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막 왜올랐는지
사람들이 원인찾아서 올라와야하는데
아무도 그런게없다!!!
비트 형은 이래서 무섭다…

비트형의 위엄에 걸맞게 …
비트의 상승…그 의미는 아무래도 새로운 자본의 유입이겠지……
간만에 반말!!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비트둥절….무슨일인거냐..’
이제 막 왜올랐는지
사람들이 원인찾아서 올라와야하는데
아무도 그런게없다!!!
비트 형은 이래서 무섭다…

비트형의 위엄에 걸맞게 …
비트의 상승…그 의미는 아무래도 새로운 자본의 유입이겠지……
간만에 반말!!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비트둥절….무슨일인거냐..’

‘ 오늘을 위해서 데이를 모았었던가!!’
‘ 스팀헌트로 가즈아!!!’
오늘 7시를 기다리면서 여러가지 글들을 보면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꽤 많은 데이를 보면서 흡족하게요!!

그러나 시작하자마자!
1분도 안돼서!!!
완료!!!
……
너란 녀석….ㅠㅠ

거기다가 day의 떡락은 보너스!!(-15%까지 떨어졌다가 회복중)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 데이빗에서 스팀헌트 매수에 도전했다가 실패했습니다.’
현재 일퀘를 물덱을 가지고 일퀘를 하느라 ….
골드리그 진출한건 운이 좋았던 거라는걸 체감하고 있습니다.
새벽 얍삽이로 골드리그 진출한 뒤 몸사리기로 22리워드를 획득했습니다!!

설레이는 맘으로 리그 끝날때까지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22장을 받고 깠습니다!!

첫 10장은 망!!

두번째 10장에서는 레어 에픽이 그래도 나와주었습니다^^

,,,,,,………
언제나 로또는 까지전엔 1등인거같습니다….
슈뢰딩거의 고양이처럼….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 스몬]오스… 첫 리그 보상!’
제 SP는 현재 마나마인에도 동시에 보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생기는 오류를 제가 파악 못하고 있었네요
그래서 manamine 과 JJM태그를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 한쪽의 룰을 따라서만 보팅을 하게 됩니다.
(먼저 한 사람의 룰을 따름)
그럼으로 JJM홀더들은 manamine과 jjm의 보팅량을 비교하여 더 높은 걸 선택해서 올리시는게 좋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JJM태그 사용과 보팅에 있어서 오류 한가지가 있어서 공지합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novice를 거쳐 bronze를 넘어 silver에서 잠시 쉬다가 gold 까지 왔습니다!
그러다 보니
어느새
리그가 끝나가네요!

오늘 일퀘를 해야하는 데
어떤 일퀘가 나올지 기다려집니다.
라이프나 어스덱이면 버틸만한데…
그외면 일퀘를 완료하기 위해서 계속 하다가 다시 실버리그나 브론즈로 떨어질꺼같기도합니다..
ㅠㅠ
그렇게 될 땐…..
역시…..
어쨌든
어제도 일퀘를 완료했습니다.
골드리그에서는 카드를 많이 줘서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특이하게 나온 카드가 바로

용카드인데…아직 사용법을 몰라서 그냥 두고 있습니다.
스몬은 만랩게임인가봅니다
이런 상성들이 복잡하고 어렵지만 재미있습니다.
^^
그리고 막간을 이용한 광고!! 10,000JJM 현재 기준으로는 870스팀입니다..
[이벤트 예고] 스팀몬스터 토너먼트가 시작됩니다. 총상금은 10,000 JJM (=800 steem) 입니다.
https://steemit.com/jjm/@virus707/10-000-jjm
[JJM] Steemmonsters Event announcement. Total winning 10,000JJM (=800 Steem)
https://steemit.com/steemmonsters/@jayplayco/jjm-steemmonsters-event-announcement-total-winning-10-000jjm-800-steem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오늘의스몬]오스… 이제 하루 남은 리그 ..플레이하기가 두렵습니다.’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