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다녀왔습니다^^ 다시 가동중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잠시 쉬었습니다. 다시 해야죠’
42일간 보상의 가능성을 확인해보는 0회 42일장이었습니다
포스팅에 풀보팅(현재 20$)과 리스팀 그리고 앵벌이로 모은 스팀과 스달입니다.
(이번엔 제개인포스팅 보상금액도 포함했어요~)
보상대상자는 3차 1분,4차 4분,5차 2분 총 7분
총
스팀 119
1인당
스팀 17
———————-9주차 잠시 휴식————————-
무더위도 지나가고 날씨도 선선해진것같네요..이제가야죠!
———————-8 주차 잠시휴식————————-
스팀달러는 없는건가!! 잠시휴식
———————–7주차 잠시휴식————————–
덥다 더워~!!!
———————–6주차 잠시휴식————————–
날이 너무 덥군요! ㅠ
————————-5주차 리스팅——————————–
1 분류- 취미 , 3D 프린터기 작업기입니다.
@designkoi !!! 가지고 싶은 능력, 프린터기,제작물!!!., 그리고 제작기 입니다!!
판매도 잘되길 기원합니다!(일단저도 응모!)
바람 핀다는걸 이해못했습니다. 이오스…..랑 바람이난거였군요…ㅠㅠ처제와 바람이…막장극…..ㅠ
[designkoi] 바람을 피웠습니다..저 괜찮을까요? 3d printing goods design series No.14
https://busy.org/@designkoi/designkoi-3d-printing-goods-design-series-no-14
2 분류: 역사 , 오늘의 이야기!
@nowweknow 님이 시리즈로 연재를 해주시면 나중에는 OSMU도 가능한 컨텐츠가 될수도 있을꺼라고 생각이 듭니다. 다만 현재 스팀가격이 너무 적어 풀보팅해도 보상이 적은게 안탑깝네요.ㅠㅠ
[오늘의 이야기] 1. 자주 국가를 향한 염원: 대한제국의 탄생과 몰락
https://steemit.com/kr-series/@nowweknow/2wkcbh-1
———————————–4주차 리스팅————————————–
1 분류- 코인, 스팀에서 발생되는 보팅,언보팅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blockchainstudio님은 이 외에도 다양한 포스팅을 해주시고 있습니다.
읽어보면 더 좋은 글들이 이 전글에 있습니다만 보상이 끝났기에 이 글로 대신 리스팅했습니다.
보팅, 다운보팅, 언보팅의 보팅파워, 명성도에 대한 영향 총정리 - 언보팅해도 돌아오지 않는 보팅파워. 소스코드 분석으로 해답을 찾다
https://steemit.com/kr-steemit/@blockchainstudio/vote-unvote-voting-power-reputation
2 분류-그림 , 그림+짧은 글
@yuri-b 드디어 그림작이 왔습니다.
짧은글과 제목도 강렬함이 있네요.
여백에 싸인이라도 남기셨다면 더 좋을꺼같습니다^^
‘아무 표정 없는 내게 한 번 웃어 보라고’
이건 영어로 하면 어떻게 써야할까요?
구글은 Please smile at me without any expression. 이거라는데….. 아직 멀었네 구글~
고양이
https://steemit.com/art/@yuri-b/6ljkig
3 분류-웹툰 , 여름에 보기 좋은 오싹한 웹툰
@nalumsiss 님이 좀 더 스팀잇에서 보기 좋게 만들어주세요~
후속편이 기대됩니다!
웹툰 감천 3화 ( 부산 감천 문화마을을 배경으로 한 여대생 실종사건을 파헤치는 스릴러 웹툰) 순수창작물 입니다
https://steemit.com/kr/@nalumsiss/3
4 분류-여행기 바티칸투어….좋네요^^
@ghdcks10 님의 소개글 처럼 스팀에서 보기 좋은 에디터로 작성해주신거 같습니다
바티칸의 틈을 찾으러 가신거 같네요^^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부탁드려요
[틈을찾는여행#20] 일주일 걸려 작성한 바티칸 투어의 모든 것.
https://steemit.com/kr-travel/@ghdcks10/5sb7la-20
———————————–3주차 리스팅———————————————————
1 분류- 코인, 스팀잇 유저들에겐 꿀소식! 에어드롭!
@ryanhkr님이 포스팅해주신 바이트볼 에어드롭입니다.
스팀잇과 연동되어 평판에 따라서 지급이되는데
최고 1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에어드롭입니다!
[필독] 바이트볼 에어드랍 봇 정상화 - 스팀 유저분들 byteball 받으세요! (레퍼럴 프로그램이 있었네요)
https://steemit.com/kr/@ryanhkr/6mgvnh
————————————2주차 리스팅 보상완료———————————————————
1 분류-웹툰, 팀버튼이 클레이로 하는건 개고생…
@jeank님이 만들었는데 @asinayo님이 만든줄알았네요^^
굉장히 참신해서 보면서 웃었네요
형식이 내용을 압도하는!!!!
정말 개고생하면서 만드셨을듯!!! 후속편 제작을 기대합니다.!!!
개고생(?)을 이어주세요!
[클레이웹툰] @asinayo 아시나요의 타임머신 개발일기
https://steemit.com/kr-gazua/@jeank/asinayo
2 분류: 심리 치료, 심리 치료경험을 통한 자기 성찰
@room9님의 글을 이어서 다 봤는데 흥미롭습니다
저도 요즘은 프로바이오틱스라도 먹고 싶습니다…..
2회기 ‘마음에도 면역력이 있다면 프로바이오틱스라도 먹고 싶다.’
https://steemit.com/kr/@room9/6lfayl-2
3 분류-제작기, 로봇 제작기
개인적으로 이런 글이 steemit에 많이 유행하기를 원합니다
그런데 대부분 시리즈를 시작하다가 중단하더군요
어느정도 난이도 이상에서는 표현도 어렵고 여러가지 현타가 오는것 같습니다
아마도 이런 부분이 프로와 아마츄어의 차이일수도있겠죠
이런부분에 힘을 싫어드리기 위해서라도 꼭 연재를 이어서 해주셨으면 합니다
(@jacobyu님 사실 조금 어렵습니다~~두번 보고 세번봐도 ….ㅠ)
[IoT Project] 아두이노와 라즈베리파이 간의 시리얼 통신
https://busy.org/@jacobyu/iot-project
4 분류:일기, 반려동물(고양이)에 대한 각별한 애정이 느껴집니다.
@realsunny님의 해박한 지식에 감탄!!!
포스팅에 고양이사진이 더 많았으면 했습니다
‘우리는 잘 늙기 위한 준비가 필요하다.’라는 부분과 ‘마지막 그림, 부부와 두 고양이가 바라보는 그랜드모스크(맞죠?)그림’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묘님의 빠른쾌차를 기원합니다.
집사일기 #15. 시간이 더디게만 간다
https://steemit.com/kr-pet/@realsunny/15
————————————–1주차 리스팅 보상종료—————————————————–
1 분류- 코인 정보글, 스팀관련
@wonsama 님의 스팀 하드 포크에 대한 글입니다.
번역과 해석 예측으로 작성된 포스팅이며 댓글을 통해서 소통을 해주시고 계십니다
[steemitlove] 네드는 놀지 않는다 ?! 스팀잇 HF20 진행상황 알림
https://steemit.com/kr/@wonsama/steemitlove-hf20
2 분류- 기타 , ICO 번역에 대한
스팀잇에 최적화된 짤방과 @journalist.yoo 님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번역에 무릎을 탁쳤습니다!
문과생, 블록체인업체에 취직하다 - (5) 블록체인 번역자들이 종종 범하는 실수
https://steemit.com/coinkorea/@journalist.yoo/7djylo-5
3 분류-여행, 열기구에 대한 로망
카파도키아에서 열기구를 탄 사진은 정말 멋집니다
사실 여행기라는건 글보단 사진이죠!!^^
열기구를 타고 카파도키아 상공으로 / Turkey
https://steemit.com/kr/@mistytruth/turkey
4 분류-코인 정보글, SMT 관련(스팀관련)
@sleeprince님의 통찰을 알 수 있는 글입니다 댓글을 통해서도 많은 걸 보고 배우는 중입니다.
SMT 프로젝트는 어디를 향해 가나
https://steemit.com/kr/@sleeprince/smt
5 분류 - 여행, 다이빙투어 사진 전문가(?)
@syskwl님이 댓글을 남기셔서 계정에 들어가보니
다양한 다이빙투어 사진이 있었습니다
링크는 최신의 글을 하나 걸지만 다이빙투어를 통해서 찍은 멋진 사진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부러워서 절대 안뽑을려다가 ^^ 이 분의 계정에 들어가서 다른 사진들도 보세요^^
세부 모알보알 다이빙 투어-5(Cebu Moalboal Diving Tour)
https://steemit.com/kr/@syskwl/5-cebu-moalboal-diving-tour
6 분류: 영화
@madamf님은 영화에 대한 정보와 해석을 스팀잇에 꾸준히 올려주시고 계십니다.
최신영화부터 고전까지 다양한 해석을 해주시고 글을 모아서 포스팅해주시는 분이십니다.
이 포스팅 외에도 영화와 관련된 좋은 포스팅이 많으니 방문해보세요.
(아마도)댓글 남겨 주시면 더 힘내실꺼 같아요^^
[madamf’ movie +1] 고래와 창녀 The Whore And The Whale | 탱고와 섹스의 공통점
https://steemit.com/cinema/@madamf/madamf-movie-1-the-whore-and-the-whale-or
7 분류: 예술, 픽셀아트의 세계에 빠져보시겠습니까?
@xxnoaxx님의 dtube,혹은 youtube로 제작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 외에도 다른 포스팅을 통해서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보는 재미는 마치…..
밥로스 아저씨의 영상을 보는 듯 합니다…(밥로스아신다면 당신은 이미 아재!!!)
[PixelArt][SpeedPainting]Wanted [픽셀아트][스피드페인팅]Wanted
https://steemit.com/kr-art/@xxnoaxx/jyzgl0ek
8 분류: 취미, LEGO교에 빠져보시겠습니까?
키덜트 레고의 세계에 입문하게 된 이야기를 포스팅하고 계십니다
@kimegggg님의 글을 보고 있으면 저도 사야할꺼같습니다.(!!)
더늦기전에..
■ Lego 이야기 / 레고 테크닉의 심장 PowerFunction - The Beginning
https://steemit.com/kr-hobby/@kimegggg/3mq3cy-lego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8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다시 시작하기를 기원!)’
이오스의 다양한댑을 이용하려면
스캐터를 사용하여 지갑,계정과 연결해서 사용해야합니다
그래서 포스팅합니다!

첫화면인데..영문이군요…전 한글로 하고 싶기때문에 변환해봅니다

이오스 계정 생성룰이 있습니다.

‘a-z, 1-5로 만든 12글자를 계정 이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0)’
계정에 , 0이나 6 7 8 9 는 사용불가능합니다.
저같은 경우 virus707인데 707모두 사용불가능합니다 ㅠㅠ
그리고 글자수도 12글자를 맞춰야합니다.
그래서 저는 manamine1212로 해보았습니다.

위 그림은 키페어를 생성하는것입니다. 이미 키가 있으시면 넣으시면 되지만 없으시다면 클릭후 키페어를 생성하시고 기록해 두세요.(보안생명!)

이게 생성된 키입니다. 잘 저장해두세요!
원하는 계정명과 키를 입력하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옵니다.
(실제로는 메모에는 더 길게 붙습니다.)결제 금액 이상 보내는 경우 남는 금액은 모두 EOS램을 구매합니다.)
보여지는 어카운트와 메모를 복사 한 후 거래소나 지갑을 이용하여 EOS를 전송해 주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전송 하시면 계좌생성확인이 실시간확인이 됩니다.(EOS의 속도는 정말 놀랍더군요)
Create other crypto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자동으로 메모가 붙어서 나옵니다. )
결제가능한 화폐가 나오고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결제를 완료하셨으면
계정생성확인을 눌러서 확인을 해도 되고
htpps://eospark.com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제 계정생성이 성공했됐다면 이제는 스캐터와 연동해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번 주에 모바일 스캐터가 나온다고 하네요!! 두둥!
이벤트로 계좌생성 한 것을 스샷떠서 댓글에 남겨주시면 최대 다수에게 최대한의(?) 보팅을 해드립니다
계정 생성시 결제하는 코인중 제일 좋은건 EOS 같습니다. 수수료도 없고 빠르기도 엄청나서요^^
EOS로 결제하고자 하는 분들은 생성시 출력되는 계정명과 메모를 적어서 업비트를 통해서 보네셔도 됩니다.
결제 금액이상 송금하실 경우 나머지금액은 모두 ram을 구매합니다
ram은 eostoolkit(https://eostoolkit.io/account/delegate) 에서 다시eos로 바꿀 수 있습니다.
EOStoolkit화면에서 ram의 량은 이렇게 보여집니다.
오버차지되서 구매된 ram을 팔고 싶으시면 sell에서 파시면됩니다^^(실시간 eos전환)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이벤트] 이오스나이츠, 덱스이오스,이오스다이스 를 하고 싶다면!’
스팀파워로 전환해서 사용하는 사람들의 두려움은
하루가 1년같이 변하는
시장상황에서 13주나 묶이는 스팀파워때문은 아닐까?
이 부분을 해결 해주는걸로 SMT를 생각해본적도있는데
근본적으로 이 부분을 해결해줘야하는건 Steem의 문제이기때문에
다같이 이야길 한번 해보고 싶습니다.
이 부분이 해결되면 스팀에게 호재일까? 악재일까?
옳은 것일까? 나쁜 것일까? 라는 생각도 들고요..
일단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스팀측에서 시스템상 에스크로 영역을 만들준다면 기술적으로는 가능할것같습니다.
파워다운시 바로전환되는 방식과 현행처럼 13주간 기다리는 두 가지를 만들어주면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당연히 바로 찾는 경우 13주에 해당하는 수수료율을 변동적으로 정하고요
이것은 13주당 5~18% 정도의 변동성을 주는 방식으로 랜딩시스템을 이용하면 어떨까합니다.
그리고 랜딩 시스템을 스팀내에 장착해서 거기에 랜딩하면 주당 수익을 받는 방식으로 하고 전환가능한 스팀량을 직접표시해줌으로써 무조건 전환은 불가능하게 해놓는게 어떨까요?
이 13주 묶이는 부분을 오히려 시장으로서 해결가능하게 할 수 있는데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현행처럼 13주동안 파워다운시 변화없지만 바로 전환시에
중앙화된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스팀에서 탈중앙화된 시스템을 더 만들어주는게 맞다고 봅니다.
파워다운 바로전환시 1순위 채권자를 지정할 수 있는 방식으로 (취소 불가)
다운되는 족족 랜딩시스템으로 송금하는 방식을 만들어보는게 어떨까요?
구체적인 예시
100 SP를 바로전환시 90 Steem으로 받는방법과 13주로 나누어서 받는방법 두가지 모드로 설정
바로 받는 방법으로 발생하는 10 SP의 수익은 랜딩 해주는 사람들에게 80% 배포(스달로 배포한다면 스달용도가 생기겠죠) 20%는 소각 …하거나 새로만든 SMT로 배포
더 생각해보려다가 바빠서 이만..뭐 더 이야기해볼꺼리가 있다면 댓글로 계속해보죠
–추가
일단 13주 시스템을 없애자는 쪽은 아닙니다
13주 시스템으로 전환받는 경우 한가지는 기존처럼 그대로 두고
이것을 빨리 받을 수 있게하는 시스템과 시장(랜딩)을 만들었으면 하는것입니다.
이를 위해서 스팀쪽에서 임대시스템외에 파워다운되는 물량에 대해서 우선 지급되는 장치를 만들어주기를 바라는거죠…
13주치를 미리 내줄 사람들을 모아서 랜딩시스템을 만들어야하는데 이에 대해서도 랜딩취소시의 회수에 대해서 어떻게 대응할지 등등 고민이 있긴합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스팀 파워 다운 13주는 해결불가능할 과제일까?’
42일간 보상의 가능성을 확인해보는 0회 42일장이었습니다
포스팅에 풀보팅(현재 20$)과 리스팀 그리고 앵벌이로 모은 스팀과 스달입니다.
(이번엔 제개인포스팅 보상금액도 포함했어요~)
보상대상자는 2차 4분, 3차 1분,4차 4분,5차 2분 총 11명
총
스팀 132
1인당
스팀 12
다음주는 보상이 꽤 커질수있을꺼같습니다 한 두개씩 글이 빠지니까요….
———————-8 주차 잠시휴식————————-
스팀달러는 없는건가!! 잠시휴식
———————–7주차 잠시휴식————————–
덥다 더워~!!!
———————–6주차 잠시휴식————————–
날이 너무 덥군요! ㅠ
————————-5주차 리스팅——————————–
1 분류- 취미 , 3D 프린터기 작업기입니다.
@designkoi !!! 가지고 싶은 능력, 프린터기,제작물!!!., 그리고 제작기 입니다!!
판매도 잘되길 기원합니다!(일단저도 응모!)
바람 핀다는걸 이해못했습니다. 이오스…..랑 바람이난거였군요…ㅠㅠ처제와 바람이…막장극…..ㅠ
[designkoi] 바람을 피웠습니다..저 괜찮을까요? 3d printing goods design series No.14
https://busy.org/@designkoi/designkoi-3d-printing-goods-design-series-no-14
2 분류: 역사 , 오늘의 이야기!
@nowweknow 님이 시리즈로 연재를 해주시면 나중에는 OSMU도 가능한 컨텐츠가 될수도 있을꺼라고 생각이 듭니다. 다만 현재 스팀가격이 너무 적어 풀보팅해도 보상이 적은게 안탑깝네요.ㅠㅠ
[오늘의 이야기] 1. 자주 국가를 향한 염원: 대한제국의 탄생과 몰락
https://steemit.com/kr-series/@nowweknow/2wkcbh-1
———————————–4주차 리스팅————————————–
1 분류- 코인, 스팀에서 발생되는 보팅,언보팅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blockchainstudio님은 이 외에도 다양한 포스팅을 해주시고 있습니다.
읽어보면 더 좋은 글들이 이 전글에 있습니다만 보상이 끝났기에 이 글로 대신 리스팅했습니다.
보팅, 다운보팅, 언보팅의 보팅파워, 명성도에 대한 영향 총정리 - 언보팅해도 돌아오지 않는 보팅파워. 소스코드 분석으로 해답을 찾다
https://steemit.com/kr-steemit/@blockchainstudio/vote-unvote-voting-power-reputation
2 분류-그림 , 그림+짧은 글
@yuri-b 드디어 그림작이 왔습니다.
짧은글과 제목도 강렬함이 있네요.
여백에 싸인이라도 남기셨다면 더 좋을꺼같습니다^^
‘아무 표정 없는 내게 한 번 웃어 보라고’
이건 영어로 하면 어떻게 써야할까요?
구글은 Please smile at me without any expression. 이거라는데….. 아직 멀었네 구글~
고양이
https://steemit.com/art/@yuri-b/6ljkig
3 분류-웹툰 , 여름에 보기 좋은 오싹한 웹툰
@nalumsiss 님이 좀 더 스팀잇에서 보기 좋게 만들어주세요~
후속편이 기대됩니다!
웹툰 감천 3화 ( 부산 감천 문화마을을 배경으로 한 여대생 실종사건을 파헤치는 스릴러 웹툰) 순수창작물 입니다
https://steemit.com/kr/@nalumsiss/3
4 분류-여행기 바티칸투어….좋네요^^
@ghdcks10 님의 소개글 처럼 스팀에서 보기 좋은 에디터로 작성해주신거 같습니다
바티칸의 틈을 찾으러 가신거 같네요^^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부탁드려요
[틈을찾는여행#20] 일주일 걸려 작성한 바티칸 투어의 모든 것.
https://steemit.com/kr-travel/@ghdcks10/5sb7la-20
———————————–3주차 리스팅———————————————————
1 분류- 코인, 스팀잇 유저들에겐 꿀소식! 에어드롭!
@ryanhkr님이 포스팅해주신 바이트볼 에어드롭입니다.
스팀잇과 연동되어 평판에 따라서 지급이되는데
최고 1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에어드롭입니다!
[필독] 바이트볼 에어드랍 봇 정상화 - 스팀 유저분들 byteball 받으세요! (레퍼럴 프로그램이 있었네요)
https://steemit.com/kr/@ryanhkr/6mgvnh
————————————2주차 리스팅———————————————————
1 분류-웹툰, 팀버튼이 클레이로 하는건 개고생…
@jeank님이 만들었는데 @asinayo님이 만든줄알았네요^^
굉장히 참신해서 보면서 웃었네요
형식이 내용을 압도하는!!!!
정말 개고생하면서 만드셨을듯!!! 후속편 제작을 기대합니다.!!!
개고생(?)을 이어주세요!
[클레이웹툰] @asinayo 아시나요의 타임머신 개발일기
https://steemit.com/kr-gazua/@jeank/asinayo
2 분류: 심리 치료, 심리 치료경험을 통한 자기 성찰
@room9님의 글을 이어서 다 봤는데 흥미롭습니다
저도 요즘은 프로바이오틱스라도 먹고 싶습니다…..
2회기 ‘마음에도 면역력이 있다면 프로바이오틱스라도 먹고 싶다.’
https://steemit.com/kr/@room9/6lfayl-2
3 분류-제작기, 로봇 제작기
개인적으로 이런 글이 steemit에 많이 유행하기를 원합니다
그런데 대부분 시리즈를 시작하다가 중단하더군요
어느정도 난이도 이상에서는 표현도 어렵고 여러가지 현타가 오는것 같습니다
아마도 이런 부분이 프로와 아마츄어의 차이일수도있겠죠
이런부분에 힘을 싫어드리기 위해서라도 꼭 연재를 이어서 해주셨으면 합니다
(@jacobyu님 사실 조금 어렵습니다~~두번 보고 세번봐도 ….ㅠ)
[IoT Project] 아두이노와 라즈베리파이 간의 시리얼 통신
https://busy.org/@jacobyu/iot-project
4 분류:일기, 반려동물(고양이)에 대한 각별한 애정이 느껴집니다.
@realsunny님의 해박한 지식에 감탄!!!
포스팅에 고양이사진이 더 많았으면 했습니다
‘우리는 잘 늙기 위한 준비가 필요하다.’라는 부분과 ‘마지막 그림, 부부와 두 고양이가 바라보는 그랜드모스크(맞죠?)그림’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묘님의 빠른쾌차를 기원합니다.
집사일기 #15. 시간이 더디게만 간다
https://steemit.com/kr-pet/@realsunny/15
————————————–1주차 리스팅 보상종료—————————————————–
1 분류- 코인 정보글, 스팀관련
@wonsama 님의 스팀 하드 포크에 대한 글입니다.
번역과 해석 예측으로 작성된 포스팅이며 댓글을 통해서 소통을 해주시고 계십니다
[steemitlove] 네드는 놀지 않는다 ?! 스팀잇 HF20 진행상황 알림
https://steemit.com/kr/@wonsama/steemitlove-hf20
2 분류- 기타 , ICO 번역에 대한
스팀잇에 최적화된 짤방과 @journalist.yoo 님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번역에 무릎을 탁쳤습니다!
문과생, 블록체인업체에 취직하다 - (5) 블록체인 번역자들이 종종 범하는 실수
https://steemit.com/coinkorea/@journalist.yoo/7djylo-5
3 분류-여행, 열기구에 대한 로망
카파도키아에서 열기구를 탄 사진은 정말 멋집니다
사실 여행기라는건 글보단 사진이죠!!^^
열기구를 타고 카파도키아 상공으로 / Turkey
https://steemit.com/kr/@mistytruth/turkey
4 분류-코인 정보글, SMT 관련(스팀관련)
@sleeprince님의 통찰을 알 수 있는 글입니다 댓글을 통해서도 많은 걸 보고 배우는 중입니다.
SMT 프로젝트는 어디를 향해 가나
https://steemit.com/kr/@sleeprince/smt
5 분류 - 여행, 다이빙투어 사진 전문가(?)
@syskwl님이 댓글을 남기셔서 계정에 들어가보니
다양한 다이빙투어 사진이 있었습니다
링크는 최신의 글을 하나 걸지만 다이빙투어를 통해서 찍은 멋진 사진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부러워서 절대 안뽑을려다가 ^^ 이 분의 계정에 들어가서 다른 사진들도 보세요^^
세부 모알보알 다이빙 투어-5(Cebu Moalboal Diving Tour)
https://steemit.com/kr/@syskwl/5-cebu-moalboal-diving-tour
6 분류: 영화
@madamf님은 영화에 대한 정보와 해석을 스팀잇에 꾸준히 올려주시고 계십니다.
최신영화부터 고전까지 다양한 해석을 해주시고 글을 모아서 포스팅해주시는 분이십니다.
이 포스팅 외에도 영화와 관련된 좋은 포스팅이 많으니 방문해보세요.
(아마도)댓글 남겨 주시면 더 힘내실꺼 같아요^^
[madamf’ movie +1] 고래와 창녀 The Whore And The Whale | 탱고와 섹스의 공통점
https://steemit.com/cinema/@madamf/madamf-movie-1-the-whore-and-the-whale-or
7 분류: 예술, 픽셀아트의 세계에 빠져보시겠습니까?
@xxnoaxx님의 dtube,혹은 youtube로 제작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 외에도 다른 포스팅을 통해서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보는 재미는 마치…..
밥로스 아저씨의 영상을 보는 듯 합니다…(밥로스아신다면 당신은 이미 아재!!!)
[PixelArt][SpeedPainting]Wanted [픽셀아트][스피드페인팅]Wanted
https://steemit.com/kr-art/@xxnoaxx/jyzgl0ek
8 분류: 취미, LEGO교에 빠져보시겠습니까?
키덜트 레고의 세계에 입문하게 된 이야기를 포스팅하고 계십니다
@kimegggg님의 글을 보고 있으면 저도 사야할꺼같습니다.(!!)
더늦기전에..
■ Lego 이야기 / 레고 테크닉의 심장 PowerFunction - The Beginning
https://steemit.com/kr-hobby/@kimegggg/3mq3cy-lego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7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쉴 예정)’
Lukas Graham은 밴드의 리더이름입니다. 4인조 밴드인데 음악이 귀에 착착 감깁니다.
영국인인지는 모르겠으나 영어도 흘리지 않게 발음해서 듣기 좋습니다^^
(듣기평가 곡으로 뽑고싶군요)
사실 곡은 나온지 꽤 돼서 어디서 한번은 들어봤을만한 곡입니다요~~~~ㅋ
음악은 너무 어렵지 않게 그리고 귀에 착착 감기는 걸로..듣고 싶으시다면…
그리고 그런 음악이 트랙리스트에 필요하다면 이 노래를 추천드립니다.
시작은 피아노 코드로 리드미컬하게 시작합니다.
인트로에서 브라스가 미끈하게 밀어주고
매력적인 보컬이 시작됩니다!
Girl I got one question
뒤로 받치는 코드는 계속해서 건반을 통해서 받쳐주고(강약만 변경해서 나옴)
계속해서 브라스는 장난치듯이 미끄러지면서 음악을 꾸며주고 있습니다.
하이햇이나 드럼 스내어는 고전틱한데 튀지 않습니다.
그리고 베이스는 진중하게 받쳐주고있습니다 .
(유튜브에서는 잘안들립니다 멜론에서 들으시면 베이스가 진짜배기입니다, 당 당 당~ 끊어주는게 너무 좋습니다~)
여기에 보컬이 너무 잘어울려서 “덩실덩실합니다”
후렴구 시작에서 When I ~~ 는 귀에 꽂히구요~ 끝나는 부분에서 Lonely Lonely는 착착 감깁니다.
변주주면서 다시 2절이 시작되고요
중간중간나오는 My boy my boy 때창도 매력적입니다~!
잼난 가사와 질리지 않는 리듬감으로 이 곡을 추천합니다~~
(잼난가사가 궁금하면 아래를~~)
——가사 그리고 번역본입니다———
Girl I got one question
저기, 나 하나 궁금한 게 있어
Are you still awake?
아직 자는 건 아니지?
Awake enough for me to see you see you
난 널 볼 수 있을 정도로 쌩쌩해
Please just listen yes I know it’s late
시간이 늦은 건 알지만, 잠깐만 들어봐줄래?
But better late than never
그래도 안 하는 것보단 하는 게 낫잖아
I know it’s five in the morning morning
나도 알아 지금 새벽 5시 인걸
Not sure who I’m calling calling
내가 누구한테 전화하는지도 모르겠어
You haven’t heard from me in some time
아직 내 얘길 들을 시간이 없었잖아
Girl I hope you want me want me
너도 날 원하면 좋겠다
When you hear me talking talking
내가 말하는 걸 듣다 보면
You know I’ve been out and
is it OK I stop by ?
넌 어느새 내가 나온 걸 알고 있겠지, 잠깐 들려도 돼?
When I’m drunk in the morning
아침에도 취해서
I’m calling you you might be lonely lonely
내가 전화할 때 넌 외로울지도 모르지
When I’m drunk in the morning
I’m calling you you
아침에 취해서 전화를 걸때
might be lonely lonely
너도 외로웠으면 좋겠다
Emma I dated and Sophie I kissed baby
엠마랑 데이트를 하고 소피랑은 키스도 했지
Sarah I had in my hand but I’m calling you
사라는 거의 내 손 안이었지만 난 너에게 전활 걸지
But not before it’s past two o’clock
물론 두시 전 까진 안 할 거야
Cause I’m balling with my boys my boys my boys
내 친구들과 볼링을 쳐야 하니까
I know it’s five in the morning morning
그래 지금은 새벽 5시지
Not sure who I’m calling calling
누구한테 전활 거는지도 모르겠어
You haven’t heard from me in some time
아직 내 얘길 들을 시간이 없엇자나
Girl I hope you want me want me
너도 날 원했으면 좋겠다
When you hear me talking talking
나랑 얘기하다 보면
You know I’ve been out and is it OK I stop by ?
넌 어느새 내가 나온 걸 알고 있겠지, 잠깐 들려도 돼?
When I’m drunk in the morning
아침에도 취해서
I’m calling you you might be lonely lonely
내가 전화할 때 넌 외로울지도 모르지
When I’m drunk in the morning
아침까지 취해서
I’m calling you you might be lonely lonely
전화를 할 때쯤에 너도 외로운 상태였으면 좋겠다
I know you’re glad I called now you can have it all
너도 내 전화를 좋아하는 거 알아, 전화받아
When we are together you know how it should be
우리 둘이 있으면 어떻게 될지 알지?
When you’re drunk
네가 취하면
Maybe we should go and spend some time alone
자릴 뜨고 따로 있는 게 좋을 거 같다
Baby you’re so beautiful
자기는 진짜 너무 예뻐
When I’m drunk when I’m drunk yea
내가 취했을 때. 내가 취했을 때!!
When I’m drunk in the morning
아침에도 취해서
I’m calling you you might be lonely lonely
내가 전화할 때 넌 외로울지 모르지
When I’m drunk in the morning
아침까지 취해서
I’m calling you you might be lonely lonely
전화를 할 때 넌 외로웠으면 좋겠어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음악] Lukas Graham “ Drunk in the morning “‘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