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JJM 의 밀린 배당을 다 전송했습니다.

개인적인 일 + 업비트의 지갑변경 등으로

보내드리지 못했던 JJM을 모두 보내드렸습니다.
(1회전송량에 제한을 걸어서 3회에 걸쳐서 보내드렸습니다.)

제네시스JJM 1차 의 경우 141.59 %

제네시스JJM2차의 경우 108.63 %

입니다.

^^

개인적인 경사로 최근에 포스팅& 보고서를 못올리고 있습니다.

짬나는 시간 폰으로 하는 게 스몬인데…. 그래서 스몬만 엄청 하네요….

앞으로 2주 후에나 집으로 컴백할 것같구요^^

멀리있지는 않습니다. 집도 가끔 들리구요
(집에 전송 근거 자료가 있어서 전송도 집에서 합니다)

12월달~ 모두에게 산타가 선물을 주었으면 좋겠네요^^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제네시스JJM 의 밀린 배당을 다 전송했습니다.’

[지금 스팀몬스터 하고 있습니다.] Kron the undying을 알아보자!

0 속성

언테임드 팩에서 제일 눈이 가는 캐릭터입니다

머리통 처럼 크게될 놈일수도있다고 생각됩니다.

일단 속성은 earth 이며 소비 마나는 10입니다.

이 녀석에게 가장 포텐터지는 능력은 Lastman stand 입니다.

1 라스트맨 스탠딩!

이 카드가 마지막에 남으면 능력 그대로 마지막에 혼자 남으면 갑자기 ‘헐크’로 변합니다

힐도 5씩하고 공격력도 엄청나게 쎄집니다. 이게 어마어마 합니다.

이런식으로 마지막 배치를 해야지만 능력발휘가 됩니다!

뒤에 치킨이나 ooze 붙이면 이녀석은 그냥 웃통벗은 아저씨가 됩니다..

2 제일 좋은 룰

거의 모든 룰에서 무적입니다만
earthquake룰 특히 저마나 룰에서 탁월합니다

15이하 마나 게임에서 거의 져본적이 없고

earthquake 룰에서 매라운드 견디기만 하면 뎀쥐를 먹입니다.

15마나 에서 대갈통도 혼자서 부셔버리는 !!

3 약점

이 카드에도 약점이 있는데

배치상 언제나 마지막 배치를 해야해서

상대편이

sneak 이 있는 놈들 붙으면 낭패!!!(우선적으로 공격당하기 쉽상입니다!!)

26마나 소비, 스닉들에게 쳐발리는 링크

4 결론

일단은 계속 사모아야할 언테임드팩의 매력덩어리라고 생각합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지금 스팀몬스터 하고 있습니다.] Kron the undying을 알아보자!’

JJM홀더 대상 에어드롭 여섯번째 시행 150,000 JJM 배당

공지사항

AAA & JJM 홀더 분들에게 드리는 공지입니다^^

JJM홀더들을 위한 에어드롭 & 향후 계획.

에어드롭 포스팅

JJM홀더 대상 에어드롭 첫 시행 56,000 JJM 배당

JJM홀더 대상 에어드롭 두번째 시행 56,000 JJM 배당

JJM홀더 대상 에어드롭 세번째 시행 100,000 JJM .

JJM홀더 대상 에어드롭 네번째 시행 250,000 JJM 배당을 완료하였습니다.

JJM홀더 대상 에어드롭 다섯번째 시행 100,000 JJM 배당

대상자는 315명 예상이며, 소수점이하 버림으로 정수배당하였습니다.

비율은 실제유통량을 기준으로 하는 소유지분비율로 하였습니다.

실제유통량은 @virus707 @goldenticket @jjm13의 소유량을 제외한 유통량을 의미합니다.

배당량: 150,000 JJM
배당대상: 315 예상
배당기준: 2019년 12월 5일 11:30분 스냅샷

누적 배당량: 662,000 JJM
남은 배당량: 1,338,000 JJM

매도 주문건에 걸려있는 량은 소유지분에 포함되지않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JJM홀더 대상 에어드롭 여섯번째 시행 150,000 JJM 배당’

현재 근황...생존신고 ^^

0

오늘의 JJM은 정리가 필요한데 현재 집에서 떨어진 곳에서 거주중입니다

아마도 12월 한달내내 레포팅을 못할 수 도있습니다

기록을 근거로 1월에 모두 끝낼수있도록 준비를 하겠습니다

1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스몬은 열심히 하는중입니다.

할 수 있는게 그거 뿐이네요

인터넷속도가 매우 느린곳이라서 그것도 가끔 끊기지만요^^

2

한달을 정리하고

2020년을 준비하는 것

그게 지금 제일 중요한거같습니다(며칠전에도 비슷한 포스팅했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현재 근황…생존신고 ^^’

12월 3일이네요

20019년

한해를 정리하는 시간이 벌써 되었네요

저는 지금 잠시 집이 아닌 다른 곳에서 하루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뭐 그래도 핸드폰도 사용하고

컴도 사용하니

큰 차이는 모르겠네요

잘 지내고 있는 중입니다

스팀몬스터도 열심히하고있고

JJM 구상도 잘되고있구요

2020년 구상도 같이 하고있습니다

뭔가 잘 될것같은 느낌..

물론 마무리도 잘될거같구요

긍정의 힘이 넘치는 거 같습니다

^^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12월 3일이네요’

내일이면

c03c49be39b75221c420549bd1752024

Powered by APPICS - visit us at appics.com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내일이면’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