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이 짠하고 나타탄것을 축하드립니다!!!!

ㅠㅠ

사실 슬픕니다

에어드롭을 신청을 못했거든요 ㅠㅠ

하지만 짠하고 나타서 서비스를 시작한것을 축하드립니다

https://www.steemzzang.com/

이 서비스이고

zzan이 태그입니다.

^^

짠~~!!!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짠이 짠하고 나타탄것을 축하드립니다!!!!’

JJM의 배당조건이 달성되었습니다. 투표에 참여해주세요!!

JJM에서 배당조건 변경을 알린 후

배당주기가 상당히 길어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상보다는 빠르게 배당조건이 달성되었습니다.

배당조건은 달성되었습니다.

배당 1~4차 때보다 많은 분들이 배당대상자가 되었습니다.
(100여명에서 현재 180여명으로 증가 했습니다.)

투표 역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여 자신의 의사를 밝혀주세요~!
(보상도 받아가시고요~)

투표에 참여하세요! 7/2일 까지 에요!

(5회차 배당) JJM 홀더분에게 묻습니다. STEEM or JJM or steemp 어떤것으로 배당을 받으시고 싶은가요?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JJM의 배당조건이 달성되었습니다. 투표에 참여해주세요!!’

sct 6월이 두시간 남은 시점에서 !!!

[NOTICE] 6월 30일, 그리고 7월 1일 부터 적용되는 내용입니다 (1%홀더, 기본소득 ubi)

원문에 있는 내용

■ 1% 홀더에게 베네피셔리의 20%를 분배

6월분 베네피셔리의 20%를 분배
SCT 유통량의 1% 이상을 스테이킹한 계정들에 해당
운영 계정 제외, 임대물량 제외

위 기준에 따라서^^

현재 시점에서 한번 봅시다!!

데이타는 @jacobyu님이 만들어주신 툴을 사용하였습니다.

https://passionbull.github.io/scot-manager/?scot=SCT

일단 유통량은 141.5만이며 1%는 약 14,150개가 될것같습니다.

24위인 @jjg 님까지 유효하고 그 후는 1시간 40분안에 바뀌긴 힘들꺼같습니다.

1일 1920개가 베네피셔리로 지급되니 한달이면 57600개이며 이에 20%는 11520개 입니다.

11520을 지분율로 해서 계산을 해보니

운영자계정이 틀렸을수도있습니다^^

일다 이정도로 1%홀더의 혜택을 받을것같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sct 6월이 두시간 남은 시점에서 !!!’

어어어....알트장???????????????

가격보다는 거래량을 봅시다

BTC …

아직 큰 변화 모르겠네요

이더리움

음..이제 이더리움은 알트가 아닌가?? 역시나 잘모르겠음..

그렇다면

BTC페어에서 거래량을 봅니다.

1위가 레이븐이네요……..

레이븐이 상대적인 거래량이 터졌는데.. 사실 자체 거래량으로는 아직까지는..그냥 그냥 수준입니다.
( 지금 포스팅 시간이 9시 직후라 날짜가 변경됨!!)

(루머) 레이븐을 움직이는게 비트렉스와 비트맨인이라는 썰이있음…

어제 라이트코인, 레이븐이 달려줬는데

둘다 채굴 코인입니다..

상승시점에서

2017년에는 중국이라는 변수가 생겼었는데

이번에는 글로벌대기업이라는 변수가 추가되었습니다.

  1. 올드보이코인

  2. pow코인

  3. 중국코인

  4. 글로벌대기업코인

…….바이낸스에서 제일 많이 오르는 애들도 위 조건에 부합되는애들이 꽤 됨..

지금 알트장이 온다면 한방에 오지 않을듯하고 지금이 온건지도 파악하기가 힘듭니다.

3번의 변수가 없다면 전 망설임없이 BTC로 …를 구매했을꺼같구요…

BTC 홀드냐 알트냐….그게 뭐든 업비트발(한국발)은 아니라서….그것또한 파악하기는 쉽지가 않네요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어어어….알트장???????????????’

어.. 트리플에이 임대 벌써 20만이 넘었네요!!!

1

20만이 넘어갑니다.

@virus707이 75만

@triplea.bot이 20만

합이 95만입니다.

갈길은 멀지만 발걸음 가볍네요.

2

요즘 제일 많이 가는 사이트입니다.

https://steembottracker.com/

그리고 이 사이트를 계속 방문하다 보니 ‘어떤 영감’을 딥하게 받았습니다.

이건 분명히 JJM에 영향을 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건 어쩌면 sct에도 영향이 갈수도있는데….이건 추후 논의를 해서 의사를물어봐야겠네요

뭐냐구요?

일단은 비밀입니다.

2-1

처음에는 임대해주신분들을 위한 수익을 위해서 봇을 사용했는데

봇을 사용한다는 것 자체에 묘한 재미가 있습니다.

게임성이라고 해야하나?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어.. 트리플에이 임대 벌써 20만이 넘었네요!!!’

바이낸스, 코인시세가 춤을 추다..

왜 알트 장이 오지않는거죠?

라고 의문을 가질때

주거니 받거니

알트들이 움직이고 있네요

특히 국내 상장되지 않은(원화상장) 애들의 움직임이 유독 눈에 뜁니다.

그리고 요며칠 계속 이야기하고 있는

든든한 대기업이 뒤에 받쳐주는 애들.,….그런 애들이 가는군요..

^^

1

비대라….지금 이거 움직임이 있다고 느끼는건 제가 예민해서 그런겁니다…….그냥 그런겁니다.

2

대기업…..판이 바뀌는 모습,,그속에서 스폰서나 어드바이저 들을 다시한번 보게됩니다.

3

까마귀….두말하면 잔소리..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바이낸스, 코인시세가 춤을 추다..’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