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이 페이아웃되었습니다.

문제발생 1

현재 스팀과 스달의 비율이 무너져서 보상이 STEEM과 SBD로 보상되고있는점

문제발생 2

추천글이 없음. 42일 보상에 참여하겠다는 글 자체가 없음
큐레이션도 없음
—-> 몇가지 글은 킵해놓고 있습니다.
——->시스템문제라고 생각하기에 다시 준비를 해야겠습니다.

요청사항 1

이 포스팅에 댓글로 추천글을 남겨주세요(다른사람글,자기글 모두가능)
짱짱맨 태그 사용안한글도 추천해주세요~!

검토한 후 개인적인 소회

코인글이 정성글이 많더군요..
정보글로도 코인글이 압도적으로 많았습니다….
다른 글이나 그림 사진은 아직까지 추천을 못받았고 저도 못봤어요 ㅠ

앞으로

1주차 보상금액은 현재 정확한 금액을 파악한 후(이유를 모르겠는데 과거조회가 다운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합산해서 다시 보상하겠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이 페이아웃되었습니다.’

코인엑스 잼난짓을 많이 하네요.

한달의 순수익이 2-3억정도 되는 구조의 거래소인데

유지비나 당장 큰돈이 필요없는 사람들이 사업주라서 그런지

그 구조를 가지고 가치를 극대화 시키는 방법을 선택한거 같습니다.

소각정책, 분배정책에 대한 구체적인 더 나오면 알 수있겠죠

참고로 이번에 10원에서 60원이 되면서 50원이 올랐을때 시총은 5000억이 올랐고

그중 2500억이 거래소가 가져가는 금액이었습니다

이 큰 금액의 대부분이 다시 소각,에어드롭으로 이어지는 힘을 주는거 같네요

이건 기존 코인의 페러다임을 깨는거라서 신선합니다

상장된 거래소가 적어도 되고

거래량이 적어도 됨

가치는 어차피 자신들이 만들고 유지시키겠다는 뜻…..

뭔가 여기에 약점,함정은 없을까? 고민해보는데 아직까지는 없어보입니다.

에어드롭을 비롯 일반 홀더들의 대량 매도 상황을 가정해봤는데. 거래량자체가 적다는 약점때문에 홀더들이 섣불리 그런 상황을 만들지 못합니다. 혹 그렇다고 하더라도 가격폭락이 일시적으로 오더라도 다시 월수익금으로 매수하거나 소각 에어드롭하는 방향입니다.

여기서 얼마나 거래소의 힘 외에 다른 투자가 들어오느냐가 관건인데

이것도 장점이 있고 단점이 있는거라서 쉽게 생각하긴 어렵네요

거래소가 유일한 매수세력으로 계속있다면 지소적인 컨트롤이 가능하지만 가격을 크게 못올릴것이고 외부세력이 매수세로 합류한다면 가격은 크게 오르겠지만 잠재적 매도군으로 중앙통제가 힘들어지겠죠.

하지만 사이코가 아닌 이상 여기 망하라고 들어와서 분탕치고 갈 투자세력은 없다고 봅니다(주식시장과의 차이죠)

상장된 거래소가 한군데가 아니라 다수였다면 다수의 세력군에 의해 조절되었을일을 거래소가, 코인발행자가 직접하는 거라서 최소의 물량으로 최대의 효과가 나오게 설계했을거라고 봅니다.

그리고 거래소에 대한 신뢰가 깨져서 대량매도가 나온다고 가정을 해봐도 비트매인이 하는건데 신뢰를 깨뜨리긴 힘들거같습니다.

결국 엑싯전략에서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는건데 이부분은 비캐기축인 이상 엑싯하려는 기간은 한참뒤라고 가정해봅니다. 그동안 등에타서 돈이나 벌어야겠네요…

심지어 지속적인 에어드롭 역에어드롭으로 혜자거래소라는 말도 나오고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이제 수수료 50%할인(특정기간)도 하고 머지마이닝(viaBTC.com)도 시작하네요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코인엑스 잼난짓을 많이 하네요.’

거래소 COINEX 거래 코인(CET)의 대박!

Coinex거래소입니다.

https://www.coinex.com/account/signup?refer_code=eystn

CET라는 자체 코인을 발행하는데 가지고만 있어도 혜자스러운 이벤트를 많이 했습니다

@granturismo 님의 글에서 처음 보고 지속적인 관심을 가진 후 매수를 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최근 코인 시장의 겨울로 관심을 끊었는데(그 동안에도 CET는 떨어지지는않았지만)

어제 한통의 메일을 받았습니다!!

‘응?? 코인넥스가 뭐라고??’

‘헉!!’

‘링크를 다시 눌러보자!’

https://www.coinex.com/token

‘헉헉!!’

‘100억개 토큰 중 50%를 free로 날리고 소각도 하고 락인도 4년동안한다고? 거래소 수익을 80%를 나누기도 하고 .브라브라브라~~~~자세한건 7월1일에 보자는데?’

‘헐!!!!’(가격변동을 봤음)

‘두둥 5배상승중!’

15분 그래프가 1년그래프처럼 움직였습니다.

대박!!!!!

올레!!!

최근에 포스팅 통해서 언급을 많이 했는데 이런 기쁨 주는 코인이되다니!!!

@granturismo 님에게 계속 감사합니다!

cet가 비트매인 계열사인데 이 관련해서는 다시 추후 포스팅하겠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거래소 COINEX 거래 코인(CET)의 대박!’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이 시작됩니다!]

전에 포스팅 했던 것처럼 42일간의 보상(최대6주)이 되는 짱짱맨배 42일장이 시작됩니다!!!

두둥!!!

주제를 한정지어서 하는 것보단 자유주제로 기존처럼 포스팅해주시면 됩니다.
(어뷰징,이벤트,비지니스 포스팅은 제외됩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자 중에서 좋은 글, 인기 글을 큐레이션 하겠습니다.

Hot에 올라오는 글을 중심으로 리스팅하겠습니다.

HOT에 올라가는 요령은 조회수와 댓글입니다.(소통이 중요한 점수라는거네요!!!)

개인적으로 이번에는 0회라서 기존 스팀잇의 시스템을 반영하고 짱짱맨태그 사용자중에서 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심사기준은 아래에 다시 적습니다. )

거창하게 참여합니다라는 의사표현은 없으셔도 됩니다. 기존처럼 자유롭게 코인,일상,영화,독서,먹방등의 글을 포스팅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리스팅된 글은 꽤 큰 보상을 길게 받을 수 있을 뿐입니다.

[FAQ]

  1. 다른 분들의 글을 읽고 댓글을 달아주시면서 소통을 하는 게 HOT에 오르는 가장 빠른길로 알고 있습니다.
    -어뷰징에 걸리면 몰수지만 요령있게~~ 잘하시면 소통왕! 논란글이나 스팀관련글을 올려도 조회수와 댓글은 좋습니다. 이 또한 요령것 잘 하시길…다운보팅 당하지 않을정도의 자극적인 글도 괜찮습니다.

  2. 분배는 스팀에 다수 전송툴을 통하여 7일후 보상 예정입니다.(포스팅보상은 각자 따로 받으셔도 됩니다.)
    -20하드포크안에는 콜라보래이션해도 보상이 자동 분배되는 기능도 들어갈것같더군요…그게 있으면 참 편하긴한데…

  3. 짱짱맨 태그 운영에 필요한 상금과 제 수익도 동시에 갖추기 위해서 저도 댓글 보팅할 예정입니다.
    -포스팅에 1%보팅, 댓글에도 1%보팅할 예정입니다. (제포스팅수도 최소화할예정입니다.)

4.초기 참여자만 이득이다? 라는 지적이 있는데 모두가 받는 보상은 42일이며 1차 참여자가 7차포스팅에는 보상을 못받습니다. 초기참여자가 이득이라기 보단 리스팅된 시점에서 스팀,스팀달러 가격이 더 중요할 거 같습니다.

  1. 중복참여는 당연히 가능합니다만 인지상정이라서….두번째글은 그 만큼 더 좋아야겠죠.

오늘부터 이 포스팅을 통해서 리스팅 됩니다.

심사기준

좋은 글, 좋은 사진, 좋은 영상을 심사한다는건 참 어렵습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심사를 스마트하게 보여주는건 현재 스팀잇에서 제공하는 HOT 기능이라고 봅니다. 그래서 우선 순위로 HOT 1위글 5개로 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짱짱맨 방에서 좋은 글로 추천 받는 글 3개입니다.(짱짱맨 단톡방 https://open.kakao.com/o/g0wEPeG)

다른 사람의 글을 많이 읽고 추천을 많이 해주시는 분들도 보상대상자로 단톡방을 통해서 추천된 2인 입니다.

이렇게 10인을 리스팅할 예정입니다.

심사기준은 42일장 내에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보팅 예상 금액 계산

1일 450개 보팅 x 42일 x 0.26 달러/포스팅 = 4914 불
관련 포스팅 수 6개 = 250불(예상)
5250불 정도의 보팅예상
1인당 131불 정도인데 현재 STEEM 시세가 낮으니 42일 후에는 더 보상은 늘것으로 보입니다.(그렇게 믿고 십숩니다!)
보팅금액에서 다시 SBD보상도 계산을 해야겠지만 적은 보상금액은 아닐껏같습니다.
고래분들이 보팅에 참여해주시면 더더욱 늘겠죠(굽신굽신!!)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이 시작됩니다!]’

[영화]쥬라기 월드 -폴른킹덤

최근에 오션스8을 봤는데 ……평할게 없는 그저 그런 영화였습니다
‘헐리웃 영화는 이제는 다 거기서 거기, 뻔한 느낌이구만…..’ 이라고 생각할때 쥬라기 공원을 봤습니다.

기대가 없으면 실망도 없고 재미만 있다던데! 딱 그런 영화였습니다.

영화가 다루는 주요 내용이 공룡멸종인데, 공룡 멸종을 인간이 걱정하는 거 자체가 무언가 ‘아이러니’란 생각이 들었습니다.(우리나 잘하자..우리가 지금 공룡 챙길땐가!)

물론 영화의 전작들이 ‘유전 공학’에 대한 공포와 경고를 다루었기 때문에 그 후 ‘유전공학’으로 인한 ‘결과물’에 대한 생명윤리로 내용으로 발전되는 것은 당연해 보이긴 합니다.

개인적으로 전 반대하지만…..(영화에서도 공룡살리자구 죽은 인간이 어마어마 합니다. 죽은 인간중 나쁜놈도 있고 착한놈들도 있겠지만)

주연 배우는 가오갤의 크리스 프랫입니다.

이 배우를 보면 영화 ‘원티드’에서 ‘프로페서X’ 에게 키보드로 쳐 맞는 게 생각이 납니다.ㅋㅋ


(앞이 크리스프랫 뒤가 제임스 맥어보이)

그리고 여배우는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입니다.

1편에서는 비중이 거의 없다고 생각이 되었는데 2편에서는 꽤 큰 비중으로 이야기를 이끌어 갑니다.(남주보다 더 비중이 높은듯….)

제프 골드브럼은 또 나오고요. 역시나 유전공학자로 나왔던 아시안 배우도 또 나옵니다.(죽지않아요!!!)

영화에서 주는 긴장감이 거의 공포영화 급이라서 심장을 쥐여잡고 보게 됩니다.

꽤 재미있는 영화라서 극장에서 큰 화면, 좋은 사운드로 감상하기 권하고 싶네요

1편을 보면 더 재미있겠지만 2편만 봐도 잼날겁니다.~
(포스터 아래에 있는 작은 구가 1편에서도 나오죠~~)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영화]쥬라기 월드 -폴른킹덤’

[새로운이벤트공지] 백일장..아니 사십이일(42일)장에 대한 의견을 듣습니다.

새로운 보상 방식으로 컨텐츠, 창작, 글을 작성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설계중입니다.

영원히 보상 받는 시스템을 만들어보자! (부제:7일보상 개나줘버려!…)의 일환으로 42일보상을 만들어볼까합니다.영원히는 아직은 불가능하죠..그런데 42일이 성공하면 98일도 되겠죠…196일도 될테고…364일도 되겠죠..

참여 방법

  1. 주어진 주제에 맞춰서 본인에 계정으로 포스팅 작성

  2. 이 게시글에 참가합니다라는 글과 본인 포스팅 주소 링크 연결

  3. 게시글에 보상받는 보상액(SBD)은 이벤트 참여자에 전액 보상

——여기까지는 이해하기 쉽죠!!!저자보상 나눔과 같은 방식이라서요——-

  1. 7일 보상 후, 다음 차수 주제가 발표되면 기존 차수에 응모한 분들은 모두 자동 참여됨.(보상분배에 자동참여)
    다음차수 게시글에 링크주소를 누적시키고, 주제는 변경되어도, 보상은 지속적으로 분배, 중복분배 가능하게 설정.

—-이건 어렵죠….?——

  1. 쉽게 말해서 저자보상을 본 게시글에서 지속적으로 발생시켜서 최대 42일까지 보상을 늘려보자는겁니다. 물론 42일 이 후에는 사라지는 구조라서 영원한 보상은 아니라는 점과 결국 다음 차수에 작성한 분들의 보상액은 줄어든다는 단점이 있지만 보상기간을 길게 늘릴 수 있는 효과가 있다고 봅니다.
    —–어뷰징에서 착안한 방법이라서 ———-

구체적인 예시(예시일뿐 실제가 아닙니다)

주제: 내가 듣고 겪은 가장 황당한 이야기
양식: 자유(웹툰,소설,시,경험담,18자성어, 무엇이든 가능)

  1. 자신의 글에 “화장실에서 겪은 경험담” 포스팅

  2. 게시글에 링크주소 남기고 참여합니다 게시

  3. 7일후 게시글 보상액이 100SBD에 참여자가 10명이면 1인당 10SBD씩 보상

다음 차수 게시

주제: 내가 들은 가장 무서운 이야기
양식: 자유(웹툰,소설,시,경험담,18자성어, 무엇이든 가능)
1차 참여자: 10명의 링크 게시

  1. 그리고 7일후 게시글 보상액이 100SBD라면 참여자 10명, 기존에 1차 참여자 10명, 총 20명이 보상 분배(1인당 5SBD)

다음 차수 게시

주제: 내가 보기에 제일 바보같은 조언(예) 아프리카 청춘이다
양식: 자유(웹툰,소설,시,경험담,18자성어, 무엇이든 가능)
1차 참여자: 10명의 링크 게시
2차 참여자: 10명의 링크 게시

  1. 그리고 7일후 게시글 보상액이 100SBD라면 참여자 10명, 기존에 1차 참여자 10명, 2차 참여자 10명 총 30명이 보상 분배(1인당 3.3SBD)

이런식으로 총 6차에 걸쳐서 1개의 포스팅으로 42일간 보상 받는 구조.

이런 방식의 이벤트 어떤가요? 질문과 의견 듣습니다.

고민거리

순위를 매겨서 차등 보상하는게 좋을까요?
(순위 기준은 도네이션 기준으로 가능하다고 생각중입니다. 저자에 대한 보팅외에 도네이션을 활발하게 할 수 있는 장점도 있구요.)
그냥 짱짱맨 글중 10개만 찾아서 위와같은 방식으로 해볼까요?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새로운이벤트공지] 백일장..아니 사십이일(42일)장에 대한 의견을 듣습니다.’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