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론빌딩이라는 고위험 상품에 투자해봤습니다.

사실 tron 자체가 익숙하지 않습니다.

스팀몬스터에서 트론으로 확장할 떄 조금 사둔 트론이 있었을 뿐입니다.

이번에 트론링크도 깔고

좀 때깔 좋은 댑을 찾다가

tronbuiling이라는 댑을 찾았습니다

이건

음….

누가봐도 스캠입니다..

그런데도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1) 구매해보고 나서 배울건 배우자는 생각에서…….

2) 직접 보고 느껴보자는 생각에서…….

그리고 결론은 약간 보완만하면 성공가능성이 있을수도있겠다는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

다만 트론빌딩은 진짜high-risk다…..

위험하다

하면 x된다…

였습니다..

블록체인 댑에서는 하이리스크 노 리턴입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트론빌딩이라는 고위험 상품에 투자해봤습니다.’

트리플에이 기능업데이트 공지 ) 검색 기능 추가

검색되는 글은 트리플에이 내에서의 글만 검색이 됩니다.^^

즐거운 트리플AAA 생활하세요! (뭔소리래..)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 Movie URL: (Look at https://www.themoviedb.org/ for your title and put the URL here)
  • Critic: (Choose between A, AA, AAA and input the Data)

  • 영화 URL: (https://www.themoviedb.org/ 에서 리뷰하고싶은 영화 검색후 URL 이곳에 삽입)

  • 별점: (A, AA, AAA 중 선택해서 이곳에 삽입)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트리플에이 기능업데이트 공지 ) 검색 기능 추가’

손바뀜에 대해서 쓰고자합니다.

위의 짤은 정말 진리인듯.

“ 이해를 못하시나 본데

당신들 내려야 출발한다고!!!!”

이것이 바로 손바뀜의 정의입니다.

제일 이상적인 손바뀜이란 결국 초반 투자자가 이익실현을 하고(1.초반투자자)

나오면

중간 투자자가 프로젝트에 대해 비젼과 가치를 인정하여 연속 투자를 하는 (2.중간투자자) 것입니다.

여기서 코인의 가격은 우상향이되는거 겠죠.

내린다는 말은 시장에 물건을 매도한다는 것이고 이것은 유동성을 부여하여 새로운 매수자를 유입시킵니다. 그러면 새로운 투자자는 새로운 기대를 가지고 다시 유입이 되지요

그러면 그간의 고점은 새로운 시작점이 되고요.각자가 생각하는 0점과 기대점이 다다르지만 분명 이런 손바뀜은 모든 기준점을 리셋시키는 효과를 가집니다.그래서 손바뀜은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이런 조심스러운 과정들이 하나라도 틀어지면 그게 비극이지요.

고점에 매수한 사람들에 제일 오래버텨야되는데 제일 멘탈이 약한것도 사실이구요

또한 초기 매수자들은 가장 충성심이 높은 홀더가 되는게 일반적입니다.

이러한 손바뀜에 대한 걸 차트에서 잘 읽고 손바뀜이 일어나는걸 잘 포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나저나 정말 최근에 비 대 라 시즌 2입니다. 라이트코인이 가더니 주춤할때 대시가 가고 대시 이후 바로 비트새끼들(욕아님)이 가네요….

그리고 이 순서대로라면 다음은 다시 라이트코인 차례겠네요….

비트코인캐시

대시

라이트코인

그냥 흥미글입니다. 매수 매도 글아닙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손바뀜에 대해서 쓰고자합니다.’

제네시스JJM에 대한 전송을 완료 하였습니다.

제네시스 JJM를 구매하신분은 총 77명입니다

고정적으로 보내지는 량을 계산한 후 매일매일 전송을 할 예정입니다.

오늘자로 전송된 금액은 2019년 6월 2일 부터 6월 12일까지의 누적치입니다,

자세한건 JJM의 데일리 레포트인

오늘의 JJM,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JJM에 해당하는 btc는 아직 지급받지 못하였구요( 한달후 일괄지급)

지급 받는 즉시 스팀 구매를 할 예정입니다.

이에 대해서도 인증할 수 있는 자료를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예정일 7월 1일)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제네시스JJM에 대한 전송을 완료 하였습니다.’

JJM공지 ) 배당룰의 변경 공지입니다.

현재 JJM의 배당룰에 따르는 배당절차는

1) STEEM , SP, SBD의 가치를 STEEM으로 환산 한 후

2) @virus707, @jjm13의 지분을 뺀 후 나머지 지분으로 배당했을 때

3) 1000 JJM의 소유자가 1 STEEM을 배당받을 때 배당하게 되어있습니다.

4) steem이나 JJM으로 배당받을 것을 투표로 묻고 결과에 따라 배당하게 되어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3)입니다.

1000JJM이라는 수량이 초기에는 부담이 없는 보유량이었으나 지금은 빠른 가격상승으로 높은 허들이 되었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 배당 수익이 커짐에 따라서 잦은 배당이 시행될 것으로 보임에도 1000JJM이하 수량 보유자에겐 그 혜택이 거의 돌아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는 상당히 불평등한 배당이라고 판단이 됩니다.

물론 모든 보유자에게 소수점 배당하는 것도 지금 상황에서는 힘듭니다.

이에 1000JJM 소유가 아닌 500 JJM 소유자에게 1스팀이 배당되는 배당조건으로 변경을 공지합니다.

(참고)

; 배당 수익이 증가해서 5일안에 또 배당이 시행될 것으로 예상됨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JJM공지 ) 배당룰의 변경 공지입니다.’

내일은 알 수없어.근데 현재는 더 모르겠더라....about 겉똑똑이

작년부터 지속적으로 하락하던 암호화화폐시장에서

가장 직격탄을 맞은것은 아마도 pow 마이너들이었습니다.

국내의 채굴장들은 다 문을 닫고 해외로가고

기계값은 똥값이 되었습니다.

점점 떨어져 채굴비용=코인값을 만드나 싶었는데 채굴비용>> 코인값 을 한참이나 유지했었죠.

근데 그때에도 계속 채굴을 하던 사람이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어차피 오른다는 믿음이 있었던 사람이라서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최근 시세가 회복해서 꽤 큰 수익을 얻었다고하는군요…….

당시에 합리적인 행위는 채굴을 하는 것보다 그 돈으로 그냥 이더나 라코를 사두는것이었습니다.

이 합리적인 논리는 많은 채굴기가 꺼지는 데에는 지대한 영향을 미쳤지만 실제로 그 돈이 이더나 라코 구매로 가지는 않았습니다.

‘공포’가 지배했었기 그 합리적인 논리는 그저 ‘탈출’논리가 필요했던 사람들에게 명분만을 주었을뿐이었습니다. 좀더 그럴듯한 말로 들리기 때문입니다.

지금 와서 생각 해보면 결국 그때가 저점이었고 그때가 매수 타임이었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내일은 알 수가 없습니다.

개인의 생각으로 가장 합리적인 선택과 투자를 했다고 한 결과가 집단의 행동으로 인해 가장 어리석은 선택이 될 수 도있는 것이 이 바닥입니다.

그래서 결국

운빨……………………도 아니고

자신만의 룰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좀 더 똑똑해지고 과감해져야해…..가 아니라 좀 더 진득하게 자신의 만들어야해……가 답인거 같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내일은 알 수없어.근데 현재는 더 모르겠더라….about 겉똑똑이’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