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코인하나에 자꾸 눈이 갑니다.

일단 중국쪽에서 엄청 밀어주고있고

지금 중국관련 대부분의 거래소에 상장되어있습니다.

국내에서 제일 픽 잘한다는 거래소에 상장되어있고
(거래소는 운영못해도 코인하나 기똥차게 픽한다는…)

물론 업비트에도 btc에 상장되어있습니다.

그리고 pow방식이면서 gpu채굴인데 마이닝쪽으로 확장해가는 모습이 예전 이더를 보는듯 합니다.

아마 채굴좀 하시는 분이면 여기서 이미 감을 잡았을겁니다.

(차트삭제)

그래프도 있구요.. 하강에 있지만 곧 뭔가 움직임을 보여줄 거같습니다.

그냥 하루하루 조금씩 모아볼까합니다.

오르면 좋고

아님 말고.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요즘 코인하나에 자꾸 눈이 갑니다.’

트론빌딩 수익성에 대해서....과연 고위험상품군!!!

트론빌딩이라는 고위험 상품에 투자해봤습니다.

일단 트론빌딩이라는 곳 자체가 고위험 상품군인건 변함이 없습니다

그리고

위의 ROI는 일단 그자체로도 문제소지가 많습니다…

실제로 투자를 해본 결과

일단 100원을 투자했다면

한달에 100원을 번다고 ROI를 이야기합니다….틀린말은 아닙니다

다만 100원에서 10원을 일단 회사가 띱니다

그리고 90원중 45원은 건물을 짓는데 써야하고 45원만 인출이 됩니다.

즉 100원이라는 원금을 회복하려면 2달하고 10일이 걸립니다.

근데 이 채굴권은 90일정도이니…..결국 수익은 20일만 낼수있습니다.

물론 2달 10일동안 열심히 건물을 지을 정도로 큰 규모 투자를 했다면 수익은 연장이 될꺼같긴합니다.

…..

결론은 고위험성 상품은 안건드시는게 좋다는거죠

왠지 다다음 트론빌딩 관련 포스팅은 도망갔다는 걸로 시작하지 않을까합니다…..

뻔히 보이는 종말 어떻게 피해갈지…

과연 598명의 운명은 어찌될지!!!

to be continued…..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트론빌딩 수익성에 대해서….과연 고위험상품군!!!’

JJM홀더가 JJM 태그 이외에 SCT, AAA 태그를 사용했을때에..

현재 JJM홀더들은 JJM 보팅룰에 따라서

JJM 소유에 따라 최고 46%의 보팅을 받게 되어 있습니다.

물론 현재 @virus707 계정이 가지고 있는 sct는 거의 없기 때문에 sct태그 사용자에게 보팅가는게 거의 없지만

AAA의 경우에는 JJM홀더에게 적용되는 보팅비율대로 보팅이 중복으로 됩니다

JJM을 가지고 있으면 AAA도 받을 수 있다….뭐이런거구요

이런 의미로 sct도 스테이킹할 예정입니다.

요약

@virus707 계정에서 aaa와 sct를 매수해서 모아 간다는 의미이면서

그 혜택은 JJM으로 돌아가니 JJM을 홀딩해야한다는 의미입니다.

주의

그렇다고 해서 주제와 상관없이 aaa,sct 태그를 사용하는건 다운보팅이 활성화 되는 지름길입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JJM홀더가 JJM 태그 이외에 SCT, AAA 태그를 사용했을때에..’

제네시스JJM의 개요 및 판매 예정

현재 제네시스 JJM은 제네시스마이닝을 통한 BTC 채굴을 근거로

외부의 BTC를 채굴하여 스팀생태계로 유입시키는 역할 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JJM의 마이닝 되는 BTC는 한달 후 일괄 입금 시 스팀 매수로 인증 할 예정입니다.

또 제네시스JJM에 대한 다음 차수를 판매하고자합니다.

베타와는 달리 계정당 기본 금액을 10배로 늘려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 기준은 아래와 같고 일정은 아직 미정입니다.

제네시스마이닝
대응 상품: 28,000 달러, 속도 1000 테라
참여금액 : 약 750 steem (2000JJM) 으로 참여가능, 약 296 USD
지분율: 상품 3%할인을 받은 후, 진행 현재가 기준 약 1.089 % 지분
비고:왓투마인 기준 1000테라 채굴시 , 0.035421BTC/ day, 관리비 1일 99불 를 차감하면 현재기준 0.025 정도 예상
스팀 or JJM의 계정비중을 5:5로 할당할 예정(스팀 45명, JJM 45명)

지금 신청 기간 아닙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제네시스JJM의 개요 및 판매 예정’

비트소닉에서 엿먹다 # 1

비트소닉은 사상 유래없는 가격제한을 걸어서

BSC의 가격을 2850원으로 고정시켰습니다.

그렇게 BSC 개미지옥은 탄생했고

나가고싶어도 나갈수없게 된 BSC홀더들이….ㅠㅠ (나를 포함)

급눈물이..ㅠㅠ

어쨌든 저런 상황이다보니

BSC의 실제가치는 반영이 안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최근에 BSC페어에 코인 대거 상장….

그 상장된 코인들의 업비트 가격과 비교를 해봤습니다.

12~15배…

BSC는 실제로 200원정도인가 본데 차라리 그냥 거래를 푸는게 더 낫지않을까 생각이듭니다.

……ㅠ

물론 구매후 출금은 안되는게 반전..

왜 우는지는 다음에 포스팅….ㅠ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비트소닉에서 엿먹다 # 1’

ENG가 가격이 떨어지는 진짜 이유.....

weedcash가 처음에 뜨고 가라앉은것과 거의 맥을 같이합니다.

다만 eng는 용도가 있는 토큰이고

이게 필요한 사람들이 있다는게 달랐습니다..

근데 이게 또 함정에 가깝습니다.

ENG가 필요한 사람.?????분명히 있고 그 수요도 확실한 토큰입니다.

근데 그 숫자는 현재시점에서 10명도 안될겁니다.

emfour 채굴토큰은 대중을 대상으로 판매를 했는데

채굴되는 토큰의 수요는 특정 소수에게서만 나옵니다.

심지어 이 소수의 사람들은 eng의 가격이 오르면 피곤해집니다.(관리비가 늘어나는걸 좋아할리가없죠)

즉 서로의 이익이 너무 다르기때문에

당연히 이탈 하는 군이 생깁니다

특히 여기에 emfour의 가치가 떨어지지 않는 전제조건까지 붙으면

eng는 나오는 족족 시장에서 매도물량으로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빨리팔수록 이득인상황이 올수도있습니다. eng가 그냥 그냥 그런 토큰이라면)

–> emfour를 다시 되팔아도 그 원가가 보장되는 상황이기때문에 리스크를 감내할게 없습니다. 그러니 그냥 eng가 싸더라도 나오면 다 파는거죠..꽁돈이니까

뭔가 말이 안되는거 같지만…비용이 들어가지 않는 구조란게 이렇게 위험한겁니다…

그럼 eng망,,,emfour도 망??

노노

절대아닙니다.

일단 scot 커뮤니티가 계속 늘고 있고 일을 미친듯이 잘하기 때문에 eng는 장기적으로 매우 가치있는 토큰이 될것입니다.

다만 현재 시점에서는 …..

이걸 해결할 수 있는 빠른 방안은

^^

해결책은 있는데 다들 고민해보시면 더 좋은답이 나올꺼같아서 안적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ENG가 가격이 떨어지는 진짜 이유…..’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