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드디어 끝.....이 아니라 시작]

EOS가 드디어 ICO가 끝나고 현재 매인넷 전환이 시작되기 위해 계정동결이 되었네요

휴……

1년간 이런날이 오긴 오는구나 …라는 만감이 교차합니다

EOS는 사실상 1년간 불가능한 ICO를 해냈습니다.

한국 시간 낮에는 거래를 통해 BTC를 밤에는 ETH를 모았구요.

ICO중간에 상장을 하는 기염을 토해냈고

2018년 최대 프로젝트로 자리잡았습니다.

오늘 까지가 이 정도의 역량인데 앞으로는 더 강한 힘을 보여줄꺼 같습니다.

350일간 얼추 하루 2만이더씩 투입되었는데 ICO가 끝났다고 투입이 멈출까요?

이오스홀더들에게 영광이 있기를!

자 EOS 이 후는 뭐가 될지!!!!! 그에 어떤 코인이 Up&Down이 될지를 봐야겠네요! 화이팅!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EOS 드디어 끝…..이 아니라 시작]’

[왕십리 먹스팀]설빙 한양대점!

날이 더워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더운 날엔 윤종신의 팥빙수가 생각이 납니다.

“ 빙수야 팥빙수야~~ 녹지마 녹지마……..”

물론 요즘엔 눈꽃빙수로 되어있는 걸 먹지만요.

왕십리에도 눈꽃빙수로 유명한 설빙이 있습니다.
(주소: 서울 성동구 마조로 9 2층)

오랜만에 간 설빙인데 많이 변했더라구요!

메뉴도 엄청 늘었구요

심지어 떡볶이까지 팔더라구요.!

디저트카페에 가면 모든 메뉴를 먹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설빙에서 모든 메뉴를 다먹으면 배탈에 걸리겠지만…..

그래서 주문한건 망고치즈설빙입니다!!!

망고보다 치즈가!!!대박이었습니다.

가격은 10.9 인데 둘이서 먹기에도 양이 많고 ^^ 아주 행복하고 달달한 시간이었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왕십리 먹스팀]설빙 한양대점!’

[오늘의코인] 모스랜드(moC).....고팍스....

모스랜드에 대해서 쓰려고 했는데

일단 올레!

모스랜드의 ICO가격은 130원(백서를 보니 실제 이 가격에 산사람은 거의 없을꺼라고 ‘추정’)

덤핑 후 펌핑하는 데 거래량을 보니 얼추 거래대금액을 55억…에어드롭량이 7억8천만원가량…

35억 거래량 넘어갈때부터 펌핑…인듯보임

거래소는 단일이고(그것도 신뢰의 고팍스)

모스랜드는 사실상 한국코인..(그냥 한국코인)

그리고 곧 있을 고팍스의 7일 하루동안 거래량 이벤트….

견적이랑 답이 나오지 않습니까?

전체 코인은 5억개, 현재가격은 170원, 현재 850억짜리 코인이 되었군요!!

얼마까지 뛰운다음에 안정값이 될지 모르겠으나…..

메디블록, 아이콘에 이은 ………제3의 …..가 될 수 있을지!! 흥미진진

개인적인 생각으로 거래량 이벤트 같은건, 펌핑의 정당함을 얻기 위한 일종의 쇼잉이라고 보는데……

허허허허허….뭐 그냥 굿이나보고 떡이나….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코인] 모스랜드(moC)…..고팍스….’

[오늘의 코인] CET와 MOC 그리고 KAN,HSR과 HT

오늘은 최근의 에어드롭을 하는 코인들 & 거래소 코인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1 CET

https://www.coinex.com/account/signup?refer_code=eystn

CET는 coinex의 거래소 코인입니다. coinex는 이전 부터 알고 있었으나 BCH가 기축인 거래소라서 가입은 안했습니다. 이 번에 @granturismo 님의 포스팅을 보고 가입했습니다.(늘 감사드립니다!)

현재 3일까지 오미세고/시아/비체인을 입금하면 최대 3만 CET를 매일 에어드롭 해줍니다.

그리고 CET를 보유한 사람에게 스냅샷을 찍어서 코인을 주는데

현재는 KAN을 100:1로 줍니다. (다만 이미 스냅샷은 끝났음)

KAN 다음이 HSR입니다.

스냅샷시간 잘보세요~^^

2 MOC

https://steemit.com/kr/@gopaxkr/5jfzq1-moc

MOC는 고팍스가 이번에 한 에어드롭입니다. 보통 코인을 계좌로 옮길때 에어드롭을 해주는데 고팍스에서는 전체 모든 코인에 적용을 해주어서 아주 은혜롭게 코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사실 이게 무슨 코인인지 알면 ……만감이 교차할 수도있습니다….이건 다음에 포스팅해드릴께요)

어쨋든 현재 가격은 100원 언더네요. 좀 아쉽긴하지만…

고팍스가 바로 두번째 이벤트를 하네요


거래왕이라고 하니 왜 왕좌의 게임이 생각이 날까요?


여건 스팀잇 계정으로 올린건데..이미지 너무 구림..

단 하루동안에 거래왕을 뽑는 이벤트입니다!

3 HT

HT는 후오비의 코인입니다. 판매방법부터 파격적이여서 바이낸스의 BNB만큼이나 인정받는 코인이죠

후오비에서는 EOS를 deposit하면 HT를 에어드롭했습니다(물론 이미 끝났음)

0 고팍스 화이팅!

태그사용하자 gopaxkr !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 코인] CET와 MOC 그리고 KAN,HSR과 HT’

[EOS 매인넷 전환] 내 랫져 MEW 주소는 등록이 되었을까?

https://eosauthority.com/
(이 팀도 BP 지원자입니다.)

이곳에 접속한 후 MEW나 랫져 주소를 넣고 robot체크합니다.

그 결과

요렇게 나오면 등록이 안된 것입니다.

이런 경우 ‘똥망’하는거니 잘 모르겠으면 차라리 거래소로 보내시길!!

요렇게 나와야지 등록된거임!!

주의 할 점

claimed EOS에 수량이 표기된다고 해서 등록이 된 것이 아닙니다.
반드시 아래화면처럼 수량과 EOS계좌가 나와합니다.

(당연한이야기지만^^)등록할 때 받은 키는 확실하게 보관해 놓으셔야 합니다.

거래소에도 입출금 가능한곳이 있고 안되는곳도있으니 구분해서 입금하셔야합니다
(업비트,빗썸은 정지)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EOS 매인넷 전환] 내 랫져 MEW 주소는 등록이 되었을까?’

[오늘의코인]EOS,오늘은 5월말일 입니다..

(본래에 SMT도 6월이면 되겠지….라고 생각했는데)

EOS의 ICO 종료 후 가 기대됩니다


(때로는 각자 자신이 가지고 있는 나침반이 잘 작동하는지 확인 해볼 필요가 있는거 같습니다. 혹시 바닥에 자석이 붙어있다면 곤란하자나요.)

현재 EOS에 대한 우려와 걱정, 희망과 기대가 버무러진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당연히 큰 기대를 하고 있고 과도기적인 조정은 올수도있다고 봅니다..

결국 ‘갈놈갈’인데 그 과정에서 FOMO와 FUD 당하지 않도록

화이팅 하길 !

자기 자신안에 나침반을 믿고 있다면 아무리 험난한 모험도 즐거운 여행이죠…….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코인]EOS,오늘은 5월말일 입니다..’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