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M 홀더들에게 긴급 공지사항 알려드립니다.

사전에 이야기 드렸듯이

보팅룰에 따라서 보팅마나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일단 현재의 70.68 %로 85-95를 유지하던 상태에서 급격하게 빠져있습니다.

그리고 이 원인은 100% 제 개인의 책임입니다.

사고 경과는다음과 같습니다.

weedcash를 스테이킹 않한 상태에서 보팅시 보팅바가 노출이 되지 않는데, 이렇게 보팅을 하면 스팀은 풀보팅이 됩니다. 지금은 이것을 인지하고 있지만 초반에 이것을 인지하지 못하고 보팅테스트를 하다가 스팀의 보팅마나가 현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이데로 조절을 해가면서 보팅마나를 충전하려했으나 충전하고 다시 보팅을 하는게 보팅금액이나 홀더들에게 더 이익이 클것으로 보여 충전의 시간을 가지기로했습니다. (현재 예상시간 35시간)

다시 한번 홀더분들에게 깊은 사죄의 이야기를 드립니다.

다만 풀보팅이 적용된 보상은 모두 홀더들에게 배당계정으로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추후에는 이런일이 없도록 weedcash의 관리를 하면서 보팅을 하겠습니다.

이 공지는 해외계정,디스코드에 동시에 올라갈 예정입니다.(@jjm13에서는 리스팀을 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정말 죄송합니다.

덧. weedcash에 너무 흥분했었습니다. 죄송합니다.

덧+1 weedcash에 포스팅관련 공지가 떴습니다.
https://steempeak.com/weedcash/@jayplayco/7qh4m3
커뮤니티 성격과 무관한 글은 올릴수가없겠네요.ㅠ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JJM 홀더들에게 긴급 공지사항 알려드립니다.’

weedcash는 시작이겠지만.

그 끝이 어떨지 큰 기대가 됩니다

일단 오늘 저는 그 기대를 않고 300까지 스테이킹을 했습니다.

아마도 첫날만큼 많은 보팅액을 받지는 못하겠지만요

보상액을 지속적으로 스테이킹에 써야겠습니다.

^^

그리고 지금으로써 제일 중요한 기능추가를 적어보자면

일단 스팀잇과 위드캐시간의 다른 보팅률을 적용할 수 있게해주는게 제일 급해보입니다.

주제 이외의 이야기는 삭제 차단이 가능하도록 관리자의 권한 문제가 이슈로 나올거같네요.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weedcash는 시작이겠지만.’

WEEDCASH 양방 보팅에 함정에 빠지다!!! x 2탄

JJM 홀더 분에게 자동 보팅했습니다.

glory7님은 33% 보팅을 받으셔서 스팀잇에서는 3불이상으로 찍히십니다.

그리고

weedcash에서도 glory7님은 33%를 받으셔서 8 weed 정도가 찍히셨습니다.

이것은 두가지 시사하는 바가 있는데요

첫째로 제가 weedcash만을 보팅목적으로 쓸 수 없다는점입니다.ㅠㅠ 이부분은 분명 반드시 바뀌어야하는 점이겠죠.

둘째로 24시간 페이아웃 후에는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걸 기준으로 어제 고민해본결과 완벽에 가까운 조각을 찾은거같아서^^ 약간 흥분중입니다

smt 어마어마한게 나오겠네요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WEEDCASH 양방 보팅에 함정에 빠지다!!! x 2탄’

WEEDCASH 양방 보팅에 함정에 빠지다!!!

JJM홀더들에게 보팅을 하면 weedcash 보팅도 같이 됩니다.

즉 JJM 홀더들은 weedcash 태그를 쓰시면 weedcash도 같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payout이 1일이니 보상받으셔서 잘 쓰세요^^

의도치않은 보너스입니다..

라고 쓰면 마치 선물같지만

제가 이걸 실수로 weedcash 테스트해본다고 mana를 엄청 잡아먹었네요

결론은 스팀에서 보팅하면 weedcash도 보팅되고 weedcash에서 보팅해도 스팀에 보팅이 됩니다.

문제는 동률로 보팅이 된다는점!!!!

결론…

현재 JJM홀더들은 jjm과 weedcash 태그 사용시 weedcash 도 받을 수 있음

그리고 @virus707의 현재 weedcash는 200이 넘습니다.

1회 보팅시 30정도 들어왔는데 기하급수적으로 줄겠죠^^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WEEDCASH 양방 보팅에 함정에 빠지다!!!’

weedcash 이거 내일이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스팀엔진에서의 가격 상황입니다. 사실상 매도량이 없고 매수량만 있는 상황입니다.

저도 0.1부터 봤어서 그런지….매우 아깝네요. 전 한개도 못샀거든요.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payout이 하루라서 내일이면 어마어마한 량이 공급될것같습니다.

글을 두개 썼는데 weed 가 273입니다.

개당 0.25 스팀정도에 매도가 된다고 해도

68스팀정도입니다.

글 2개의 보상이 68스팀이…..

weed가 보상을 스테이킹된채로 보상된다고 하면 42일을 기다려야지만 전액을 다 payout하겠지만 그래도 상당한 보상액이 될것같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UI/UX 문제가 생기는거 같습니다.

weed측이 특별한 방식의 UI/UX를 개발하지 않는한

weedcash 사이트내에서 글을 쓰기 보다는 그냥 태그를 하나 더 쓰는 방식으로 포스팅 수가 늘것같습니다.

이건 weedcash 커뮤니티의 심각한 오염현상을 만들것입니다.

즉 자신의 커뮤니티와 상관없는 주제의 글이 올라왔을때 어떻게 청소(?) 를 할것인가?

이부분에 대한 고민이 좀 됩니다.

^^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weedcash 이거 내일이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한국 스팀KR의 미친 퍼스트펭귄들!

weedcash를 소개하자마자kr 한글이 도배를 하네요

https://bloks.xyz/token/WEED

를 보면 유통량이 정말 없습니다.

보팅량은 엄청나구요

weedcash라는게 아무래도 대마초관련 커뮤니티같은데…그 성격상 며칠안에 scot에 대한 테스트가 끝나면 …….어찌될지는 모르겠어요..

그래도 흥미롭습니다.

SMT LITE , 스팀엔진, 정말 최고입니다.

SCOT가 이런 걸 할꺼니까 요걸 봐바! 라고 보여주는것도 대단하고

그걸 보고 서로 퍼스트펭귄이 되어 뛰어드는 kr용자들..!!!

정말 그들에게도 무한의 존경을 표하게 됩니다.

!!! JJM도 힘내야지!!!!

JJM도 고민해보고

이 글은 weedcash라는 태그를 사용하여 스팀잇에서 직접 작성한 글입니다. 이렇게 하니 weedcash에서도 보이네요.

즉 weedcash의 글은 스팀,weedcash 둘다 보이지만 weedcash에서는 weedcash 태그 사용글만 보이는 거네요!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한국 스팀KR의 미친 퍼스트펭귄들!’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