크죠..

다들 아시겠지만 트론은 6월 메인넷 코인입니다.

재미있다고 해야할까요?

EOS는 6월초지만 TRX는 6월 후반입니다(21일).

EOS를 보고 TRX가 열리는 셈이죠

EOS의 성공과 실패는 TRX에도 바로 영향을 줄 것 같습니다.(둘이 같은 급이라는 건 아닙니다!)

ERC-20에서 매인넷으로 전환하면 27명의 대표를 선출합니다(이건 26일입니다!), 처리속도가 수 백배 빨라진다고 하는데…..

내부요인, 외부요인, 변수가 없다고 전제하고 목표데로 그냥 잘 흘러가면 120-180원정도는 무난할꺼 같습니다.
(그렇다고 추천은 절대 아닙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코인] TRX !!!!트론!’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