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ug wars]왜 3차 세계대전은 일어나지 않을까?

왜 3차 세계대전은 일어나지 않을까?

심플하게 설명하면

전쟁이 나면 모두 손해를 보기 때문이다.

반대로 이야기하면 이전에는 전쟁이 나면 눈군가가 이득들 봤다는 뜻이다.

단순히 전쟁을 통한 약탈 그 이상의 이득…….

자 마약전쟁에서는 전쟁이 왜 일어나지 않을까?

현재 상태에선 전쟁에 인센티브가 없다.

전혀….없다.

현재에 드럭워즈를 그대로 두면 평화만이 계속된다.(불란이 일어날 시스템이 필요하다)

전쟁이 안나게 하기 위해 쓰는 비용도 그 이득이 크니 비용을 지불하는것처럼말이다. 그렇다 지금의 드럭워즈 유저들은 전쟁자체에는 인센티브가 없으는 전쟁방지를 위해 군비확장만을 하는 상태다!

전쟁보상을 만들어서 전쟁의 승률이 높은 사람에게 보상을 따로하는 시스템을 만들어보기를 권한다.

데일리나 위크리로 보상을 …

그리고 그 보상은 스팀이나 배당이 아니라 드럭워즈코인으로 했으면 좋겠다.

드럭워즈코인만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탬시장을 열고…상장하면 구매도 하긴 하겠지만…소각과 수량을 잘 맞춰서
드럭워즈이코노미를 만들어주었으면 좋겠다.
(……산으로 갈 생각을 하고 쓴 포스팅인데 …..잘가는군~~~!!)

현재의 드럭워즈는 전쟁게임이 아니라 평화유지게임이다.(평화유지를 위해서 군대를 만들고 있음)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drug wars]왜 3차 세계대전은 일어나지 않을까?’

스포없이 평가만 있는 ! 생각보다 재미있었던 캡틴마블

전 개인적으로는 재미있게 봤습니다

캡틴 마블의 기원과

어벤져스의 기원

지구에있어서 태서랙트의 영향에 대해서 잘 나와있는 영화였습니다

그리고 쿠키영상의 어벤져스4와의 연결점도 좋았습니다.

브리라슨의 연기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조금 투박하지만 나름 매력이 있다고 봅니다. 영화 후기에 쿠키영상에서 스카렛요한슨이 외모로 브리라슨을 발랐다는 말을 이해했습니다.

아~ 영화시작할때 오프닝에서 스탠리를 추모하는 태도도 너무 좋았습니다.(스탠리옹 영면하시길)

특히 음악은 정말 x 100만 좋았습니다.

워낙 유명한 90년대 트랙을 중심으로 써서 TLC나 너바나 노래가 나올때는 탄성이 나왔습니다!

just a girl 같은 경우는 상황에 조금 생뚱맞았지만 (음악보단 가사땜시 나온 듯!)

전체적으로 트랙이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콜슨 요원의 분량이 너무 적었습니다 ㅠ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스포없이 평가만 있는 ! 생각보다 재미있었던 캡틴마블’

내일 캡틴 마블이 개봉하네요!

마블에서 여태까지 영화를 개봉하기전에

던져논 떡밥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적은 떡밥이네요

사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전에 나온거라서 울며겨자먹기로 보러갑니다 ㅠ

그러다가 심심해서 캡틴마블 이슈를 적어봅니다.

1.번역
2.패미니즘,페미니스트
3.스탠리
4.스크럴??
5.쿠키영상
6.고양이의 정체
7.어벤져스 엔드게임과의 연결점
8.효자 닉퓨리의 행방?

^^ 마블의 금년 첫 영화 전 기대하고 보러 갑니다~

https://youtu.be/fei0t3TlbFQ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내일 캡틴 마블이 개봉하네요!’

미세먼지 느그들 너무하는거 아니냐!!!

오늘 아침에 일어났는데

탄식이 절로 나왔습니다

뭔가 공기가 달달함을 넘어서 폐가 당뇨걸릴듯한 …

그야말로 세기말적인 디스토피아가 펼쳐진거같았습니다.

어린시절 개구리잡던 시절까지는 아니어도(서울에서도 개구리 잡았어요^^)

대학때만해도 이정도는 아니었던거같은데

너무 심각하네요

정말 이제는 환경이 좋은 곳이 집값이 오를꺼같습니다.
(근데 그런곳이 있을까요?)

전지구적으로 봐도 특히 아파보이는 한반도

아래 링크는 인공위성 실시간 확인 주소입니당

https://earth.nullschool.net/#current/chem/surface/level/overlay=cosc/orthographic=127.11,33.12,676/loc=125.722,37.439

정부에서는 나름데로 저감조치라는걸 하는데 그게 소용이 있을까 싶습니다

원인이 중국인데 ㅠ

여기서 무얼한듯 무슨 영향이 ㅠㅠ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미세먼지 느그들 너무하는거 아니냐!!!’

요즘 무슨 게임 하니? 라는 말에

차마 드럭워즈 한다고 말은 못하고
(말해도 못알아쳐먹어서! ㅠ)


5년째 플레이 중인 세븐나이츠..최근에 방치형 느낌이 들정도로 게임에 정이 떨어지고있지만 그래도 제일 오래 한 게임입니다. ㅠ


최근에 부인과 함께 달리고 있는 마이리틀셰프,

어느덧 뉴월드 시푸드까지 갔습니다!! 맹렬로 달리는 중입죠

그리고

사치스러움이 극강인

오스틴(x새끼!)….

이렇게 세게임을 주력으로 달리고 있습니다.

거기에 드럭워즈…..(드럭워즈는 전쟁이죠!)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요즘 무슨 게임 하니? 라는 말에’

[drug wars] 전쟁은 시작되었습니다.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멋모르고 깝치다가 발리고

그리고 빈집 열심히 서치해서 털고있습니다.

털다보니 묘한 재미가 있군요

그렇습니다

드럭워즈는

전쟁게임입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drug wars] 전쟁은 시작되었습니다.’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