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의 미래...의식의 흐름데로 쓰는글..

현재 상황에서 스팀의 미래는 무엇일까?

고민이 되네요 현재의 kr을 보면…에구구

무엇이든 막을 수 있는 방패와

무엇이든 뚫을 수 있는 창…

계속해서 어뷰징은 똑똑해지고 틈을 노립니다.

그 틈을 막다보니 ‘선의’의 비지니스 모델들도 숨을 못쉬게 됩니다.

점점 엄숙해집니다.

포스팅 하나하나 가 힘들어집니다.

그리고 그 와중에 어뷰징은 더 힘을 얻습니다.. 더쉽게 수익을 올리고 포스팅 하는것보다 쉽습니다

아이러니….

스팀의 아이러니는 결국 ‘헌법’과 ‘커뮤니티’가 해결해줄 수 있을꺼라는 생각이 드는데 그건 언제쯤 될지…

eos는 이제 15%를 넘었는데

스팀도 커뮤니티라도 시작을 해야하지 않을까….smt도 공개하고…..

아…

괴롭다..

스팀사기 딱 좋은 계절인데.

어뷰져들을 보고도 어뷰저라고 말을 못하다니..ㅠ

제가 판단하고 있는 가장 최신 트렌드의 어뷰져는 어뷰져인지 아닌지 분간이 안간다는 특징이 있네요.

로팀이나 피벡스농장 골든티켓에서 시작된거 같아서 저도 원죄가 있는거 같구…

곧 모두가 100% 저자보상을 나누어드린다고 하는 포스팅으로 kr이 가득 찰지도 모르겠네요..이 모델은 영어로도 포스팅해서 곧 전세계적으로 나갈지도…

그렇게 받는 저자보상보다 높은 SMT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곳을 마나마인에서 만들고 있다고 광고하나 올려보고…

어뷰저를 막을 수 있는 길은 헌법밖에없는건가….이제 더 강력한 방패는 없는거 같은데..

빌어먹을……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스팀의 미래…의식의 흐름데로 쓰는글..’

[오늘의 EOS] 축하! EOS 투표참여율이 15%를 넘었네요.

일의 진행 상

이제 15%를 넘었으니

거래소에서 거래가능 시점과 투표기능 지원 시점이 되면

폭발적인 투표 참여율 증가가 일어날 것이라고 봅니다.

http://www.eosportal.io/chain/12/producers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 EOS] 축하! EOS 투표참여율이 15%를 넘었네요.’

[공지] 다시 시작되는 짱짱맨 보팅..

@nhj12311님의 포스팅

[통계] #kr 한국 커뮤니티 현재를 진단해보자.
https://steemit.com/kr-stat/@nhj12311/5yridq-kr

를 보면

짱짱맨 사용자는 평균 하루 600건 정도입니다.

kr에 글이 1200-1500정도건 등록이 되는데 600건이면 적은 숫자는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날이 갈수록 어뷰징이 늘고 있습니다.

이 와중에 보팅봇 서버도 다운되서..


(현재는 부활중)

잠시 보팅을 중단 했습니다.

그리고 진지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질문에 대한 답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나름의 답입니다(궁금한건 질문을 남겨주세요)

  1. 현재 어뷰징 사용자는 차단되었습니다.
    사냥은 계속 되니 현재 이 포스팅에 댓글로 신고해주세요!

기존글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기존글에 해주셔도 됩니다

  1. 화이트리스트 방식+블랙리스트 방식으로 보팅을 하겠습니다.
    화이트리스트 방식은 자동 등록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보팅댓글에 댓글달아주시면 좀 빨리 되실겁니다
  1. 여전히 1일 1회 사용을 권장합니다.
  1. 먹스팀, 테이스팀, busy와 같이 사용 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다만 주제와 무관하게 올리는 경우 어뷰징계정으로 등록됩니다. 예를 들자면 게임관련글인데 먹스팀이 붙어있는 경우)

5.스팀헌트 경우는 영문 포스팅인 경우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시스템상 어뷰징계정으로 등록됩니다)

부탁드리는 글

  1. 임대를 부탁드립니다.
    ;좀 더 다양한 주제로 포스팅된 글들이 많아 졌으면 좋겠습니다. 스파임대가 되어서 보팅액에 늘어나면 좀 더 강력해질것 같습니다.

  2.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짱짱맨 태그 사용을 편하게 하세요.

  3.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 뉴비에게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공지] 다시 시작되는 짱짱맨 보팅..’

[공지]짱짱맨 보완관련 잠시 보팅이 정지되고 있습니다.

짱짱맨을 보완한기 위해서

잠시 봇보팅이 중단됩니다

태그사용하시는분들에게 죄송합니다 ㅠㅠ

길면 이틀정도로 예상합니다!

외인 어뷰저들…이녀석들!!! 아주 그냥!!! 콱!!!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공지]짱짱맨 보완관련 잠시 보팅이 정지되고 있습니다.’

[웹툰추천] 다음웹툰의 이태원 클라쓰!

2016년 12월 27일 이후 다음을 통해서 연재가 된 ‘이태원 클라쓰!’

다음에서 제일 열심히 본게 ‘TEN’ 이라면

그 다음으로 보던게 ‘이태원 클라쓰’!(넌 2등이었다!) 였습니다.

그리고 이제 대망의 완결이되었습니다!!
(1년 6개월정도의 시간이 지났네요)

1회부터 몰아보기하기 좋은 웹툰입니다!

내용은 이태원과는 큰 상관없어 보이는데~ 고등학생부터 30대를 넘어가는 나이까지 연재가 되는 성장, 성공기 웹툰입니다.

이야기는 약간 뻔할 수 있는 성공기인데, 웹툰의 구성이 보는 동안 지루하지 않습니다. 재미있습니다. !!

결제하고 보세요~~~

지금 나오고 있는 수많은 웹툰중 강추하는 웹툰

‘이태원 클라쓰!’ 입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웹툰추천] 다음웹툰의 이태원 클라쓰!’

의아한 분위기....

EOS의 매인넷 런칭시기에는 혼란이 올 것 이라고 생각은 했는데

과도기의 혼란은 혼란일 뿐이라 쳐도

어떠한 호재나 뉴스가 반영이 안되는 건…..좀 이상하네

지금 기분은 이런 거 같아

번지점프를 하기 전에 점프대로 올라가는 기분???

이미 한번 본 공포영화를 또 보는 기분….??
(공포영화짤 올릴려고했는데 구글에서 공포영화라고 치니 졸라 심장이 쫄깃해져서 못올리겠다!)

다음에 생길일이 무엇인지 조금 거리를 두고 보니 알 꺼같은데

그래도 심장이 두근거리고 힘드네.

그냥 한 20일정도 와이파이없는데에 있다가 돌아오면 될것 같기도하고….

아니면 그냥 20일정도 잠만 자는것도 손해는 아닐듯..

묘하네 묘해…

그리고 이 와중에 kr태그가 계속 3등을 유지하고 있네….축하!!! (신기하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의아한 분위기….’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