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EOS의 가격은 어떻게 될까? 그외에 기타등등

EOS의 가격은 어떻게 될까?

스팀이나 카톡에서 EOS에 대해서 물어보는 사람들이 있는데

사실 스티밋에서는 짧게 쓰고 싶습니다. 구체적으로 쓰면 선동이 될까바서~~

심플하게 EOS는 reward만 생각하시면 됩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녀석들이 증인으로 나오는데 그 비용을 감당할정도로 EOS 보상이 나올까요?

나오겠죠?

그렇습니다. 코인은 리워드 입니다.

결국 BP들이 최소한의 운영비+ 수익이 만들어지는 가격이여야지 EOS가 살 수 있습니다.
(물론 초반에는 낮을 수도 있지만요^^)

그게 얼마냐고요? 직접계산해보시길~!!

만우절 참사!

만우절 기념 장난 포스팅 후

예정에 없었지만 댓글을 적어준 분들에게 1$정도에 맞추어서 보팅할 예정이었는데요


실수로 10명에게 풀보팅!!!(VP의 20%가 순삭!!!)

ㅠㅠ 운좋은 분들…

짱짱맨에 외인들이 너무 많아요!!그냥 많은게 아니라 표절..복붙…..

외인들의 어설픈 한국어 , 표절글은 다 응징을 합니다.

하다 보면 비슷한 양식 비슷한 스타일 비슷한 진화방향을 가지네요…

그분들 모두 다들 친구 먹고 있습니다. 친구로 만들어서 포스팅되는 글은 모두 플래그 걸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문제시 되는 계정은 잠궈버리겠습니다. (많은 제보 부탁!!)

포스팅 수를 줄이려다 보니 한번에 포스팅했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여러가지] EOS의 가격은 어떻게 될까? 그외에 기타등등’

[공지사항]짱짱맨 중단합니다. 이제 나쁜놈태그 사용예정(NabbenNom)

최근 스티밋에서 너무 지칩니다

그래서 본격적으로 흑화되기로했습니다.

맘에 안드는 사람 다운보팅이나 하면서 살려고 합니다.

갑자기 다운보팅이 훅 들어오면

그냥 그러려니 하세요

특히 몇명 주시하고 있는 사람이 있는데!!!

무조건 다운보팅 !!!아자!!아자!!!!!

본인 스스로가 정말 나쁜 사람이다 라고 생각하시면 Nabbennom 태그를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제가 가서 다운보팅때리겠습니다.!!!

…..엥???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공지사항]짱짱맨 중단합니다. 이제 나쁜놈태그 사용예정(NabbenNom)’

(팩트체크가 필요함) 비트메인에서 이더리움 ASIC 인 F3를 출시?/

만우절 낚시인지는 몰라도

비트매인에서 나온 antminer F3 채굴기를 돌리고있는 유저가 나왔네요

속도는 1500정도로 GPU가 180인것에 비해서 거의 8배정도 높습니다.

이더리움의 asic화라…..감당할 수 있을지..

https://youtu.be/nE_Tbxg_KP8

왜 F 지…..

fake 라서?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팩트체크가 필요함) 비트메인에서 이더리움 ASIC 인 F3를 출시?/‘

FOMO를 날려보자!!! 'Fear of Missing Out'

모든 자료들이 6월을 향하고 있다…

짧게는 4월이겠지만

조금 길더라도 버텨보는게 어떨까..

6월까지만!!!

이글은 성지글이 될꺼라서.풀봇!!!! 후후후후….가즈아!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FOMO를 날려보자!!! ‘’Fear of Missing Out’’’

KIN 소식!! 이건 왠지 너무 큰 호재라서( 가짜 뉴스 같기도....)

https://www.blockmedia.co.kr/news/article_view/?idx=865&gCode=AB100

신문기사는 위에서 보시고요

중요한건 게임개발자들사이에서 유니티의 위상이죠

그리고 KIN이 !! 그냥 단순 관여되는게 아니네요!!!!

장기적으로 엄청날듯!

그냥 간만에 소식이라 포스팅해봅니다(안하기로 해놓고 하루 세개째!!!)

게으름뱅이를 위한 간단 정리

KIN 의 ICO 프로젝트에 유니티가 참여
—-> 유니티에 공략법(소스)제공시 개발자에게 KIN 제공(달러나 이더나 비트아니고 KIN)

개발자입장
——–> 개발자가 부자가 되려면 KIN이 올라야함….KIN이 지금과같은 가격이면 누가 KIN을 벌러 오겠어요!

UNITY 입장
——-> 부흥을 위해서 KIN이 올라야함,KIN이 지금과같은 가격이면 누가 KIN을 벌러 오겠어요!

KIN 입장
—>올라야함,KIN이 지금과같은 가격이면 누가 KIN을 벌러 오겠어요!

KIN 홀더 입장
—>올레~!!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KIN 소식!! 이건 왠지 너무 큰 호재라서( 가짜 뉴스 같기도….)’

(글포스팅안한다고했단가 바로 쓰는..)APPICS ICO에 또 참가했어

kr-gazua는 좋네^^ ㅋㅋㅋㅋㅋ중독성이 있어…

이번에 애픽스 appics ico에 또 참가했어


코인 낙폭이 너무 커서 안하려다가

SMT에 힘좀 보태려고 참가했어!

스팀에 있어서 SMT는 너무나도 중요해

왜냐구?

애픽스를 보면 알수있어

애픽스는 이제 사업이 시작될꺼고

지속적으로 스팀 사서 스파업을 할꺼야(예측)

애픽스라는 SMT 프로젝트 하나가 스팀을 얼마나 묶을까?

이런 SMT가 몇 개가 나올까?

스팀은 거래량도 적은데 다른 SMT는 확보는 할 수 나 있으려나….

여러가지 물음이 들어..

물론 나도 SMT 준비하는거 알지?

우리도 꽤 많은 SP를 확보하게 될거야..^^

지금 BTC를 비롯한 코인이 전체적으로 아픈데… 잘버텨바..4/7~10일까지 보는데 앞으로 한 주일만 버티라고 해보고 싶네..단기적인 관점이지만 말야..

그리고 appics 개발업좀 빨리해라….SMT도 그렇고…..

https://youtu.be/wOluZaK9L9U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글포스팅안한다고했단가 바로 쓰는..)APPICS ICO에 또 참가했어’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