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렵다..... 우상.

늦은 밤 잠은 안오고 해서 영화를 보러 나왔습니다

지난번에 악질형사는 봤으니

이번엔 시간에 맞는걸로 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울며 겨자 먹기로 고른게 우상입니다.

‘우상’ ……재미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보고 나면 이야기거리는 많을꺼같습니다

일단 연기는 너무 잘합니다. 배우들이 다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연기를 합니다.

특히나 한석규를 보면…한석규가 한석규합니다.
(설경구나 천우희도 절대 꿀리지 않지만 한석규는 정말 한석규 합니다.)

안타까운건 보는 동안 계속해서 왜저러지 라는 생각이 든다는겁니다.

영화제목이 우상인데 우상숭배에서 사용되는 우상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그 우상에 빠진 사람을 영화보는내내 공감하기가 힘듭니다. 불편하다고 해야할까요?

보는 동안 공감할 수 있는 포인트들이 나올때가 있을때면 ‘헉’스런 내용 전개에 놀랍니다.

어찌 보면 ‘리트머스시험지’같기도 합니다.

우상숭배에 빠진자에 대한….

어쨋든 영화는 난해합니다만 두번 보고 세번보고 싶지는 않습니다.

us 나 보러가야지….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영화 어렵다….. 우상.’

분명히 이것도 좋은 소식입니다! 데이빗의 스팀& 스팀달러 상장!

데이빗을 보는 관점은 좀 묘합니다

그리고 전 많이 가지고있습니다( 몇개인지는 비밀입니다)

아쉬움을 가지고 보고있는데

오늘 공지가 푸시가 왔습니다

여기서 조금 아쉬운게

이벤트 내용이 나와있지 않다는 점..(뭐가 그리 급한지!!)

그리고 입금이 컨펌 20회면…..좀 늦을꺼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렇습니다 상장 공지 입니다.

스팀/스팀달러는 호재인거죠!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분명히 이것도 좋은 소식입니다! 데이빗의 스팀& 스팀달러 상장!’

와 스팀 4주년을 축하합니다!

https://steemit.com/steem/@steemitblog/happy-birthday-steem

@steemitblog 글을 보고 벌써 4주년이라니….(세월이 참 빠르네요)

여태 해온일 앞으로 할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즈아 스팀!

생일 축하한다~!!스팀아~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와 스팀 4주년을 축하합니다!’

스몬하고싶습니다!!! 잘!! 잘!!!!

스몬을 뒤늦게 입문했습니다

카톡방에서 조언을 듣고

열심히 하고는 있습니다

일퀘는 꼭 다 하고 있구요

둘째날에 이런녀석이 나와서

엄청 좋았습니다!

소환사가 렙이 딸려서 ㅠㅠ 잘활용은 못한다기에

이녀석도 구매했으나!!!(결정적으로 제가 속한 브론즈III에서는 둘다 쓸수가 없다고합니다!)

망…망…망….

무려 최다패로 24연패를 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조언을 구해서(카톡방에서 상담해주셨습니다. 1:1 강의 엄청 잘해줍니다!)

다시 화이팅해서 하고 있습니다.

초기 전략도 어느정도 카톡방에서 주신정보로 한 결과

나름 승률도 나오고요

제 보유 카드들인데 정말 덱짜기 어렵네요!

제일 먼저 해야하는게 뭘까요? 덱짜는 걸 알려주세요~~!!

뭘 현질 해야한다면 그것도 좀 알려주세요~~
(시작하는 사람의 필수 템 알고 싶습니다!)

알려주신 분들에게 소정의 보팅 or JJM을 드리겠습니다(개인 보유량에서..)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스몬하고싶습니다!!! 잘!! 잘!!!!’

빗썸 갑자기 왜????왠???? 에어드롭

https://cafe.bithumb.com/view/board-contents/1640020

갑자기 빗썸에서 스팀이벤트를 진행하고있습니다

정말 갑뚝튀 한일이라서 영문을 모르겠네요…

뭐 그래도 좋은 일이겠죠^^

좋은 신호고요..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빗썸 갑자기 왜????왠???? 에어드롭’

드럭워즈 퓨처코인 클래임하셨나요?

드럭워즈가 아주 시끄럽네요

저도 막판에 들어가서 ㅍㅍ

손실이 큰데

뭐 손실이 크더라도

게임이 재미있으면 계속 해줬으면 좋겠어요

배당을 스팀으로 하든, 퓨처로 하든

제대로된 걸로 잘 뽑아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비교하기 뭐하지만 스몬정도만 되도 원이 없겠습니다.

어쨋든 저도 클래임을 했습니다.

오바이트 지갑에 딱 들어가있는걸보니 왠지 기분이 좋군요…

이렇게나 많이 주다니 현질을 참~ 많이 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ㅠㅠ

근데 왜 오바이트로 갔을까…..스몬처럼 스팀엔진으로 하지…..ㅠ

리워드에서 클래임을 하니 예전에 만든 오바이트 지갑에 쏘옥 들어갔습니다.

58000이 넘어요….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드럭워즈 퓨처코인 클래임하셨나요?’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