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 먹스팀] 그릴타이! 가성비 최고의 태국음식점!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광장로 17

에머이와 마찬가지로
주소로 찾아가기는 어려울꺼 같습니다.
그냥 왕십리역사 엔터식스안에 있습니다!


(엔터식스 생길때 부터 자리를 잡은 음식점입니다! 굉장히 좋은 입지에요~!!그릴타이가 프랜차이저인줄은 몰랐습니다~^^)

메뉴들은 매번 바뀌고 추가 되는데 기본적으로 놀라운 가성비를 보여줍니다!


(실내인테리어도 좋아요~!! 초상권침해는 금지!)


엔터식스안에 있는건데 BANPHO6 라는 데가 프랜차이저 업체인거같습니다.^^압구정에서도 본거같아요!

스테이크! 팟타이 ! 라이스 ! 샐러드! 로 구성되어있습니다

2인셋트가 34000원인데 스테이크는 고정이지만 나머지는 고를수있습니다.

저희는 세트메뉴A를 시켰습니다!!!

처음 나온 연어샐러드!! 포크가 연어를 강타!

좀 특이한 LA갈비 팟타이!!(달달함!)

그리고 대망의 스테이크!

둘이서 먹기엔 딱 좋은 량이었습니다!

^^

매번 갈때마다 가성비에 대만족합니다!!^^

KakaoTalk_20180608_224503691.gif
요건 움직이는 GIF로 찍어본 스테이크~!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왕십리 먹스팀] 그릴타이! 가성비 최고의 태국음식점!’

[오늘의 코인] 속보 애터니티와 시아. OKEX 상장 + 빗썸상장(추가)

OKEX는 바이낸스나 비트렉스처럼 파격적인 거래소는아닙니다.

다만 확장을 하기 위해서 거래소 코인도 발행하고 후오비처럼 되려고 하는 거래소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예전에 비해서 상장시에 꿈틀하는 움직임을 보여줍니다^^

애터니티도 조금 올랐고 시아도 조금 올랐습니다^^


애터니티는 현재 바이낸스,후오비에서 거래가능한데, 현재 6-8%상승중


시아는 업비트 차트로 가져왔는데 OKEX상장이 찌라시로 돌았는지 발표전부터 꿈틀거렸습니다.

추가!

빗썸에도 상장됐네요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 코인] 속보 애터니티와 시아. OKEX 상장 + 빗썸상장(추가)’

[오늘의 코인]얼마전에 CET 이야길 했는데 바로 엄청 올라버렸네요!!

과거 글~~!!링크

[오늘의 코인] CET와 MOC 그리고 KAN,HSR과 HT
https://steemit.com/kr/@virus707/cet-moc-kan-hsr-ht

여기서 CET!!!

CET는 어제 무려 65%가 올랐습니다!!

캡쳐 시점에서 65%상승중에 가격은 0.00001112 BCH 였습니다( CET는 BCH 기축이에요~!,현재는 1088정도 되는듯)

이렇게 65%나 오른 이유는요

짜잔!!

무려 130만개의 트론을 CET 보유지분율 만큼 뿌리는 이벤트를 하기 때문입니다.

트론이 개당 65원이니까 얼추 9천만원정도 되는 금액이죠…
(별로 안되네…쳇)

CET는 반복되는 상장코인 에어드롭과 cet에어드롭을 통해서 그리 크지 않은 금액으로 배당받는 코인으로 가치를 올려가는거같습니다.(현명한 전략이라고 봅니다!)

그래서 코인넥스 공지사항을 차트와 함께 모두 훌터 봤습니다

금년 1월부터 공지사항입니다.

일단 공지사항에는 크게 상장공지와 에어드롭 이벤트 공지가 대부분이었습니다(매인넷공지같은건 빼고~)

알트코인들이 거래가 계시되면 코인넥스로 옮겨서 CET를 받게하고 다시 CET를 가진 사람에게 다른 알트코인들이 상장할때 에어드롭하는 구조입니다.

그리고 그때마다 CET는 가격이 들썩들썩~ 이는데요

일단 CET를 준다고 할때는 별영향이 없고, CET를 가지고 있는 경우에 준다고 하면 상승하고 완료되면 하락합니다.

하지만 여기에도 장기적인 경향성이 보이는데요. CET가 결국 가치 있는 코인으로 인식되고 있는 과정같습니다.

점차적인 우상향의 모습입니다. BNB나 HT처럼 오를지 못오를지는 BCH기축 영향력에 따라 달라질꺼 같습니다.

어쨋든 정말 매력적인 코인넥스의 거래소 코인 CET 였습니다.

다시 한번 이런 코인을 알려주신 @granturismo 님에게 감사~!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 코인]얼마전에 CET 이야길 했는데 바로 엄청 올라버렸네요!!’

EOS 수동 에어드롭(클래임하기) EOP

EOS는 착착 잘 진행되고 있는지 무소식이 희소식인거 같습니다^^

EOS dapp들이 진행하는 에어드롭의 스냅샷은 6/1일 이미 찍혔습니다.

이에 따라 진행되는 에어드롭으로 EOS 수익이 극대화되길 기대해봅니다

그리고 그 와중에 스냅샷을 통한 자동 지급방식이 아니라 수동으로 지급하는 방식의 에어드롭이 2개가 있어서 포스팅해 봅니다.

1 EON

끝나서 삭제해요

2 EOP

http://eospace.io/

EOP는 EON에 비해서 쉽고 빠릅니다.

그냥 0이더를 송금만 하면 바로 실시간으로 입금을 해줍니다(당연히 eos 홀더에게!!!)

0xb562ec0261a9cb550a5fbcb46030088f1d6a53cf

이 주소로 0이더를 송금하면 됩니다

송금 완료,성공까지 나오면 끝입니다!

그러면 수초안에 바로 EOP가 송금됩니다

EOP의 토큰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Contract: 0xb562ec0261a9cb550a5fbcb46030088f1d6a53cf
Decimals: 18
Symbol: EOP

입니다.

https://etherscan.io/token/0xb562ec0261a9cb550a5fbcb46030088f1d6a53cf

이 링크를 보면 실시간으로 토큰이 지급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저도 받았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EOS 수동 에어드롭(클래임하기) EOP’

[왕십리 먹스팀]왕십리역 엔터식스 에머이 OPEN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광장로 17

주소로 보면 찾아가기는 어려울꺼 같습니다…그냥 왕십리역사 엔터식스라고 하는게 더 편할꺼같아요^^

에머이는 왕십리역 엔터식스에 푸드코트 층(4층)으로 올라가시면 엘리베이터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왕십리역사 안에는 포메이도 있는데^^ 두 개의 베트남 음식점이 같이 있다니!!!
(베트남음식은 건강하고 맛있어서 국내에서 인기가 많은거 같습니다)

기존에 있던 포메이는 월남쌈을 먹기위해서 즐겨갔는데 이번에 에머이는 쌀국수가 괜찮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에머이의 뜻이군요!사실 이모이 인줄알았습니다 ㅋㅋㅋ)


(초간단 메뉴판!!!그렇습니다 이곳은 아직은 월남쌈같은 메뉴는 팔지를 않고 있습니다!!!오로지 면으로 승부할 기세)

둘이 가서 분짜하나와 양지쌀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양은 엄청 많아서 둘이 먹기에 충분했습니다!!


(사진은 한창 먹다가 찍은건데 양이 진짜 많아요!!!)

왼쪽 끝이 분짜 소스인데 특이한 향이 맛있더라구요~ 소스에 면을 적셔서 고기와 야채를 싸서 꿀꺽!

특이한 향이 입안을 가득 채우는데 ‘고수’조차 먹을 만합니다!!!(민트+고수!!)

쌀국수도 기존에 포메이랑은 다른 맛이었습니다. 면에서 씹히고 넘기는 것도 차이가 있었지만(아마도 생면을 강조한데에는 이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육수에서도 차이가 있는거 같았습니다.^^ 사실 포메이 쪽이 좀 더 익숙한 맛이긴 한데 에머이는 특이한 향과 맛이 오리지날 베트남 쌀국수 같았습니다(배트남에가서 쌀국수를 먹진 않았지만 왠지 이게 더 오리지날 같은 느낌… 그런 느낌적인 느낌!ㅋㅋ)

다음에는 반쎄오를 먹어볼까합니다
(이제 막 개업을 해서 아직 준비가 안되었다고 했거든요..개업축하 번창하시길!)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왕십리 먹스팀]왕십리역 엔터식스 에머이 OPEN’

[헌터,현상금 사냥꾼 모집] 짱짱맨 어뷰징 신고를 위한 포스팅입니다.

어뷰징 글이 너무 많아서 화이트리스트 방식으로 바꾸려다가

다시 맘 고쳐먹고

신고 게시글을 남깁니다

이 게시글에 댓글로 신고를 해주시면 제가 차단&다운보팅 먹이고

댓글로 신고해주신 분들에게도 (댓글)보팅으로 보상을 해드리겠습니다(성의로 봐주세요 ㅠ)

이 포스팅은 보상 후에도 지속적으로 이용할 것이니 계속 신고해주세요

쉽게 생각해서

사냥꾼들을 모집합니다…

요런 겁니다….

@smigol 님이 늘 수고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추가—

….무슨 포켓몬 잡으러 다니는 기분이네요…..

유쾌하게 ‘이걸 게임으로 만들어볼까?’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미친 어뷰징’이 많군요

어뷰징 계정을 잡으면 그 계정이 추후에 가져갈 보상만큼 기여하신걸로 판단하여 댓글에 보팅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이미 블랙리스트를 운영하고 있어서 잡힌 녀석들은 태그를 사용한다고 보팅이 되지는 않습니다.

짱짱맨 태그를 사용했는데도 보팅이 0이라면 이미 잡힌 몹(?)입니다..

중복 댓글로 많이 많이 잡으시고 랩업하세요……(ㅠ)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헌터,현상금 사냥꾼 모집] 짱짱맨 어뷰징 신고를 위한 포스팅입니다.’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