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해]결국 BTC....

BTC가 하락 경향을 보이고있네요

큰폭하락 약간 반등

다시 하락 약간 반등..

100일이 두번 지났는데

또 100일간 힘들게 할려는지 걱정이 됩니다………

금년 초 fiat 환전량이 급증한 것은 아무래도 불안한 신호였던거같습니다….

그걸 수습하고 갭을 매우려는데는 아무래도 시간과 투자가 필요해지니까요…..

스팀 역시 BTC의 영향력아래 있는거같습니다

결국엔 스팀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데에 있어서 제일 중요한건 btc로부터의 독립으로 봐야될거같습니다

물량 소화하는데에는 시간이 걸리니까요…..

BTC의 가격흐름 예상은 조심스럽지만 어느정도 흐름을 보면 아직 매수할때는 아닌거같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스팀도 조금 더 긴장해야할거같구요..

휴…

글을 쓰고 보니

지금이 정말 힘든 시기군요…(라고 생각했을떄가 호시절!)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견해]결국 BTC….’

BTC 해시레이트의 변화.

23일에 해시가 전체해시의 30%정도가 빠진후 다시 해시량이 증가하였습니다.

화면이 작아서 안보일 수 있는데.

최대값은 9월 18일 1억 기가였습니다.

그리고 23일에 대폭 빠진 량이 35백만 정도가 됩니다.

거의 30%정도의 해시가 일시적으로 빠졌는데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않았지만

채굴포기업체가 증가한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채굴을 포기하는 값이 BTC=비용 인 점을 고려하면 현재의 해시가 상당히 높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BTC가 가격하향을 보임에도 불구하고 해시는 횡보하거나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해시레이트의 변화가 BTC 가격의 선행지표로 쓸수있지는 않을까….

고민을 해봅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BTC 해시레이트의 변화.’

JJM AAA 홀더 분들에게 드리는 이야기

1 JJM 홀더 대상

현재 sct 조합 임대를 통해서 들어오는 수익은 배당수익에 더해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30,000sct를 원피스풀에 임대를 했었고

추가로 4,200sct를 임대하였습니다.

추가적인 배당증가가 기대됩니다.

빠른 배당주기로 월1회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 AAA 홀더 대상

@triplea.bot은 더이상 활동하지 않으며, 이에 따른 임대철회를 요청드렸습니다.

사실 그런 결정을 한데에도 여러가지 배경이 있지만

스팀이 잘되는 쪽으로 움직이는 것이라면 그 움직임에 동의를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다만 여기서 멈추는 것이 아니라

좀 더 고민을 하여 bot이 아닌 메뉴얼 큐래이션을 위한 sp임대를 다시 요청드릴것같습니다.

기존 봇트래커를 사용하여 비딩하는 것이 아닌 방식의 sp임대를 재 시작할 예정입니다.

저희팀에 도움주는 분들이 많아서 빠르게 진행될 것 같습니다.

관련사항을 바로 업데이트하고 셋팅이 되면 기존 방식과의 비교표를 작성해보겠습니다.

그렇습니다. sp 임대철회하신거 다시 임대해주세요!!! 곧!

3 가격방어 선언

JJM 은 0.45 이하

AAA는 0.006 이하 가격대에서

제네시스JJM을 통해서 모아놓은 btc/스팀 으로 가격 방어를 하고 있습니다.
(일부는 이미 스파업에 사용하였고 나머지 분량은 방어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JJM AAA 홀더 분들에게 드리는 이야기’

토스에게 잡아먹힌 네이버.ㅠㅠ

요즘 네이버 검색창을 보면

이상한 검색어가 항상 상위권에 있습니다.

이런 거,,,,,,

에어아시아 빅세일

???

무신사 빈지노 알파인더스트리???? 이렇게 긴 이름으로 검색순위에 오른다고??????

이런 일이 발생한건 이미 꽤 되어서 사실 새삼스러운일이죠…

이게 토스나 캐시슬라이드같은 업체에서 퀴즈/경품을 내고

검색을 하게 만드는 ..일종의 어뷰징 광고bm이 결과물입니다..

처음에는 천재라고 생각이 들정도로 신박해보였습니다. 저도 눌러봤고요….

근데….

이제는……너무 과한거 아닌가 싶습니다.

네이버에 대한 부정적인 평가가 원체 많지만…..그래도 이건 좀 관리를 해야하는거 아닌가 싶어요

…….

가뜩이나 구글이 치고올라오는 상황에서

왜 이런걸 그대로 방치할까??? 이런생각도 듭니다.

사실 토스나 캐시슬라이드가 광고료를 벌때

네이버는 전혀 어떤 소득도 없어보이거든요….

검색은 신뢰인데…그 신뢰가 바닥을 향해가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이외에도 애드포스트라는 것도 하던데…이건 이거데로 황당한…..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토스에게 잡아먹힌 네이버.ㅠㅠ’

낙폭이 크네요...암호화화폐 낙폭...

암호화화폐에대한 제도권의 움직임이 보이는 기사입니다.

어제 포스팅한 기사인데

어제의 결정이 실망감을 반영한것인지

그냥 한번이용해먹는것인지는 각자가 판단해야할거같습니다.

BTC야 한번쯤 1000언더로 간다고 치고

알트들이 문제인데…

이오스는 20%이상 떨어지고

스팀도 150원대에 터치를 했네요..

지금의 반등이야 의미는없겠지만….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낙폭이 크네요…암호화화폐 낙폭…’

암호화화폐에대한 제도권의 움직임이 보이는 기사입니다.

https://news.v.daum.net/v/20190924050832411

“가상화폐, 화폐·금융상품 아니다” 국제회계기준위원회가 결론 냈다

신문기사 원문은 링크를 타고 가셔서 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세금 부과에 대한것과 기업(법인)의 회계처리에 대한 것인데

이 부분을 개인적으로 기대 했던게 많아서 그런지

반반의 감정이 드네요

……
(다크코인들이 상폐당하는 것도 비슷한 맥락이겠지만…….ㅠ)

뭔가 조금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걸면 코걸이식으로 규제쪽으로 가는건 아닐까 우려가 됩니다

기사 원문에서도 나왔지만 화폐 금융상품이 아닌데 소득세를 부과한다고 하고있고 …

뭔가 엉망진창인거 같습니다

그래서

중요한 팩트만 보면 원칙적으로 화폐.금융상품이 아니라는 관점만 유효할 듯 보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큰 의미가 있다고 봅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암호화화폐에대한 제도권의 움직임이 보이는 기사입니다.’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