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jay ^^ 넌나의 친구다.@adeotidaniel 나의 친구들 @majordon 우리는 친구!

https://steemit.com/kr/@donjay/6mkk14

고맙다 넌 나의 친구다

그래서

나는 너를 팔로우했다.

너의 글을 볼때마다 지워주마…..

일단 페이아웃직전 글을 다 다운보팅하고

보상받을 포스팅이 세개군.

짱짱맨태그도 쓰네….용감한건가…멍청한건가….

감사의(?) 글도 하나 남겼구

@adeotidaniel 너역시 나의 친구!!!

친구가 계속 늘어난다!!!

@majordon 이녀석들아~~ 반갑다!! 보상전꺼에 다 친구의 징표를 남겨줄께!!

앞으로도 계속 글이 올라올때마다 피드에 뜨면 다 먹여줄께

느그들을 위해 태그하나 만들어줄께

wearefriends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donjay ^^ 넌나의 친구다.@adeotidaniel 나의 친구들 @majordon 우리는 친구!’

..짱짱맨의 아이러니....

스팀이

폭등하고

방송도 타고

평가도 좋게 받을때는 신규가입도 늘고 포스팅도 늘어서

짱짱맨 호출이 하루에 1500건을 상회했습니다

그런데 현재는 많이 줄었습니다

사실 줄다보니 운영하긴 편하네요..

짱짱맨의 아이러니같습니다 ㅠ

그럭저럭 운영하기에는 좋습니다만

스팀의 가격이 떨어지니 보팅액도 많이 줄었네요

사람들이 많이 포스팅하고 하루에 포스팅이 1500개가 넘치고

밀려서 3-4일씩 지연되더라도

그때가 좋았던거 같아요^^

지금 스티밋은 다시 ‘개소리’가 넘치는 겨울이 되었지만

그래도 봄은 또 올껍니다….

늘 그랬듯이요^^

‘다시 오는 봄에는 기쁜맘으로 활동해야지^^’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짱짱맨의 아이러니….’

조심스럽지만...어제글에 이어 조금 구체적으로 적어볼까요?

1

참으로 조심스럽지만

그냥 한마디를 남겨봅니다.(큰의미없음)

하락시, 상승시에는 여러가지 신호가 있습니다

심리가 움직이기도하고

국가정책이 나오기도하고

뉴스 호재가 악재가 나오기도하고

차트 매수 신호가 나오기도 하고

온갖 루머가 판을 칩니다.

그런데 모두가 하락 경고를 하고

하락을 하는 경우 실제로 하락을 합니다 아주 찐하게요~ 모두가 하나되어 투매!!!

반면에 어느정도 거래로 힘을 모은 후 모두가 상승신호를 낼때에는 가짜신호가 참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강력하게 이제 부터 반등이 시작됩니다라고 말을 못합니다.

그런데 계속해서 반등 신호가 나왔고 지금도 신호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제 바닥까지 나왔다고 봅니다만 여전히 망설여집니다..아직 G20인지 뭔지가 있거든요…

그리고 여기서 무너지면 정말 코인 망한거죠…

가짜가 너무 판쳐요….짜증나게….거기에 속지 마세요..

2 현재 시총 상황


1.92 USD
254,520,872 개


2.01 USD
10,829,426 개

스팀은 488680074
스팀달러는 21767146

비율은 4.45 % 입니다.

이제 보상은 SBD + SP 가 아니라

STEEM + SBD + SP로 보상이 되죠

‘와!! 대박 STEEM은 바로 현금화가 되는건데 초대박이다!!’

3 반전

과연 ‘초대박’일까?

SBD에서 STEEM으로 보상되면 유저는 엄청난 손해를 보게 됩니다.

왜냐!

1:1 보상이 아니기 때문이죠

SBD와 STEEM의 가격은 거의 1:1인데 (2.01:1.92) 보상은

현재시점 1.855:1 (얼마전까지만 해도 3.2:1이었는데!!!) 인걸 보면 보상이 줄어든게 됩니다

그리고 스달의 가격이 오를수록 더 보상이 줄어드는 폭이 커지게 됩니다.

이걸 고래들이 입는 피해로 계산을 하면 ……

4 다시 반전

그렇다면 그 피해만큼 감수하더라도 스달 보다 스팀이 더 많이 올라줘야합니다..

얼마나 될지 계산을 해보게 됩니다.

조건
SBD는 생성량이 줄게 되고 STEEM의 생성량이 늘게됩니다.
SBD와 STEEM 모두 가격은 고정되어 있지 않고 상승할 수도 하락할 수 도있습니다.

예상 결과 3개

  1. 5%대를 완전히 맞춰서 SBD생성을 완전 중단 시키고 나서 반전시킬 수 있습니다.
    그때에는 스팀의 생성량이 늘어나는 결과라서 실제로 스팀가격이 오르지 않아도 스팀의 시총이 늘게 됩니다

  2. 현재부터 스팀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생성되는 량보다 가격상승을 크게 한다면 가능합니다.

  3. 현재부터 완전히 스달을 올려서 비중을 10%이상으로 올려버립니다.
    스달은 더이상 생성이 안되고 스팀에게서 독립적이기 되기때문에 시중의 스달만을 가지고 폭등을 시켜버립니다.
    매도로 나오는 스달이 없기 때문에 현재 스달 보유자들의 손장난으로 개폭등시킬 수 있습니다.
    (스달 공급이 제한된 상황이라서 컨트롤이 쉽죠)
    그리고 이에 따라서 스팀도 따라가는 모습

5 또다른 삭제된 반전..새드엔딩

그래서 스달을 팔아서 스달을 완전히 1 usd로 …..이자받던시절로 돌려놀 수 도있습니다…(후덜덜한 이야기죠!!!)
물론 그런일은 없어요…(그러니까 삭제됐지요!)

6 잠이나자자….

스팀사기에 참 좋은 계절이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조심스럽지만…어제글에 이어 조금 구체적으로 적어볼까요?’

스팀의 가격하락도 한계점에 도달한듯 ...

현재 시점 보상에 더이상 스달+스파가 아닌

스달+스팀+스파로 바뀌었습니다.

현재 시점 정확한 비율을 알 수는 없지만

스팀이 반등하지 않으면

스달의 발행이 중단될 수도있겠네요
(스달의 시총이 스팀의 5%되면 발행이 중단됩니다.—>알면 좋은 상식!)

이제는 스팀이 스달을 땡기지 못하면 힘들어지는 상황이 왔습니다

과연 몸통이 꼬리를 흔들지…

꼬리가 몸통을 흔들지….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스팀의 가격하락도 한계점에 도달한듯 …’

폰을 바꿨어요!! +딸기청

본래 쓰는건 갤노5 였습니다

갤9이나 갤노8 둘중 하나로 바꾸려고했죠^^

가격은 둘다 비슷비슷

왠지 최신폰인 갤9이 끌렸으나

역시 전 노트 체질인듯…

그냥 갤노8으로 바꿨습니다

ㅋㅌㄱㅂ 이었는데

상당히 저렴하게~~

했다고 생각했습니다 ㅋㅋㅋ

ㄴㅂㅌㅁㄴ 로 출근을 하는데 그곳이 그런 성지가 있을줄은 몰랐네요….

그나저나 구글OTP부터 업비트 세나 팟빵 등 깔 어플이 너무 많네요

은행어플도 깔아야하고….

(예전에 단순히 옮겨주는 서비스로 했다가 개망한적이있어요 …그후로 직접 옮기기합니다)

사진도 옮겨야하고 ㅋㅋㅋㅋ

그와중에 캘리의식탁 ‘딸기청’을 보고 부인이 만든 딸기우유입니다(라떼라고 하기에는…..)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폰을 바꿨어요!! +딸기청’

[비트메인 A3]허허허. 이녀석 ...

비트매인에서 현재 배송이 되고있는 배치분입니다.

저도 한대 받았는데요

980USD + 105USD(파워) + 10% 부가세 + 18% 부가세 +운송비

하니까 거의 180만원도 나온거 같습니다. ㅠㅠ

그래서 설치를 하고 나오는걸 보니….

현재 수준

나오는군요

그리고 실제로 11시간정도 돌려보니

이정도가 나오고 있습니다

현재시세가 25원정도하니까 채산성은 나쁘지 않은거같습니다.

다만 이제 난이도가 어마어마하게 오르겠죠…

어제 모네로 채굴기에 사람들이 관심을 보여줘서 A3도 한번 올려봅니다.


헉!!!! 시아가 지금 12원대네요!!! 반토막이었다니 덜덜덜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비트메인 A3]허허허. 이녀석 …’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