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엔진을 통해서 코인을 만들었습니다.

코인심볼은

JJM 입니다.

짱짱맨 코인입니다.

구매하고싶으신분은 스팀엔진에서 구매하세요!

현재 개당 1 스팀에 100개입니다. 최대 3억개구요. 현재 전량 발행되었습니다.

개발자 락같은거 없구요.

진지합니다.

ICO는 없습니다.

기능성이 없는 토큰이코노미만 있는 코인입니다.

어떤 코인이 될지는 추후 코인홀더들과 고민하겠습니다.

구매인증시 구매한 가격만큼 보팅해드립니다.(최대 퍼센트가 넘어가면 무효!)

진지합니다..(태그보세요!kr도 안씀!)

한개도 안팔릴꺼라는걸 알지만….

ㅋㅋㅋㅋㅋ

상장 펌핑따위는없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스팀엔진을 통해서 코인을 만들었습니다.’

드럭워즈의 새로운기능! Check my latest fight ! virus707 vs homeartpictures

최신 전적을 스티밋에 자동으로 포스팅해주네요

그리고 이벤트로 세번까지 업보팅을 해준다고합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드럭워즈의 새로운기능! Check my latest fight ! virus707 vs homeartpictures’

홈플러스 22주년 기념행사 1+1 이랍디다!

http://www.homeplus.co.kr/app.exhibition.main.Main.ghs?paper_no=category

홈플러스 22주년 기념행사 1+1 입니다

온라인도 하고

오프라인도 하고

눈속임 1+1은 아니라고 합니다!

오프매장에도

근데 온라인에는 좀 길게하는 대신 상품이 한정적이고

오프는 단하루라고 되어있는대신 전제품이라고 합니다요^^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홈플러스 22주년 기념행사 1+1 이랍디다!’

카카오페이 x 배스킨라빈스 의 낚시질에 당했네요! 크

뭐라고??!!!

시크릿 이벤트!라구!!!

바로 가야지!!

어라 근데

난 기존회원인데…..

그래도 5만명이나 주니까 가보자 고고고!!!

바로 실행시키니

오호 이런건 첨보네!!

역시 100%주는 데에는 많은 사람이 몰리나 보는구만 크ㅡ크크크크크크

그래도 접속 성공

해피불금

입력했다!!

아싸!

뭘 주려나!!!

어라

이거 뭐지

쿼터1만원??

쿼터 원래 12000원 아닌가?

ㅠㅠ

어제 구매 후기

낚였다고 생각했었는데

알고보니 쿼터는 13500원이더군요

그래서 1만원주고 잘 먹었습니다^^

미안….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카카오페이 x 배스킨라빈스 의 낚시질에 당했네요! 크’

스팀 분위기 좋네요^^

최근에 매직다이스 마약전쟁 등 몇개를 해보니

이오스댑들보다투박하긴 해도 재미있더군요

그리고

이오스와 결정적인 차이가 있더군요

그 차이 때문에 스팀에 더 희망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오스도박댑과 스팀 매직다이스의 차이점은 스팀을 파느냐 안파느냐인거같습니다.

이오스 대부분의 도박댑이 이오스매도출하의 결정적인 역할을 했는데

스팀에서는 오히려 스팀임대를 해서 포스팅보상으로 배당을 늘리더군요(혹은 업보트를 해준다거나)

이런 방식은 그냥 보면 차이가 없는것 같지만 어마어마한 결과의 차이를 보입니다.

현재 그런 결과 중 하나로 이오스의 경우는 우후죽순 피앗머니를 벌기 위해 들어온 도박댑들이 이오스를 팔아재끼고 빤스런하고있는 상황을 만들고 있죠

도박댑만을 예로 들었지만

이외에도

게임을 보자면 이오스나이츠와 마약전쟁을 비교해볼수있겠네요.

이런 저런 댑들든 개별적인 성격에 따라 다르겠지만

스팀과 이오스의 차이점은 스팀은 스파로 전환후 포스팅보상이 있지만 이오스는 그런게 없다는거 겠죠…

이런 차이는 사소해보이지만 큰 결과의 차이를 만들꺼라고 봅니다.

이오스는 가지고 있으면 결국 인플래만큼 계속 손해보는거고

스팀은 포스팅을 통해 보상을 받음으로써 그 차이를 채울수가있죠.

개인의 경우 그 차이가 별로 없을 수 있는데 댑을 운영해야하는 입장에서도 확실한 차이가 나올꺼라고 봅니다.

단적인 예로 도박댑,언론댑,운영체제댑등이 일단 스파를 확보후 포스팅을 통해 스팀을 보상받으며 이익금을 충당하고 배당까지 한다면 일단 수익만으로 배당과 운영을 해야하는 이오스와는 큰 차이가 있을거라고 봅니다.

이오스도 빨리 정신차리고 도박댑들 싹 정리해야하는데…(이미 너무 컸죠ㅠㅠ)

이해를 돕기 위한 구체적인 예

도박댑 이오스벳은 도박수익을 시간마다 배당합니다. 그러나 도박수익이 없다면 배당할 수 없습니다.(이오스의 다른 도박댑은 이미 그 길을 가고있죠)
스팀댑 매직다이스의 경우 도박수익을 일마다 배당합니다. 그리고 포스팅을 통한 배당과 유저에게 업보팅을 통한 보상도 하고 있습니다.

이오스나이츠의 경우 유저보상이 정말 “극소량”입니다. 사실상 없다고 보면됩니다.아이템판매나 다른건 다 같지만 배당같은 건 없습니다.
반면에 마약전쟁은 데일리 보상을 하고 있습니다. 수익을 모아서 스파전환후 임대나 포스팅을 통해 추가 수익을 만든다면 배당액도 상당히 증가될 수 있습니다.(안정적으로)

뭐 그렇습니다

하드웨어 수준은 스팀이 한참 떨어지지만

하나씩 차근차근 한다면 달라질꺼라고 봅니다.

간만에 희망적인 글 포스팅하니 기분이 상쾌하네요…

사실 이런 댑팀들을 위한 시스템이나 팀이 스팀차원에서 있어줬으면 하는 걸 바랄뿐입니다.
(댑참여자들이 스팀파워를 제공하면 그것에 대해서는 포스팅해서 받는 보상과는 다른 수준에서 보상이 가능하게 하는 방식, 일종의 비지니스 보상같은걸 만들어줬으면 하네요. 서드파티가하면 망..스팀이해야함)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스팀 분위기 좋네요^^’

스팀잇에 이모티콘이 있었으면 좋겠다^^

유료 시장으로 이모티콘을 열어주었으면 좋겠네요

서드파티 앱들에서는 충분히 구현 가능할꺼같기도 하지만

스팀에서 만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

꽤 큰 시장이 쉽게 열릴꺼같은데^^
(처음엔 다들 한두개씩은 사지않을까요?)

한국에서 정말 잘되는 이모티콘 시장…최근 카톡 라인 페북 텔레그램까지도 이모티콘기능은 강화되고있는데…..

스팀잇에서 빠르게 기능구현해서 세계로 나가보면 좋을꺼같은데……

그냥 스팀잇에서 쉽지만 빨리 해주었으면 하는 기능을 적어봤습니다…케케

근데 진지하게 이런거 누구에게 제안합니까?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스팀잇에 이모티콘이 있었으면 좋겠다^^’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