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스몬]오스~ 실버리그 I 진입!

스팀몬스터를 열심히하고 있습니다.

일단 어쩌다보니 저는 라이프덱 유저가 되었습니다

@glory7님이 워터쪽을 강추하셨는데..어쩌다보니 라이프덱으로 와있습니다.

2번째에 창넣는것도 오늘 여러분이 조언해주셔서 바꾼겁니다.

팔라딘 3짜리 창병은 6짜리에 디바인힐러 3짜리를 현질로 구했습니다.

지금보니 실버리그까지에서는 3짜리만 있어도 될꺼같아요^^

실버리그에서는 연승중입니다! 후후후

근데 1700가까이 갔다가 다시 1500까지 떨어졌었어서…

자만할수없는 스몬의 세계입니다.

세컨드덱은 물덱으로 가려고합니다~~(현재는 어스덱)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스몬]오스~ 실버리그 I 진입!’

스팀헌트의 데이빗 IEO 공시!! 대단합니다

https://support.daybit.com/ko/support/solutions/articles/36000130276

무언가 해내는 추진력 대단하네요!!

화이팅입니다!

데이빗도 …

에어드롭량으로 받은게 좀있는데..캐감사!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스팀헌트의 데이빗 IEO 공시!! 대단합니다’

[오늘의 스몬] 스팀몬스터 브론즈I 리그 진입

800을 눈앞에두다가 다시 연패를 ㅠㅠ

많은 여러분의 조언을 받고

화이팅중입니다!

곧 실버 골드로 가겠습니다

고고!!!

프로필 사진이 해맑네요!

제가 제일 많이 쓰는 애는 이 녀석들입니다.!!!

아 여기에 디바인 힐러 추가!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 스몬] 스팀몬스터 브론즈I 리그 진입’

JJM의 프라이빗세일 물량 해제에 대한 변.

프라이빗 세일(혹은 프리세일)로 참여하신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참여 가격 대비 현재 JJM은 높은 상승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시점에서 억지로 물량을 잠그고 있는게 참여자와 기존 홀더분들 모두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판단하여 카톡을 통해 투표를 했습니다.

그리고

그 물량을 해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물량 해제에 앞서서

  1. 프세물량을 제외한 채 배당을 했었고
  2. 프세참여자는 보팅을 비롯 모든 혜택에서 제외했었습니다.

이러한 정책은 오히려 프리세일 참여자에게 역차별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스팀파워가 돌아오는 시점에 기해서 2개월로 잡혀있던 물량을 해제하기로결정했고

그게 오늘입니다.

https://steemit.com/jjm/@virus707/jjm-private-sale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참여자분들이 물량을 던지지는 않으실꺼같습니다만 추후 배당지분율이 줄어드는건 어쩔수가없는일이라고 생각됩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JJM의 프라이빗세일 물량 해제에 대한 변.’

제 SP가 돌아왔습니다.& 프리세일 배포

북이오에서 JJM에 더 잘 써달라고 조기에 반환해주신 스파가 오늘로써 돌아왔습니다.

다시 한번 큰 용단을 내려주신 북이오 에 감사드립니다.

이로써 총 44만 중 39만을 JJM에 쓸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팀나우에 다르면 풀보팅이 9.97로 찍힙니다. (현시점 대략 20 steem정도입니다.)

RC도 100%인데 무료계정 생성 계속 해드리고있습니다!! 신청해주세요

스팀파워가 돌아왔으니 프리세일 물량을 오늘 중에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제 SP가 돌아왔습니다.& 프리세일 배포’

[오늘의 스몬]현질의 시작.

지난번 포스팅에 @bji1203님의 댓글을 10번넘게 보고

플레이 도중에도 보고

눈에 익힐정도로 봤습니다.

그리고 플레이를 했더니

꽤 괜찮은 승률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오호라!

!!

그래서 다른 플레이들을 보니 역시 비슷한 덱구성을 하는게 점차 눈에 보이더군요!

뭔가 익숙한 아이디들도 보이기 시작하고요

처음에는 전혀 안보이던게 하나 둘씩 보이는 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꽤 연승을 해서 브론즈II리그에 진입했습니다!! 후후후후

이제 이 기세로 실버리그에 가즈아!!

라고 생각한 순간부터 연속 패배

계속 패배

……

다시 원점….ㅠㅠ

뭔가 ‘악의 씨앗’이 몸에 퍼지는 듯한!!!

그래서 또 읽었습니다

그리고 일단

이 녀석을 구매했습니다.

음…그런데 역시나 레벨제한 ㅠㅠ

WTF!

그래서 사실상 잘 쓰지는 못하고 계속해서 연패를 하다가….

이녀석을 구매했습니다.

필수요소라고 해서 !!!ㅋ

그리고 나서 현재까지 일단 승률은 좋습니다만 아직까지 브론즈II를 탈출하지는 못했습니다.ㅠㅠ

오늘도 좀 더 파이팅 해야겠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 스몬]현질의 시작.’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