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ontest.gonetcoins.com/

역시나 1위 했던 팀은 매크로였나보네요
스팀이 1위 했습니다.
Netcoins에 상장되네요!
^^
투표해준 스티미안 여러분들 스팀이 1등했어요!
네드 화이팅!
스달은?????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스팀이 1위했어요!!’
http://contest.gonetcoins.com/

역시나 1위 했던 팀은 매크로였나보네요
스팀이 1위 했습니다.
Netcoins에 상장되네요!
^^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스팀이 1위했어요!!’

http://contest.gonetcoins.com/
현재 2위입니다. 163표차이!
이 거래소의 역할이 ATM쪽이라서 스팀의 로드맵과 미래에 상당히 중요한 거래소라고 합니다.
네드가 괜히 나선게 아니겠죠.!
오늘 투표해주시고 인증 댓글남기시면 보팅해드리겠습니다
2시간 남았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스팀 상장을 위해서 투표해주세요(종료 아쉽지만 2위에 만족)’
스테이킹을 하고 댑코인을 받는다거나
임대(친타이)를 돌려서 이자를 받는다거나
배당해주는 댑코인들을 구매해서 배당을 받는 구조…..
무언가 계속 이오스를 늘려갈 수 있는 펀드구조가 만들어졌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이런 것들을 정리하다보니
현재의 이오스는 블록체인은 갬블댑들이 트랜잭션을 차지하고있는데..
마치 인터넷이 처음 나온 시대를 보는거 같습니다..
넷스케이프+음란물+스타크래프트 가 “대인터넷시대”를 열었죠!
그리고 포털이 생기고…..
점차적으로 규제가 들어오면서 정리가 된것처럼
이오스도..
불법천국 이오스에서 정리가 되겠죠?
이오스벳, 벳다이스가 흥미로워서 써볼려고해도 도박댑이라서 쓰기가 좀 그렇네요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이오스…..잡담’
솔직히 처음엔
할로윈데이랑 거래소랑 무슨 상관이람?
거기다가 저 강아지는 뭐야
이게 광고야 안티야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내용이 솔깃합니다

하루동안 황금알을 주는데
그걸 까서 당첨되면 80%를 준다고!!!!
덜덜덜
80%면 거의 수억대일텐데…
조심스럽게 전 참전해봅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비고고 “할로윈 트레이딩 이벤트” 라고 쓰고 “로또 행사!”로 읽는다’

접속주소는 https://c-patex.com/ 입니다
거래소자체의 신뢰도는 아~ 글쎄요입니다
아 이전에 시아코인 하드포크 자체도 생소하지요???
시아코인이 하드포크를 8월즈음에 했었습니다
저도 채굴을 하는지라 일정수량 XSC를 알고는 있었는데 그 코인이 드디어 상장이 된겁니다
물론 신뢰도가 매우 낮은 생소한 거래소이긴 합니다만
반갑네요

포스팅시점에서 XSC는 14사토시네요^^
시아가 현재 99사토시구요…
어찌될지 지켜보는데
관심가져보시라고 이야기드립니다.
현재 대형 거래소에서 시아코인 포크 소식자체를 공지안했고 그냥 꿀꺽했죠.. 그거 안꿀꺽하고 공지도 하고 에어드롭하면서 상장시켜주면 XSC에겐 최고의 시나리오일텐데…이미 늦었죠?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시아코인의 하드포크 하이퍼스페이스(XSC) 코인이 상장되었습니다.’
아 어렵네요…공지 삭제했어요 ㅠ
죄송합니다
아직 안되네요
흐미..ㅠㅠ
챙피해서 이불킥 할 듯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죄송합니다 ..아직 아퍼요’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