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에서 EOS 프로모션을 하네요!

1

핵심요약: From 12:00, May 30 to 18:00, May 31 (GMT+8)
후오비에 입금하면 최대 10000HT를 준다

근데 얼마나 입금해야하는지는 아직 나오지 않은 상태!!!!

흠….

2

여건 후오비코리아 공지

3

이건 후오비에서하는 상승이냐 하락이냐 마추는 이벤트같습니다

중국사이트로갔는데 중국어가 안되서 포기…..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후오비에서 EOS 프로모션을 하네요!’

[강남 먹스팀]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와서 신촌황소곱창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19-5번지

개인적으로 곱창을 좋아라~합니다.^^

작년에도 곱창 먹는 사진을 몇 개 올린적이 있었죠~


(메뉴판을 하나 올려야할 꺼 같아서 인터넷에 있는 메뉴판을 올립니다, 실제가서 본거랑은 조금 다릅니다^^ _)

오늘 일행은 강남역에서 만나기로 했구요

소주 한잔에 곱창을 먹기로 했습니다.

평소에 곱창하면 교대쪽으로 많이 가는데 오늘은 특이하게 강남역 11번 출구 쪽에 있는 신촌황소곱창으로 갔습니다.


(아주머니의 절삭 신공이 펼쳐집니다!!!이건 모듬 3인분입니다. )

양이 엄청 풍부합니다. 세명이서 갔는데 다양한 종류로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특히 곱창,대창이 엄청 특이합니다!!


(나오자마자 찍었어야했는데 먹다가 찍었습니다!)

배터지게 먹고 밥도 비벼 먹었습니다!

곱창의 마무리는 볶음밥!

여태까지 먹은 곱창과는 달리 상태가 튼실합니다!! 양도 많고 친절합니다. 대만족하는 강남역 먹스팀이었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강남 먹스팀]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와서 신촌황소곱창’

[오늘의 코인] EOS FUD에 대해서.

FUD는 ‘Fear(공포), Uncertainty(불확실성), Doubt(의심)’의 약자입니다.

FOMO와 함께 코인시장에서 가장 많이 쓰는 말인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가즈아’보다도 더!)

오늘 EOS와 관련된 여러개(?)의 FUD가 돌았습니다

원문 인용은 않하겠습니다( FUD확산에 기여하는 것이라고 봅니다.)

이 FUD 때문에 기술적 반등구간에서 EOS가 반등을 못하고 힘이 빠지고 있는 거 같습니다………

정말 그럴까요?

일단 왜 FUD를 할까요?

1 FUD를 하는 이유는 저가 매집

저가 매집이라면 거래량 패턴이 매집패턴 이어야 하는데 그런모습은 아직까지는(?) 보이지 않습니다.
오히려 EOS는 다른 코인이 15-20%씩 하락할때 상대적으로 덜 빠졌습니다.(매넷 기대치가 있으니!)
그래서 그런지 아직까지는 매집의 모습은 보이지 않습니다.

2 FUD를 하는 이유는 물량 털기

FUD는 실제적으로 현금화의 동기를 줍니다. 순진하게 FUD에 속아서 매도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고가에 대량 매도를 하는 행위를 정당하게 할 수 있습니다(나름 피해자 코스프레도 가능하죠).
이런 FUD행태는 다른 알트 코인에서 이미 많이 나왔습니다. 다만 이 FUD를 이겨내고 다시 재상승하는가 못하는가가 더 중요한 것이라고 봅니다.
EOS FUD이전 부터 거래량은 꾸준했습니다. 누군가는 매도, 누군가는 매수 했던 힘이 강력했고 FUD 후 매수하려 했던 수량이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폭락한 모습을 보이고 현재도 진행중입니다(반등후 계단식 상승,아직까지 매수세 유입은 없어보임) 아래서 받치고 있는 모습이 시간적 여유까지 느껴집니다.

3 FUD를 하는 이유는 그냥 장난입니다.

그냥 장난입니다.
아무의미없습니다.

0 그래서 어쩌자는거냐!

매인넷 이전에 FUD로 폭락하는 건 사실 드문경우입니다. 개인적인 경험상 중대발표 이 후 폭락하는 경우가 사실 더 많았습니다. 계속해서 FOMO로 불을 피우다가 FUD로 폭락 했던 경우가 많았죠.. (올해 초 댄이 한국을 방문해서 중대발표를 한다고 FOMO를 날린 후 ‘댄통수’를 시전한것처럼….)

정리를 하자면(아직은 강조)

대규모 저가 매집 흔적은 아직은 없다.(아직은강조!) 매도한 흔적은 있으며 현재 매수세로 전환되지는 않았다(아직은) 매인넷 이전에 이런 형태는 경험적으로 적다.(아직은)

개인적인 추측입니다만(뇌피셜입니다) 매인넷 이전 출금제한을 받으면 안되는 쪽이 매도가 필요해서 FUD를 치고 매도를 한 후 매인넷 시행시 다시 매수세로 들어올것이라고 봅니다. 매인넷 준비는 나름 잘 이루어지고 있는 것 같고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오히려 현금이 있다면 저가 매수를 하기에도 좋죠.(FOMO입니다)

최근 디커플링된 EOS를 보면서 더 큰 기대가 되는건 왜 일까요?

EOS 거래정지가 됩니다. BTC 반등타임이 오고 있습니다. 반등에 타는게 좋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EOS를 팔아야죠. 그냥 팔긴 그러니 신나게 FUD해서 BTC 반등먹고 돌아오겠다는건데…지금 FUD는 EOS 거래정지기간이 주는 효과…..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 코인] EOS FUD에 대해서.’

START UP Teaser

@manamine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START UP Teaser’

요즘 모바일게임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feat. plactal play)

모바일게임 하시나요?

본래 저는 세븐나이츠를 합니다

세븐나이츠를 거의 5년정도 한 거 같네요
(세븐나이츠 모르는 분들 많으니 패스)

스마트폰으로 게임하는건 이거 하나였는데요

최근에

Plactal(이름이 좀 어렵습니다!) 에 등록을 한 후 무려 5개의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creamer7/eos-eos-2-000

https://steemit.com/coinkorea/@clayop/plactal

두 분이 알려준 덕분에(?) 등록을 했죠!!!

하루 세시간 5개의 게임 총 15시간을 해야하는데

이건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나서 세븐나이츠 외에 다른 게임 5개를 더 깔았습니다.

안하던 게임을 더 하고 있습니다!!!
(근데 세븐나이츠 플레이시간은 정확히 반영이 안되요!)

그리고 새롭게 쿠키런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오목은 13급까지 갔다가 그냥 쉬고 있고…..어쨌든 최근에 바쁜데 버스에서 지하철에서 게임중입니다.

프랙탈 덕분입니다!

하지만 순위는 85위……털썩…..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요즘 모바일게임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feat. plactal play)’

[짱짱맨 홍보!] 짱짱맨 태그 사용에 대해서.....

최근 스팀잇의 신규사용자가 유입되면서

짱짱맨 태그에 대한 오해를 줄이고 이해를 돕기 위해

프로젝트의 목적을 다시 포스팅 합니다.

1

짱짱맨 프로젝트는 KR커뮤니티의 지속적인 발전을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초기엔 창작자 지원 프로젝트 였으나 현재는 뉴비 지원 프로젝트의 성격을 가집니다.

이 프로젝트는 지속적인 포스팅을 통한 최소한의 보상확보에 의미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자신만의 주제, 이야기를 포스팅 하여 스팀잇에 작가로서 안착(?)하기를 희망합니다.

보상액이 10불이상인경우, 명성도가 55이상인 경우에는 사용하지 않는 다고 하는데 사실 그런 딱딱한(?) 원칙은 없습니다.

2

창작자or 뉴비분들은 태그에 짱짱맨을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태그 사용시 짱짱맨 봇이 호출로 인식하여 보팅 후 메세지를 남기게 됩니다.

보팅액은 SP,작성포스팅 수에 따라 달라지는데 보통 1불이하에서 보팅이 됩니다.
(스팀의 가격이 상승한다면 좀 더 보팅금액은 높아질것입니다.)

현재 1일 550-600개의 포스팅에 보팅중입니다.

3

태그 사용시 KR을 우선 사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짱짱맨은 호출태그라서 KR과 분리되는 것은 원치 않습니다.

최대 다수에게 혜택이 돌아가기를 희망합니다.

이를 위해 1일 1회 사용을 권장합니다. (과도하게 사용시 블랙리스트로..!.실제로 30분마다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었습니다.)

어뷰징 글,다중계정,표절, 논란글에는 보팅은 취소하며 정도가 심한 경우 다운보팅을 합니다.

그리고 그 계정은 블랙리스트로 관리가되며 봇이 짱짱맨호출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오해인 경우는 댓글을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4

공지사항/홍보 목적으로도 짱짱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른 프로젝트들과 함께 작업을 하게 될때에는 바로바로 공지 드리겠습니다.

이벤트를 생각중이신분들은 연락주시면 바로 메세지 붙여 드립니다.

0

뉴비분들이 무조건적으로 사용하는 태그로 인식되어 있고

외국인 어뷰저들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어서

지속적으로 짱짱맨 관련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고민중인 사항

외인 어뷰저들 때문에 블랙리스트보단 화이트리스트??(@skan님의 1승)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짱짱맨 홍보!] 짱짱맨 태그 사용에 대해서…..’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