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M 홀더 대상 에어드롭 네번째시행 예고. 250,000 JJM

JJM홀더 대상 에어드롭 세번째 시행 100,000 JJM .

이제 곧 제네시스 JJM 2차도 100%를 향해갑니다…..

아직 시행하지 않았습니다.

4차의 경우

제네시스JJM이 100%돌파를 하여 25만 JJM을 배당하기로 하였습니다.

JJM 에어드롭 중 유일한 예고 에어드롭입니다.

오늘 현재 포스팅 시점에서 아직 에어드롭이 시행되지 않았습니다

금일중에 시행할 예정이며

대상자는 321명 예상이며, 소수점이하 버림으로 정수배당하였습니다.

비율은 실제유통량을 기준으로 하는 소유지분비율로 하였습니다.

실제유통량은 @virus707 @goldenticket @jjm13의 소유량을 제외한 유통량을 의미합니다.

배당량: 250,000 JJM
배당대상: 321 예상
배당기준: 2019년 11월 159일 중 아무시간 스냅샷

누적 배당량: 462,000 JJM
남은 배당량: 1,538,000 JJM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JJM 홀더 대상 에어드롭 네번째시행 예고. 250,000 JJM’

동네에 맛난 피자집이 있습니다!

0 맛집 포스팅아님

맛집 포스팅은 아닙니다

1 동네피자집


(구글에서 퍼온 이미지 관련성없음)

동네에 꽤 괜찮은 피자집이 있습니다.

정말 맛이 좋아서 종종 사먹습니다. 알게모르게 온가족이 즐기는 피자라고 해야겠죠^^

그런데 이 피자는 정말 10점 만점에 딱 0.1 점 모자란게 있습니다.

그게 바로 피클입니다….

2 피클


피클이 맛없는 건 아닙니다.

다만 피클을 담는 그릇이 너무 작아서 1인분으로 먹으면 끝납니다….

그래서 피자집 사장님에게 이 이야기를 전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습니다.

‘사장님 피자는 정말 끝내주는데 피클 담는 그릇을 좀 큰걸로 바꾸면 어떨까요?’

물론 맘속으로만 생각합니다.

3 배민등판


그 집이 얼마전에 배민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댓글이 달리기 시작했는데

종종 올라오는 댓글이 피클 너무 적게 준다는 불만입니다.

근데 그게 친절한 글이 아닙니다.

생략 비하 욕설로 그냥 피클 적게 준걸로 ‘바닥’을 만들어버렸습니다.

‘이 집 피자로만 치면 10점 만점에 9.9점인데….’

4 피자집 사장님

피자집 사장님도 그 후로 피클에 대한 이야기는 1도 듣지 않습니다.

오히려 방어적이거나 신경질적으로 대응합니다.

‘피클 케이스를 바꾸는건 어떨까요?’ 라는 말은 피자에 대한 애정과 조언이었는데….어쩌다 이렇게 되었을까요?

5 It’s your story.

그렇습니다.

태도가 본질입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동네에 맛난 피자집이 있습니다!’

어제 에어프라이+ 홈런볼을 만들어봤습니다.

에어프라이라는 녀석은 분명히 신세계를 연거 같습니다.

그동안

에어프라이를 이용하여

식은 치킨, 김밥, 대패삼겹살등..

기존에는 먹지 못하는 음식을 만들어주었는데

그중 최고가

홈런볼이라는

!
이야길 들었습니다.


(대용량 홈런볼을 구매!!!)


에어프라이 조건은 180도로 3분 30초입니다

굽는 동안에 조금 탄듯한 달달한 향이 납니다

초코가 녹는 거였더군요


(엄청 많이 만들었으나 사진을 찍을려고했을때는 이미 늦음 ㅠ)

일단 공장에서 갓 나온 상태의 홈런볼 맛을 볼 수 있다는 말에

적극 공감합니다

초코렛이 녹고 홈런볼 겉은 더 바삭해집니다!

집에서 에어프라이기 한대정도는 다 있으실테니

한번 구워먹어보세요~~~~ㅋㅋㅋ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어제 에어프라이+ 홈런볼을 만들어봤습니다.’

넥스트.스팀엔진 !

https://next.steem-engine.com/

스팀엔진이 외관을 바꿨네요!

스팀엔진의 새로운 첫 화면이구요

그중에서

우측상단에 두둑한 지갑 모양이 월렛아이콘입니다

아이콘도 바뀌었는데 아직은 무슨 의미인지는 모르겠네요^^

이번에 가장 큰 변화는 차트의 지원인거 같습니다

아직은 좀 아쉽지만 좀더 강화되겠지요^^

예전에는 왼쪽에 토큰들이 보여서 바로 이동이 되었는데

이 기능이 없어져서 조금 아쉽긴합니다…

buy/sell보다 balances에 더 비중을 둔것도 신기하네요^^

Tokens로 가면 즐겨찾기 기능도 있네요!

기존과는 다르기에 좀 적응이 필요하겠지요^^

이런 변화를 보니

저도 스팀엔진 증인노드에 참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넥스트.스팀엔진 !’

으매///결국 스팀몬스터 점수는 초기화되었구만요~~

동백꽃필 무렵의 용식이 톤으로 말해봅니다/

“스팀몬스터 점수는 초기화되었구만요~~”

지겨운 실버리그를 다시 해야하다니 ㅠㅠ

최근에 거의 10만 DEC정도로 오브팩을 깠는데…..

이게 까도 까도 …..먼길입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으매///결국 스팀몬스터 점수는 초기화되었구만요~~’

[JJM Notice] Third Airdrop for JJM Holders.(100,000JJM)

Notice

The third airdrop of 100,000JJM has been sent at the time of posting.

The target number is 316.

Actual distribution excludes possession of @ virus707 @goldenticket @ jjm13.

Dividend: 100,000 JJM
Dividend target: 316
Dividend basis: snapshot as of November 15, 2019 05:38

Cumulative Dividend: 212,000 JJM
Remaining Dividend: 1,788,000 JJM

Sell orders are not included in the ownership interest.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JJM Notice] Third Airdrop for JJM Holders.(100,000JJM)’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