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골드III 으로 마무...으리...

사실 최근에 많이 못했습니다.

뭐랄까…실력의 벽을 느꼈다고 해야하나….

JJM토너에 상위랭크한 사람들의 리플레이 영상을 봐도……

분명 잘하는 사람이 이기는데 왜 이기는건지 모르겠더라구요 .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잘하는 사람이 이기는걸 보면 마냥 신기할 뿐입니다.

@gfriend96 님이 설명해줄 때는 조금 알꺼같다가도 막상 내꺼에 적용해서 플레이를 하기가 쉽지 않더군요

최근 저는 GAMER 토큰을 채굴하느라 정신을 딴데다 팔고있었네요
(매크로채굴임에도 불구하고 채산성 전략 세우느라…)

어제부로 채굴은 더 하지말자! 이제 다시 스몬달리자!! 라고 생각해서 다시 플레이 중입니다.

새벽에 실버 2에서 골드3까지 달렸습니다.

골드3 보상 22장!!

골드 카드 1장~~!올레!!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스팀몬스터 골드III 으로 마무…으리…’

파라곤 소식입니다.

사실 이미 다알고 있으실텐데

파라곤은 현재 SEC와의 합의로

ICO 당시 금액을 환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따라서 파라곤은 클래임폼을 만들었고

현재 그폼에 맞추어서 작성중입니다.

다음달 정도까지 연장이 되어 시간적인 여유는 좀 생긴 편이니 파라곤ICO에 참여하셨던 분들은

https://open.kakao.com/o/g5U463z

이 곳으로 다시 들어와 주세요 (비번 1234)

현재까지 상황

  • 달러기준으로로 환불
  • ICO에 참여했던 가격은 1이더에 305불
  • 소득세와 수수료 등이 발생할 수 있음
  • 파라곤의 파산등으로부터는 보호받을 수 없음
  • 조금 긴 시간이 걸릴것으로 예상(오피셜아님)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파라곤 소식입니다.’

(삭제)

뭔가 불편해하실분이 있을꺼같아서 삭제합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삭제)’

영화 이스케이프룸 후기. 시간은 잘가는 영화~!

https://youtu.be/jZTuqy-ZuEk

영화 이스케이프룸을 봤습니다

영화관에서 본건 아니고 IPtv로 봤습니다

기가지니가 추천해주더라구요^^

이 영화와 설정이 비슷한 영화는 넘쳐납니다. 그중 가장 비슷한건 큐브갔습니다.

아무래도 탈출영화니까요^^ (큐브는 불가능한 탈출이지만요)

뻔한 설정의 영화가 넘쳐난다는건 어쩌면 그 만큼 신박하단 뜻이겠죠..

그리고 그 설정을 배경으로 이야기를 풀어내는 능력은 감독의 능력일꺼같구요..

근데 이걸 풀어내는 디테일이 좋지는 못한거같습니다.

천재들만 모아서 큐브를 풀게하는 설정이 아니라서 지적유희도 없습니다.

양자역학에 관련된 그닥 재미없는 이야기가 나오긴하는데..다들 그냥 그렇습니다.

룸탈출에 쓰이는 퀴즈도 ..허접하구요

어떻게 저걸 푸는거지? 이런 생각이 듭니다…

….

이렇게만 말하면 재미없는 것같은데 그렇게 재미없지는 않습니다. 볼만합니다.

잔인하지도 않구요. (쏘우처럼 잔인한장면은 단 한장면도 없어요)

생존하는데에는 실력이 필요한게 아니라 운이 필요한 거라는게 어쩌면 이 영화의 주제일지도모릅니다.

운9기1…

운좋은놈은 못 이긴다가 이 영화의 주제….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영화 이스케이프룸 후기. 시간은 잘가는 영화~!’

[감나라 배나라] 드럭워즈로 부터 배워야할 점은...

[관련포스팅]
Drugwars의 궤변
https://steemit.com/kr/@snuff12/5h2dhc-drugwars

최근에

‘니가 운이 좋았더거다’

라는 식의 포스팅을 보고

드럭워즈를 반면교사로 잘 삼아야지 안망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애초에 보팅%에 대한 공지를 하고 변경되어도 설명이 가능한 장치를 게임안에 넣었어야하는데..

스파가 감당못하는 걸 설계한것부터 잘못이었겠지만..

저 문답은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여기서 내가 만약 드럭워즈라면 어떻게 설계를 했을까?

이런 생각을 해봤습니다.

일단 하루 보팅을 퍼센테지로 환산하여 안전값을 70%보팅 10회 즉 700%라는 값을 만들겠습니다

그리고 매일 매일 태그 사용자 포스팅된 것을 수집하고

가정하여 난이도를 만들고

보팅은 23:59분에 하는 방식을 택하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운영을 하게되면 유저는 보팅이 적게 들어오면 난이도가 올라갔다고 이해할테니까요.

그리고 무조건 적더라도 보팅이 들어올테니까요..마찬가지로 sp가 고갈되는일도 없을테고요

어쨋든 엉성한 드럭워즈에게 감나라 배나라 해봤습니다.

감나라 배나라 원래 표기는 감놔라 배놔라 입니다.(몰라서 한거아님)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감나라 배나라] 드럭워즈로 부터 배워야할 점은…’

STEEMMONSTERS , JJM BLAST ,Beyond the limits ! 2번째 결과

STEEMMONSTERS , JJM BLAST ,Beyond the limits !

이번에도 성황리에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2회차에서 시간대와 수상자등 변동사항이 있었는데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121명이 참가 신청을 해주셨고 60명이 체크인을 해주셨습니다.

경기 시작은 오후 09:00 였고 결승전 마무리가 오후 10:10분쯤에 끝났습니다.

우승 @steallion
준우승 @stiant
3위 @pbj214
4위 @planosdeunacasa

그리고 @steallion 님으로 우승자 예측에 성공하신분들은 @banguri 1분입니다.

@banguri님에게는 500JJM을 보내드렸습니다.

우승자이신 @steallion 님에게는 trophy 토큰 1개와 1000JJM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우승자이신 @steallion 재미있는 에피소드

대회가 열리기 3일전 현황 포스팅에서 답글을 남겨주심

우승자 게임 요약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STEEMMONSTERS , JJM BLAST ,Beyond the limits ! 2번째 결과’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