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리 한마리 몰고 가세요...

카카오톡 이모티콘 하나가 나왔네요

이모티콘을 가지고 ‘골든티켓@goldenticket’을 할려고 했더니 스팀가격이 너무 떨어져서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이제는 1 이모티콘이 9 스팀이네요..ㅠ예전에는 1스팀이 1치킨이었는데!!!)

그래도 @wony 작가님의 작품인데 스팀에서 좀 화력을 보태주는게 어떨까해서

포스팅해봅니다.

이렇게 힘들때일수록 ‘으리…으리…..’ 아닙니꽈!

카카오톡의 흰둥이 이모티콘들에게 좀 질렸다면

이런 이모티콘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혹시나 구매하신 걸 댓글로 인증하시면 제가 풀보팅이라도 해드릴께요(얼마 안되지만!ㅠ)

https://e.kakao.com/store/detail?item_code=5145377524&referer=pc_optionlayer

왠지 이렇게 힘들때일 수록 힘을 모아야하지 않을까 …..그런 생각이 자꾸만 듭니다.
(금바지라도 모아서 스팀을 사야하나..)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개구리 한마리 몰고 가세요…’

이오스 도박댑의 가능성!! 그리고 한계.

그냥 개인 의견입니다.
반박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지난번에 도박댑의 가능성에 대해서는 이미 언급을 한거같긴하네요..

1시간 배당이라는 어마어마한 가능성을 보여주었고 UI/UX에서도 스캐터 로그인을 일상적인 것으로 만들었구요..

그런데

이오스는 폭락중입니다…ㅠㅠ

이걸 댄에게서 이유를 찾는 것도 있지만(그것도 사실이지만)

사실 현재 도박댑들도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도박댑의 토큰이코노미와 외적인 구조를 보면 도박댑들이 흥하면 흥할수록 이오스는 더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이건 굉장히 심플한 논리입니다.

“가격이라는 건 파는 사람(매도자)이 많으면 떨어지는 거고 사는 사람(매수자)이 많으면 오르는 겁니다.”

1 시장가격

현재의 이오스 도박댑들은 모두 이오스배당을 합니다.이상적인 상황은 도박을 하기 위해 이오스를 매수해서 댑을 돌리는 것입니다. 이게 제일 중요한 포인트인데 이 점을 위해서 힘쓰는 도박댑은 없는거 같습니다.
다들 누군가가 하면 따라할 분위기죠……ㅠ……

이런 점을 개선할 의지가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이오스는 그냥 환전소 역할을 할 수밖에없는겁니다.

그리고 점점 도박댑은 고래사냥을 해서 다수가 나눠먹는 구조가 되버립니다.

2 고래사냥

많은 이오스를 홀딩했던 고래들이 도박댑으로 큰 손실이 나야 도박댑이 흥하게됩니다.(적게는 수천 많게는 수십만)
그리고 그 수익들은 모두 실시간 배당이됩니다—>나쁘게 말하면 조각조각 나누어져서 다수에게 돌아갑니다.

그리고 조각난 ‘고래조각’들은 ‘거의’실시간으로 ‘거의’ 대부분이 시장에 매도량으로 나옵니다.

‘고래사냥’이 끝나면 남는건 매도 축제 뿐인겁니다.

3 댑코인의 가치

댑코인의 가치는 이오스체인 자체의 가치를 만들어줄때입니다. 그리고 그 가능성과 한계성을 초기 도박댑들이 분명하게 보여주었습니다.

그런데 현재의 도박댑은 이오스매도세를 부추기며 폭락을 가중화 시키고 있습니다.도박댑코인은 보인들은 의도하지 않았겠지만 결국 이오스체인을 좀먹고 있게 되버린거죠..ㅠ

4 그래서..

도박댑은 필수댑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앞으로도 계속 나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배당을 실시간으로 하는 등의 정책도 정말 놀랍습니다.혁명적이라고 봅니다!)

그러나 너무 과한것은 부족한것만 못합니다. 그래서 현재 이오스댑들이 이오스코인을 빨라들여서 홀딩시킬수있는 장치가 없다면 그 위험은 더 커질것이라고 봅니다.
(현재 자체 댑코인의 스테이킹을 통한 배당이 이루어지고있는데 이를 상쇄할 이오스 코인내의 시스템도 필요합니다.—–>그래서 이오스코인의 스테이킹 보상이 필요하게 되는지도 모르겠습니다…_)

5 스팀도 도박댑이 출시되었다는데.

비슷한 우려가….들기도 하지만 그래도 한번 땡겨…(흠흠)…
https://magic-dice.com/?ref=virus707
그렇습니다.이포스팅은 레퍼럴을 광고하기 위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후후후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이오스 도박댑의 가능성!! 그리고 한계.’

포스팅하나를 하기가 힘들어지는 시즌입니다.

요즘 그냥 여러가지를 보고 있습니다.

힘빠지고

허무하고

누군가를 원망하거나 미워하지는 않고 있는게 신기하네요

건방진 마음가짐을 먹었던것을 반성하기도하고

지난날을 돌아보기도하다가
….

이러다가 결국 ‘득도’하려나….

어쨋든 2018년이 15일을 남기고 있네요..

송년회라던지

망년회라던지

다들 잘 하시길 ^^

저역시 넷플릭스에서 시간여행자 시즌3나 보면서

마음을 다스리고 있겠습니다

멘붕에 대처하는 자세..

희망회로라든지

절망회로라든지

이런건 다들 얼마든지 돌릴 수도 있겠지만 다들 각자의 믿음으로 살아가는거라고 봅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포스팅하나를 하기가 힘들어지는 시즌입니다.’

데이빗의 EOS COMING DAY 이벤트

현재 장이 너무 안좋은 상황이라서 코인이야긴 않하려다가

그나마 꽁코인 정보라고 생각해서 올려봅니다

물론 개인적으로는 데이코인을 좀 보유하고 있어서 데이빗이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간절!)

데이빗에서 드디어 EOS마켓이 열립니다

그 기념으로 12/3~10일까지 EOS이체금액에 3%!!!! 를 준다고합니다

EOS는 이체수수료가 없으니 일주일만 넣어두면 3%!!!!

https://support.daybit.com/ko/support/solutions/articles/36000103184--%EC%9D%B4%EB%B2%A4%ED%8A%B8-eos-coming-day-%EC%9D%B4%EB%B2%A4%ED%8A%B8-%EC%95%88%EB%82%B4

링크로 가보면 데블코인 이벤트도 있는데 거래량 이벤트이다보니 ㅠㅠ

어쨋든 EOS 소지하신분은 도전 해보시길~~!!저도 도전!


순삭할듯한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데이빗의 EOS COMING DAY 이벤트’

오랜만에 스팀..감기조심하세요!!

심한 감기에 걸렸었습니다

이제 조금 회복하고 있네요

날씨가 추워지고

코인판은 더 춥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ㅠ

풀보팅해도 6불이라니…실화냐!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랜만에 스팀..감기조심하세요!!’

갬블댑에서 이오스의 미래를 보라 !!!!

(가즈아라 반말!)

갬블이라는 범죄(?) 아이템이 판치는

이오스댑의 현재 상황….

하지만 거기에만 매몰되어있지는 마시길!!!!

다크한 갬블댑으로 시작했지만

그 속에서 이오스의 가능성을 증명했음

스캐터UI/UX의 편의성을 증명했고

덱스의 가능성을 증명했고

트랜잭션이나 배당에 대한 것을 증명했음

이 속에서 빛을 보시길…
(그리고 추가로 초기 팽창 과정에서 생기는 부작용을 잘 보고 큰 수익을 올리시길 ……)

개인적으로 스마트 컨트랙트의 위대함을 보았음…

증권법에 위반이 되지 않는다면

경영권과 지분율이라는 점을 빼고 배당 성격만을 고려했을때 가장 이상적으로 형태를 이오스댑에서 발견했음.

그건 바로 전송료무료 + 스마트컨트랙트 같음..

이게 무슨 소리냐고?

현재 코스닥이나 코스피 나스닥과 비교해보자구 . 거래소 상장되어있는 기업들은 1년에 한 번 배당함 뭐 잘하면 2번도하고…

스마트컨트랙트만 쓰는 이더리움의 경우 여기에 자동배당을 도입할수는 있지.,.하지만 가스비 어떻게 감당?

그래서 여기에 EOS같은 곳에서 만들면 시간당 배당/실시간 배당을 무료로 가능하게 해…

이건 또 무슨소리냐고?(갬블댑 스테이킹으로 배당을 받아보았다면 무슨소린지 바로 알수있을텐데..)

가정을 해보자!!

만약에 삼성전자가 EOS체인 위에서 배당주식이 거래된다면(주식말고 다른이름을 만들어야겠지!)

그 위에서는 스마트컨트랙트로 갤럭시가 한 시간에 팔리는 숫자 만큼 실시간으로 배당을 줄수 있음(전송료가 무료!!!) …(만약이라는 가정)

내가 만약 어마어마어마하게 많은 돈이 있다면

나스닥 코스닥 같은 시장을 이오스체인위에서 열고

자금이 필요한 회사를 모아서 엄격한 스마트 컨트랙트를 만들겠음..

그래서

주식이 아닌 배당(우선주같은거)만 하는 시장을 열겠음..

그리고 시간당/실시간 배당을 하겠음……

뭐 거기에서 우동을 팔던 라면을 팔던 김밥을 팔던 ….회사가 들어오면 그게 뭐가 되었던간에 어마어마한 판이 열릴꺼라고 봄…그중 망하는애들도 있겠지…

하지만 지금 난 그정도의 돈이 없음….그래서 그냥 스팀에 글이나 올려야지..ㅠㅠ

그래 맞아..지금 내가 생각하는건 덱스를 넘어서는 거지……

증권법상 철컹철컹

잘피하면 다행..

(두서없이 쓴글은 가즈아가 제맛!….)

그나저나 실시간 배당/1시간 배당은 맛본사람만 알지…..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갬블댑에서 이오스의 미래를 보라 !!!!’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