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구매 vs 채굴기 구매 vs 채굴권 구매......

코인의 가격에 따라서 채굴기의 가격이 변하고

채굴기의 가격에 따라서 채굴권의 가격이 변하게 되네요

1

코인 가격에서 전기료 및 관리비를 뺀 후 x 6-9 정도에 채굴기 가격이 정해집니다.
채굴기를 구매하는 경우 위탁업체와 관리비 부담 문제가 발생하고
현재같이 채산성이 떨어져있는 경우에는 손해가 날 수 도있습니다
BTC가 2500만원일때도 , 600만원일때도 관리비는 13-15만원입니다.
난이도를 잘 보시고월 채산성을 잘 고려하셔야합니다

2

관리비라는건 법정화폐이기 때문에 수익에서 관리비의 비율이 높다면 채굴권도 손해를 보게 됩니다.
마이너스가 되면 채굴중단이 되기 때문입니다.
계약서 조항을 잘 보시고요.
단 코인이 폭등을 한다면 또 달라집니다. 예전에 고점일때 관리비비율이 거의 10%이하대 까지 떨어진적도 있습니다
(현재는 50%에 육박)

—->이건 어찌보면 코인 저점잡는 요소가 되기도합니다. 관리비비율이 100%에 가까울수록 코인은 저점이거나 망코인…

3

채굴권같은 경우 1년권, 2년권, 평생권이 있고
관리비를 때는 상품과 안때는 상품이 있습니다.
잘보셔야합니다.
그냥 보통 채굴기를 구매해도 2~3년정도가 수명입니다. 이 점도 잘 고려하셔야합니다.

4

알고리즘 별로 채굴이 가능한 상품이 있고
코인별로 채굴이 되는 상품도 있습니다
이 점도 고려하시고요
채굴권의 대부분은 클라우드 이지만
알고리즘 연구가 되어있다면
나이스해시에서의 구매도 생각해볼수있습니다.(무명코인…요즘엔 참 힘들죠!)

5

경험상 제네시스마이닝에서 나오는 평생권이 가장 맘편한 상품입니다.
물론 이녀석도 맘고생을 시킨적은 많이 있습니다.!!!(그리고 일단 판매를 잘안함 나오자마자 솔드아웃!)

6

생각해볼 만한건

코인의 가격이 1/4이 되었는데 채굴기 가격은 1/2이 되었구 채굴권가격은 거의 그대로 입니다.

궁금한 사항 질문 받습니다.

어뷰징논란속에 스티밋 2주년이 되었네요..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코인구매 vs 채굴기 구매 vs 채굴권 구매……’

해쉬플레어 3주년 기념 할인코드! 30%@!!!

https://hashflare.io/r/4A391D8D

해시플레어 3주년 기념 행사하네요!!!

위에는 제 리퍼럴인데 하셔도 그만 안하셔도 그만입니다!

다만

HF18BDAY30

이 코드를 사용하면 10,000명에게 30%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현재 13.5Th/s(s9의 속도입니다) 가 할인전 가격이 1620 달러입니다.

30%할인 코드를 사용하면 11 34 달러 입니다.

btc 결제로는 0.134btc 정도 되네요

개인적으로 할만한 상황이라고 판단되는데 관심있는 분들은 가보세요

만명에게만 준다니!!!

제마보단 못해도 이정도면 괜찮아요~

100Th가 1btc정도하겠네요^^

아래는 100 th/s일때 채산성입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해쉬플레어 3주년 기념 할인코드! 30%@!!!’

그래 그래서 우리는 용과 싸울 부대를 만들고 ,,,,...

우리가 살아가는 이 사회라는 구조안에서

어떤 사람들은

존재 하지도 않는 공포를 만들어

서로 싸우고 분열을 일으켰음…

그리고 그 틈을 이용해 이익사업을 키워왔고

자신의 적을 공격했고..

더 많은 영향력을 가지려고 했음..

결국 이런 ‘미친권력자’와의 싸움이 인류의 발전과 연결되어 있음..

언제나

어디에나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라면 나타나….

어떻게 보면 어제 잡혀간 명박이 이야기같지?

아니야..

지혜와 정의가 무엇인지 ‘반면교사’가 되어줄 분이 다시 나타났으니.

이번 기회에 알았으면 해

대붕의 뜻을…

개인적인 생각인데

대붕은 신이되고 싶어하는거 같아…..그래서 난 대붕신이라고 불러..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그래 그래서 우리는 용과 싸울 부대를 만들고 ,,,,…’

이런 서비스를 해보고 싶습니다.(SMT 무관)

어느날 갑자기 교통사고로 사망하거나 식물인간이 될 수있으니

매일 혹은 매주 아니면 매달

OTP를 입력하는 방식이나, 거래소에 로그인하거나 지갑에 로그인 하지 않으면

지정된 사람에게 정보가 전달되는 서비스가 있었으면 좋을꺼 같아요.

물론 모든 계정 정보는 아날로그로 저장하고 은행금고에 보관하는 방식으로 저장하고요.

그냥 돈 좀 모으면 이런 서비스 런칭 해봐야지 라고 막연하게 생각중입니다.

일단 돈 모아서 큰 건물을 하나 사고 금고를 설치한 후 부자들에게 맡기라고 해야지….후후후……………

SMT 서비스 생각하다 망상의 길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이런 서비스를 해보고 싶습니다.(SMT 무관)’

업비트에 스톰과 이오스!!!! 이런 악재장속에서 ...

여기서 재미있는 사실!!!

입금액에 5%에 해당하는 BTC 추가 지급!!!!

기준이 입금액임!

사토시 기준도 아니고 한화 기준!!!!

그렇다면 상장까지 EOS 폭등, BTC 보합내지 하락이 유도되면

BTC 엄청 많이 받을 수도!!!!
(물론 업비트 상장만으로도 50%이상 오르겠지만! 꿀 BTC 받을듯!!!)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업비트에 스톰과 이오스!!!! 이런 악재장속에서 …’

비트코인의 채산 한계는 얼마나 될까요??????

비트코인의 원가가 850만원이라는데..사실일까요?

현재시점에서 계산을 해봤습니다.

이게 채굴기 S9 14T의 채산성입니다.

1323W의 전기를 사용합니다. 전기요금으로 95000원정도 나옵니다. 기본요금까지 하면 10만원정도 나온다고 보시면됩니다.

1

한달에 0.031046개가 나오는데 현재 1000만원이니

한달이면 31만원정도가 나오는 겁니다.

여기서 전기료 빼면 21만원정도가 수익으로 나오네요.

2

0.031046개 나오는데 10만원정도의 전기요금이 나옵니다.

BTC 1개를만드는데 필요한 전기요금은 322만원입니다.

1BTC를 생산하는데 필요한 전기요금은 322만원입니다.

3

기계 값은 현재 S9은 현물 300만원정도 입니다. 한달에 1BTC를 뽑으려면 30대정도는 있어야하니 기계값도 만만치 않네요

4

850만원이 원가라는 이야긴 어디서 나온걸까요?

기계값 부동산비용 관리비용 인건비용 등때문일까요?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비트코인의 채산 한계는 얼마나 될까요??????’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