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코인(LTC) 지금 고점???(feat.크립토게이머즈)

사실 어느정도 이익이 났다면 수익을 내도 되는거 아닌가 싶긴한데

막 쫄리는 그런 느낌입니다…

마치 다이스에서 99에 걸어서 당연히 이기는 게임을 하다가 지금은 2에 걸고있는 그런 그런 느낌,,,,..

일단 그래프보시면 잠깐 줄여도 되지않을까

싶은데

기세가 너무 강해서요…..

기세가 너무너무너무 강해요!!

그래서 지금 내리면 너무 후회할꺼같아요!!

그래서 원화차트에 속으셨다면 BTC 차트를 보시면 …..

…….

…..

더 불안하네요…

매도신호 아닙니다 이 자체가 고민거리라서 올린겁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라이트코인(LTC) 지금 고점???(feat.크립토게이머즈)’

라코는 기세다!

지난글
코인들이 움직이고 있다. BTC,LTC의 반감기. 그리고 현재.

어제 이어 글을 씁니다.

라코 반감기는 이제 잊어버리시고 기세를 즐기시라고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15일선 상승 각도 틀어버릴 정도로 상승이 나오는데 각을 틀지 유지할지는 모르겠으나 2-3일내에 하방가지는 않을꺼같습니다.

거래량은 기존에 이미 충분히 잘 나오고 있었고(어제 이야기했던 반감기족들의 손바뀜이라고 봅니다.)

현재는 거래량 유지해주면서 가격은 6%이상 상승중입니다.

POW기반인 라이트코인의 채굴기는 여전히 L3입니다.

새로운 채굴기가 나오기는 했으나 별로 보급된 것이 없고 유지비도 비싸서 여전히 L3가 돌아가고 있습니다.

이 녀석의 장점은 전기료를 상대적으로 덜 쓴다는겁니다.

그래서 기존의 판매되었던 L3가 다시 켜지고는있지만

그래도 새로운 채굴기가 해시를 급격히 올리지는 못할 것입니다.

이 말은 반감기를 넘어서는 구간에서 확실한 채산성을 만들어 놓으면 채굴자들이 쉽고 안정적인 채굴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게 지금의 기세를 더 올려주고 있는 힘이 되고 있습니다.(BTC는 이미 새로운 채굴기로 다 넘어갔음)

그나저나……

6월에는 이벤트에 집중해야겠습니다.

카톡이나 페북과 관련된 코인들이 장난질 엄청 칠듯…..

그리고

스팀도 타코인대비 오늘은 잘가주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라코는 기세다!’

SCOT 서버가 증설된다고 합니다.

Scotbot Server ordered

@aggroed는 글을 진짜 재미있게 쓰는거 같습니다.

이번에는 짤에서까지 ‘진지’한 각오가 느껴집니다.

scot팀 일 잘합니다!

지지할 수 밖에없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SCOT 서버가 증설된다고 합니다.’

코인들이 움직이고 있다. BTC,LTC의 반감기. 그리고 현재.


간만에 글입니다

JJM이랑 AAA 관련글만 올리다가

나름 코인글이라고 올릴라고하니 뭔가 어색합니다.

………….

BTC의 반감기는 채굴자&관련자가 조금씩 매수를 하는 강력한 동기가 된다…라고 이야기를 했으나 BTC는 워낙 거대한 물결이라서 서서히 갈것이라고 이야길했었습니다.

그리고 진짜는 LTC다…라고 ‘누누이’ 이야길했었죠..

그리고 LTC가 대망의 15만원을 넘어섰습니다.

그래서 위의 일간 그래프를 가져다 놨습니다.

‘어떻게 해석을 할까?’

‘어디까지 포스팅할까??’

일단 LTC의 반감기 효과는 이미 넘어섰습니다.

반감기효과라기 보단 지금의 효과는 기세..즉 15일선을 타고 올라가고있습니다.

라이트코인의 반감기가 들어섰으니 이제 모아야합니다. 라고 본게 2월달의 4만원정도의 가격이었습니다.

‘라코사세요…’

의 그 매도가 이루어지고 있는 가격이 15만원이 될거라고 봅니다.

아니 지금은 기세가 너무 좋으니 왔다갔다 16만원도 넘어가고 그 기세가 BTC 반감기 효과를 더 타면 20만원도 가겠지만요…

일단 LTC x2 BTC x 2로 채산성 확보가능 구간은 15만원정도 입니다..그래서 상승후 다시 안정화되면 그 가격은 15만원정도입니다.

이제부터LTC는 채굴자가 급격히 늘어날꺼에요….

여기에 LTC는 하락기에 아직 단 한번도 대량 매도가 없었습니다. 구체적으로 이야기하자면 찰리가 넘긴 후로요..

자본 성격이 다른 코인들과는 분명히 달라서 달릴때 가볍게 달립니다.

아 그리고 대시도 살아나고있는거 아시는지…..이건 다음편에….쓰려다가 다음편은 sct보팅액보고 판단을…..

힌트만 적자면 해외에서 D3 채굴이 다시 시작되고있습니다 정도..

비 대 라…..시즌 II인가…….어째서 이 세개가 계속 보일까요?

요즘 쫄보가 되서 뭐 사라는 말은 못하겠고요..그냥 비캐같고 라이트갔는데 대시도 가려고하네(이미갔네요!)

………………………………………………………………

이 포스팅은 그냥 현상글일뿐 매수 매도 추천글 아닙니다..쫄보입니다..가슴아파요.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코인들이 움직이고 있다. BTC,LTC의 반감기. 그리고 현재.’

SNAX 원 거래소에 가입하고 받아봅시다!

스낵스에서 코인을 에어드롭하는데

방법은 @jayplayco님이 올려주신글을 참조했습니다

조금 까다로워서 미루다가

오늘이 마지막날이라기에 도전했습니다

SNAX 플랫폼 스팀 추가에 따른 에어드랍 받아가세요!
https://steemit.com/kr/@jayplayco/snax

@donekim님의 포스팅도 붙여봅니다.

SNAX플랫폼 스팀 블록체인과의 통합 발표 (SNAX토큰 에어드랍 수령하세요)
https://steemit.com/coinkorea/@donekim/snax-snax

글자수가 1000자가 넘어야한다는데 1000자 넘기는게 쉽지가않네요

그래서 노래가사라도 붙여야하나…..ㅠㅠ

어쨋든 이정도 포스팅을 해봅니다

I want to link my Steem account with my account on Snax blockchain using https://snax.one
Please, create Snax account for me!
My authentication hash: c1ce45921a6a163c4e198bcad5e00259f192e9062a6aaedd8894c7bb74a29cea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SNAX 원 거래소에 가입하고 받아봅시다!’

JJM의 4번째 배당이 모두 지급되었습니다.

JJM공지 입니다. 배당조건 달성.배당화폐투표중. 배당예정.

투표결과 4번째 배당은 JJM으로 지급이 되었습니다.

투표에 참여하신 분들에게는 참여리워드가 지급되었습니다.

참여 리워드 지급 상황보기

그리고 이에 따라서 배당을 지급하였습니다.

배당은 362.5 JJM을 가진 분이 최소 1JJM을 받는 조건으로 정수 배당이 되었습니다.

배당 지급 상황보기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JJM의 4번째 배당이 모두 지급되었습니다.’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