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T를 확인해보려고 와봤습니다.

일단 외관 형태는 스팀과 똑같아서 놀랐습니다.

로그인도 스팀으로 되고요^^

SCOT를 확인해보려고 와봤습니다.

https://www.weedcash.network/kr/@virus707/scot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SCOT를 확인해보려고 와봤습니다.’

백만년만에 코인 상승을 기리며...백만년전 노래를 올려봅니다.

https://youtu.be/TQAEL4BQ2Rw

서태지와 아이들 “시대유감”
;
모두가 은근히 바라고 있는 그런날이 바로 오늘 올것만 같아!

https://youtu.be/e4u3y8ZuGak
춤되고 노래도되는 장기하와 얼굴들 “달이 차오른다 가자!”
;
달이 차오른다 가즈아!!!

뭐 내일 또 다시 쳐박히더라도

오늘은 좀 신나고 싶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백만년만에 코인 상승을 기리며…백만년전 노래를 올려봅니다.’

고민0

1

우리는 지금 어디를 향해가는가?

무엇을 보고 가는가? 우리에게 나침반이 있는가?

우리가 가려는 곳까지 편하게 우리를 안내해줄 안내자가있는가?

그런 사람은 없다.

2

지금 우리의 앞에는 시궁창똥통이 있다.

그리고 그 안에 금덩이가있다.

반짝 반짝 빛나는 금.

금을 주으려면 우리는 더러운 시궁창 똥통 속에 손을 넣어야만 한다.

그 누구도 나를 대신해서 해줄 수 없다.

그게 싫다면 욕심내지말고 그냥 다른 길을 가야한다.

3

과거의 잘못속에서 현재의 문제를 보고 답을 그안에서 찾자는 건

결국 똑같은 실수를 또 하자는 말과 같다.

다만 차이점은 열심히했으니 실패해도 괜찮아라는 자기연민만이 남을 뿐이다.

4

당신은 모든 것에 대해서 비판적인 생각을 가질 수 있다.

하지만 그 비판을 통해 자기 자신의 존재를 증명할 필요는 없다.

이미 당신이 모지리라는건 증명했으니.

5

대안을 제시하는 일, 세상에 진정한 변화라는것을 만드는 일, 그리고 자신의 팔로워를 만들고 앞으로 나아가는 리더가 되는 일들 불가능한 일에 스스로 ‘퍼스트펭귄’이 되는 이들…..그들을 존경하고 존중한다. 그리고 지키고 싶다.

6

그래서 스팀이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고민0’

9시간 전에 @aggroed가 공지를 했습니다. 스팀엔진의 스테이크 기능 추가

관련 글 링크입니다.
Scotbot- Staking UI Enabled (one more step to go before scotbot is live and public)

한마디로 요약하면 스팀엔진 토큰에서 스테이킹을 설정할 수 있다는 겁니다.

JJM의 경우 스테이킹에 대한건 전혀 고려하지 않았던 사항입니다만 스팀엔진토큰들을 위해서는 상당히 유용하고 고무적인 기능입니다!

현재 진행사항은 토큰 발행자가 셋팅을 할 수 있는 단계까지 입니다.이번 스테이킹관련해서는 토큰 발행자만을 위한 UI입니다.

스팀엔진 월렛에 가면

다이아몬드 왕관을 누른다면!

이렇게 나옵니다.

스테이킹의 해제기간과 락기간동안 해제율에 대한것입니다. 쉽게 예로 365,365를 치면 해제되는데 365일이 걸리고 365번 나눠서 지급이 되게 됩니다. 매일 1/365씩 지급되겠죠? 1,1로 하면 다음날 전액 스테이킹 해제됩니다. 10, 5 라고 하면 2일에 한번씩 10일간 해제 됩니다…스팀같은 경우 13주에 1/13씩 해제되니까 98,13이네요.

이 설정의 문제는 한 번 설정하면 그걸로 끝이라는 점입니다!!! 덜더르덜덜

결론

그래서 JJM의 경우 스테이킹을 한번하면 999년 후에 받을 수 있게 설정해볼까합니다. 스테이킹 순간 강제로 10대손에게 상속입니다.타임캡슐 토큰이죠…

는 농담이고요

이 기능에 대해서 고민을 해보고 JJM도 설정값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기능이 스팀에 주는 변화는 어떤게 있는지 고민을 해봐야합니다. 왜 스팀은 13주인가에 대한 고민점도 그 중 한가지 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은 예전에도 포스팅했었지만 한마디로 요약하면 ‘그때는 맞았으나 지금은 틀리다.’가 저의 관점입니다.

다만 스팀이 추후에도 가지는 지위가 기축으로서의 지위라면 지금처럼 13주가 묶여도 큰 문제는 없다고 봅니다. 기축은 스테이블한게 좋으니까요. 그러나 여전히 현재처럼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는 코인투자에 있어서 13주 락은 재앙급 규제라고 봅니다.13주락만 아니면 오히려 더 많은 사람들이 거래소에 두지않고 스테이킹을 할텐데……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9시간 전에 @aggroed가 공지를 했습니다. 스팀엔진의 스테이크 기능 추가’

꽁돈 정보 fiat입니다! 2만원 꽁돈!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열기!

카카오뱅크에서 주식계좌를 열면 2만원을 주네요
(전 이미 받았어요!!!)

fiat으로 2만원!!! 현재 기준 50스팀이상!!!

일단 카뱅을 실행시킵니다.

증권사 주식계좌를 누르면

개설 축하금이 2만원!!!

2만원!!!!!

바로 개설 신청했습니다.

신분증 인증했구요

바로 바로되네요!

그러니까 sms로

가입신청완료시 바로 이런 문자가 왔구요

얼마 안되서

카뱅으로 만원이 입금되었습니다!!! 왠지 뿌듯

입금까지 걸린시간 10분이하..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꽁돈 정보 fiat입니다! 2만원 꽁돈!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열기!’

4th JJM BLAST, Beyond the Limits!!!가 곧 시작됩니다.

시간이 참 빠르네요

벌써 네번째 JJM BLAST, Beyond the Limits !! 입니다.

네번째는 골드리그로 진행이 될 것입니다.

골드리그는 플레이어보다는 왓쳐가 더 많을 것을 보입니다.

이번 리그에 대해서 다양한 의견을 받습니다

경기 시간, 오전/오후

경기 일자, 이번주 일요일/토요일 다음주 토요일/일요일

같은 사안부터

원하는 리그를 받습니다.

다양한 의견 댓글 부탁드려요!

제~발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4th JJM BLAST, Beyond the Limits!!!가 곧 시작됩니다.’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