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M홀더들을 위한 에어드롭 & 향후 계획.

0 ^^

JJM홀더들을 위한 JJM의 에어드롭을 실행합니다.

현재 200만개정도의 JJM이 유통되고있는데

주식으로 치면 액면분할개념으로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1 왜?

JJM홀더들을 위한 정책

JJM의 향후 계획상 유통되는 JJM의량을 늘릴 필요가 있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어마어마한 걸 계획중입니다!)

현재 정확히 밝힐 수는 없으나 좀 더 많은 량의 유통량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였습니다.

2 어떻게 가능하지?

큐래이션 보상의 증가, 트리플에이의 메뉴얼큐래이션, SCT투자 , 제네시스JJM, 등 여러가지를 고려해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판단하여 진행을 결정하였습니다. 특히나 지난 한달간의 가격흐름이나 가치계산 ROI등을 고려해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판단하고있습니다.

3 보팅룰은 어떻게 되는가?

사실 모든것을 고려했을때 제일 문제가 되는 부분이 이부분이었습니다. 이부분은 유통되는 JJM의 수량이 늘수록 홀더들에게 불리하게 변경될 수 밖에없습니다. 지속적으로 보팅룰의 변경압박은 있지만 최소화하려고합니다. 변경은 어쩔수 없을때만 할 예정입니다. (즉 현재로서는 변경은 없습니다!)

4 언제 ?/ 언제까지?

n차에 걸쳐서 비밀스샷을 하고 그 스샷시점에서 실시간으로 홀더들에게 배당이 됩니다.
여기서 주의해야할 점은 스팀엔진의 매도량으로 나와있는 물량은 스샷에 들어가지않습니다.

예) 총 20차에 걸쳐 5만 ~40만씩 스샷시점 소유자지분율에 따라 배당을 실시….

n차에 걸쳐서 하는 이유는 당연히 과도한 물량 출하를 막기 위함입니다.

5 이런 배당을 여러번 할 예정입니다.

n차에걸쳐서 배당을 할것이며 수량은 현재 200만개를 생각중입니다.

그리고 이런 배당을 N차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초기 계획대로라면 최대 천만개(1:4)의 수량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변동가능)

6 JJM의 가치추구

늘 이야기드렸지만 JJM은 보팅 토큰이 아닙니다. 기대해도 좋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JJM홀더들을 위한 에어드롭 & 향후 계획.’

제품 취소..(죄송합니다)

제조사에서 제품공급이 힘들다고 문자를 받아서

ㅠㅠ

글삭제합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제품 취소..(죄송합니다)’

BTC는 보합이지만 스팀은 날고 있네요!


BTC는 여전히 보합권에 있지만 힘을 모으고 있는게 보입니다!

거래량이 모인다면 원기옥하나 날릴 준비하고 !!

반면에 스팀은 5일전의 BTC같기도합니다

이렇게 BTC는 보합인데도 스팀이 홀로 8%가량올라준게 얼마만인지 ㅠㅠ

거래량도 만족스럽고요^^

그나저나

tommorow ???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BTC는 보합이지만 스팀은 날고 있네요!’

간만에 스팀몬스터를 해서 골드리그 까지는 갔는데....ㅠ

보상카드는 그다지 좋지 가 못하네요

골드2까지 갔다가 골드3로 내려갔습니다

실버리그쪽에서는 덱구성을 잘할수있는데 이상하게 골드에서는 어렵네요

룰이 2개가 적용되서 그럴까요?

ㅠㅠ

하지만 포기하지않고 계속 도전해볼려고합니다.

특히나 다른사람들이 하는걸 보고 덱구서을 계속 바꿔가면서 해보고있는데

혹시 골드리그의 추천덱있으면 추천 하나 부탁드려요!!!

부타케요!!!

아…그리고 횩횩님이 좋은 기회를 주셔서 페닌슐라 지방시 에프터눈티에 갔었는데^^

오랜만에 콧바람 쎄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관련한건 다시 포스팅할게요~(사진정리중)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간만에 스팀몬스터를 해서 골드리그 까지는 갔는데….ㅠ’

블록체인의 킬링앱은 BTC 자체...

인터넷 서비스 world wide web의 발전에 있어서

가장 혁명적인 앱은

e-mail 이라고 합니다.

www의 발전은 e-mail 서비스의 상용화 이 전과 이 후로 나뉘어진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라고하더군요….

이메일 서비스…

그리고 그 후에 놀라운 속도로 발전하여 온라인 메신저(msn)나 모바일 메신저들도 그 괘를 이어가는 거겠죠.
(물론 이런 킬링앱에 있어서 성인사이트나 불법적인 사이트도 큰 기여를 했다고 봅니다.그 이야기는 나중에~)

그리고 현재

블록체인에 있어서 이런 ‘킬링앱’이 뭘까 고민을 해봅니다

일단 BTC의 재화적 가치 자체가 킬링앱이라고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견해는 달리 가질 수 있지만 BTC의 미친 상승(?)으로 대중적인 풀을 확보한건 사실이니까요.
(부정적인 인식을 가지면서 확산되었다는 점에서..조금 다르긴합니다만.)

그리고 그 인식을 바탕으로 현재 수많은 프로젝트들이 진행중이니까요. 그래서 저는 진정한 의미의 킬링앱은 아직 나오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저역시 코인의 재화적 가치를 바탕으로 한 모델이 나올것이고 그것이 진정한 의미의 킬링앱이 될것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그 시작점에서 현재를 살고 있다는 것에 설레입니다.

힘들지만 그래서 즐겁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블록체인의 킬링앱은 BTC 자체…’

BTC, STEEM, SBD... 괜찮은 상승..

사실 차트하나 올려놓고

일해라 절해라(일도하고 절도하고!)

쓰는건 별로지만 서도…..

스팀의 가격이 겨울이라…위로삼아서 최근 올리게됩니다..

BTC 중국발 호재로 상승했다고 합디다…(글쎄요~~~트론소식을 보면 작당한거같은데..)

그래서 연속성있는 상승이라고 규정할 수는 없을수도 있습니다만

과거에 자주 보였던 모습이 반갑습니다.

BTC가 저항선을 지지선으로 만들어가는동안 알트쪽이 올라주는 모습이죠^^

BTC올라갈때 꿈틀하더니 어제 오늘 거래량도 괜찮게 올라줍니다

저항선 좁혀가다가 돌파하는거라서 거래량중심으로 보는게 좋을것같습니다

거래량만 보면 물량소화시점이 상당히 고점이 될수도있습니다.

스팀에게는 반등장이 오면 제일빠른 선행지표…스팀달러가 있습니다

스달이 860원을 비교적 거래량을 만들면서 도달했습니다.

만약 스팀이 본격반등을 한다면 일단 이녀석을 먼저 1200원에 올려놔야합니다…

그래서 스달을 계속 모으는게 현재로서는 제일 빠른 방법이라고 보긴합니다

BTC나 스팀이나

반등구간에 들어선걸까요?

아니면 또 훼이크일까요…..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BTC, STEEM, SBD… 괜찮은 상승..’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