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넷플릭스의 '버드 박스'를 봤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방영되는 작품은 보고 있으면 참 힘듭니다

무거운 주제인경우도 많고 소수자 감수성이 강해서 일까요?

점점 저변을 넓혀가고 있긴 하지만 넷플릭스 특유의 감성이 있어서

거기에 적응이 안되면 오래동안 보고 있기가 힘듭니다.

물론 넷플릭스를 꾸준히 보고 있는 주제에 이런말 하는건 웃기지만……넷플릭스가 좀 더 대중적인 걸 만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저한테는 딱맞는 작품이 나왔습니다!!!!

산드라 블록 주연 넷플릭스 오리지널 ‘버드박스’입니다.

버드박스는 개봉 첫주 4500만이 본…이미 대박난 작품입니다.

여주인공인 산드라블록의 미국내에서 티켓파워때문이기도 하겠지만

영화 자체 스토리가 참신하게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특히 이야기가 상징하고 있는 소재들을 알고 보면 더더더 재미있습니다.

내용은 작년에 재미있게 본 영화 중 하나인 ‘콰이어트 플래이스’와 비슷하게 흘러갑니다.

콰이어트플래이스는 소리를 내면 괴물들에게 공격을 당하는 컨셉입니다.

그리고 버드박스는 ‘그것을’ 보게 되면 공격을 당하죠

‘뭘 보면 어떻게 될까’

만약 악마가 나타난다면 정말 이럴꺼 같습니다.

이 부분이 너무 참신해서 미쳐버릴꺼같다!!! 라는 생각이드는데요

넷플릭스 가입자분들은 꼭 보세요

산드라블록만큼 좋아하는 배우가 특별출연으로 나오는데


사라폴슨이라는 배우가 산드라블록의 동생으로 나옵니다. 물론 나오자마자…….
(사라폴슨은 산드라블록과 함께 희대의 망작 오션스9에 나왔습니다. 곧 개봉하는 글래스에도 나온다고합니다)

산드라블록의 딕션이 너무 귀에 딱딱 박혀서 공포감이 배가되는!! 정말 재미있는 영화입니다!!!

스포가 될까바 내용을 많이 못적어서 ㅠㅠ

배경음악도 대박 긴장감쩔고 구성도 쩔고 특히나 헉헉거리는 사운드가….대박입니다

예고편 보고가실까요/

https://youtu.be/Hin0ED-NJAs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영화] 넷플릭스의 ‘’버드 박스’’를 봤습니다.’

밀리의 서재! 이거 좋네요^^

https://www.millie.co.kr/login/login.html

‘밀리의 서재’ 이병헌과 변요한이 광고하는 게 너무 많이 보여서

한번 속는셈치고 깔아보자!!

그리고 깔았습니다.

사실 전자책에 대한 기본적인 인식이 좋은 편은 아닙니다만…의외로 좋네요. 특히 오디오북기능은 대만족입니다.

보통 통근시간이 길어서 팟캐스트를 듣는데 요즘은 밀리의 서재를 듣습니다

책으로 보기도하고 눈이 아프면 듣기모드로 듣는데

책한권 금방 읽습니다^^

강추합니다

한달만 보고 듣고 지워야지 했는데 계속 깔아둘까 생각중입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밀리의 서재! 이거 좋네요^^’

Best steemian awards를 받아서 기뻐요!

집에 택배가 와서 열어봤을때

놀랐습니다

펜대를 형상화한 트로피, 기념품에 감동의 물결이ㅠㅠ

2018년은 가상화폐쪽으로보나 스팀으로보나 개인적으로나 큰 일이 많았던 한해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런 일들은 모두 나를 좀더 성숙할 수 있었던 기회였다고 생각합니다.

여러가지 결정들과 고민, 그리고 갈등 속에서요^^

음…그러고보면 다른 스티미언분들도 비슷했을꺼라고 생각이 들어요.

책상위에 있는 이 수상트로피를 보고 모두 다가 수상자일꺼란 생각도 들고요

2019년 다시 건방져질 수 있는 기회가 온다면 그 때에는 조금 더 현명하고 겸손한 모습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기쁜맘에 치킨이나 뜯어먹어야겠네요!

^^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Best steemian awards를 받아서 기뻐요!’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2019년은 황금돼지 해라고 하는데

모두에게 좋은일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복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스티미언 분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매일을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구글에서 퍼옴!)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12월 말일...한해 마무리 잘하세요!!

오늘은 2018년의 끝이네요

휴..

저에게 2018년은 ‘겸허’를 알려준 한해였습니다.

인생사 새옹지마……

한해를 잘 마무리하고

스티미언 모두 가족과 건강을 잘 챙기시길

그리고 말일 뒹구르르 하는 분들은 넷플릭스에서 만든 산드라블록의 ‘버드박스’시청을 추천드립니다.!(정말 재미있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12월 말일…한해 마무리 잘하세요!!’

뉴스파이더맨!! 재미있네요!

마블은 만화라는 컨텐츠를 기반으로 시작하여

캐릭터 영화까지 컨텐츠가 할 수 있는 분야를 무한히 확장하고 있는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종이 만화, TV만화 , 실사 영화로 제작되는 걸 보면 21세기 기술의 최고 수혜자 같기도 하고요

그 단계에 끝은 실사 영화(CG영화) 라고 생각해서

애니매이션 극장 영화는 좀 낮게 평가하는 …그런 편견이 저에겐 있었습니다

뭐랄까 실사화도 끝난 영화를 굳이 왜 다시 애니로 봐야해,….이런 편견이었습니다.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가 본 뉴스파이더맨은

그야말로 최고였습니다

‘소니가 미쳤습니다’

마블유니버스를 스파이더맨 유니버스로 상대하려는 것같은 어마어마어마어마하게 재미있습니다….(영화 베놈도 그럭저럭 괜찮았습니다.속편도 기대되고)

그러고 보면 마블코믹스에서 제일 만화적으로 잘 만들 수 있는 캐릭터는 스파이더맨이었던거 같습니다.
(만화만 있을때는 인기순위가 아이언맨<<<<스파이더맨,배트맨 이었으니까요..^^)

보통 이런식의 ‘말머리’같은 만화적인 표현을 영화로 하기에는 부족한데 애니매이션으로 하니까 자연스러웠고 재미있었습니다. 대사로도 강조되고요 ‘눈으로도 보고 귀로도 듣고 같은’ …(더러 실사영화에서도’ POW’라든지 그런 무리한 표현을 쓰는데 그런 표현방법에 있어서 실사영화는 아무래도 한계가명확하죠)

이뿐 아니라 강렬하게 표현되는 화면을 봐도 CG실사영화가 아무리 대단해도 이렇게는 못만들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실사영화로 잘만들어봤자 만화같다는 …..평을 듣겠죠!!)

끝으로

감독이나 제작능력 모두 최고였고 그리고 실사 영화의 끝까지 간 캐릭터를 애니매이션으로 어떻게 살려내야하는가를 정말 잘 보여주었습니다.

속편이 기대되는 뉴스파이더맨!!! 최고였습니다

번역은 황석희님!!!

당연히 쿠키영상은 있고 애니매이션이지만 스탠리도 나옵니다!!ㅋㅋㅋㅋㅋ

꼭 보라고 강추하고 싶네요

—–집에 완전 대박 선물이 와있네요,관련해서는 다음에….포스팅할께여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뉴스파이더맨!! 재미있네요!’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