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럭워즈가 많이 변했네요. "아직도 드럭워즈하세요??!!"

유저층이라는건 한번 떠나면 다시 잡는게 엄청 힘든거 같습니다.

드럭워즈가 많이 변했는데도

보상은 늘지 않네요 ㅠ

일단 퓨처코인 보상안을 내놓았구요

두번째로 미션을 만들었습니다

미션은 NPC와 대전하는 방식인거같은데 in work 라고 되어있네요

드럭워즈가 이렇다 저렇다

말은 많아도

현재 제일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다고 하네요 좀 잘풀어서 더 잘나오길 기대해봅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드럭워즈가 많이 변했네요. “아직도 드럭워즈하세요??!!”‘

크립토게이머즈, 채굴하기에 아직 늦은거 같지는 않네요.

https://kryptogamers.com/?ref=virus707
리퍼럴있음

현재 토큰은 14%발행이 되었습니다.

첫 반감기가 배당시스템도 만들어지지 않은상태에서 끝났습니다.

그리고 현재

1-2주안에 배당이 된다고 공지를 했네요

그리고 하루에 1%정도씩 발행이 되고 있습니다.

1-2주 안에 반감기가 또 한번 올꺼같습니다.

그런생각을 하니 지금(1:50)이라도 조금 해놓는게 어떤가 싶습니다.

여기 프로모션도 않하고 있는데 이정도면 꽤 잘돌아가고있는거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매다 정도만 나와줘도 땡큐라서요^^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크립토게이머즈, 채굴하기에 아직 늦은거 같지는 않네요.’

가용가능한 스팀과 스팀파워...

현재 스팀은 몇개가 있고 어느정도가 있는지 알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예전에는 정말 쉽게 찾았었는데 현재는 좀 어렵네요

스팀앱에 가보니 중단된 프로젝트도 많고….ㅠㅠ

어쨌뜬

코인마켓캡으로 가봤습니다.

유통가능한 스팀은 얼추 3억1천만개 입니다.

이 중에서 스팀파워를 빼면 유통 가능 물량입니다.

그래서 총스팀파워를 찾아봤는데

Liquid STEEM Report April 21, 2019
https://steemit.com/stats/@socky/liquid-steem-report-april-21-2019

이 분의 포스팅에 그래프를 보면

얼추 스팀파워가 2억, 스팀이 1억입니다.

그리고

스팀 보유순위 top 100을 봤습니다. 스팀파워가 아니라 스팀입니다.
https://steemit.com/kr/@virus707/top-100

지난 포스팅에서 보듯이 이 수량의 대부분이 거래소에 있습니다.

JJM을 비롯한 다양한 스팀엔진토큰과 smt가 1억개를 모으면 시중에 스팀은 거의 사라지겠네요

정말 귀중한 스팀이 될듯합니다.

현재 시점 다른 이야기가 될 수 있지만

500억정도만 있으면 시중에 있는 스팀을 다 매수할 수 있네요

smt나 스팀엔진관련해서 100개팀이 평균 5억정도 규모로 돌리면 끝나는규모입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가용가능한 스팀과 스팀파워…’

@stablewon 님의 포스팅을 읽고 더해서 작성해봅니다.

스팀 이전 최고점 돌파 가능할까?
https://steemit.com/kr/@stablewon/5z3mdq

1

jjm을 하면서 느끼는 여러가지 생각들이 있습니다.

스팀엔진이라는 장치 덕분에 스팀의 시스템(smt)과는 별도로 탈중앙화된 모델들이 나오고 있다는 겁니다.

이전에는 네드만을 바라보고 증인들만 바라보고

“뭐라도 해주겠지..”라고 막연히 기대했었다면

지금은 무얼하던지 주체가 되서 움직일 수 있게 된겁니다.

2

좋은 무대가 만들어졌어도 화장실은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똥은 똥끼리 쓰레기는 쓰레기끼리 아무리 좋은 시스템을 만들어도 분명히 그런건 나옵니다.

3

스팀의 가치는 결국 유통물량의 잠식으로 만들어질 것이고 그 신호는 스팀달라가 될 것입니다
많은 사업팀이 올바르다면(똥이나 쓰레기통이 없다면) 대부분 팀에서의 모으게 된 스팀은 스파업을 하는데에 사용하게 될것입니다.
그리고 실제적인 보상과 운영은 스팀달러로 될것입니다. 스팀달러의 유동성은 높아지고 스팀의 유통량은 줄어들때 그 때가 타이밍이 될것입니다.

4

저는 장기적으로 보고 JJM으로 최대 1억스팀을 잠글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희망사항입니다만….

저는 해보고싶습니다.진지합니다.!

대규모 프리세일을 다시 시작하고 MVP를 제시할것입니다.

모두가 스팀의 물량을 잠그는 “대작전”에 참여해 주시면 얼마나 좋을까요

1억 스팀을 펀딩하면(그 중 일부라도 한다면)

저는 대부분을 스파업을 해서 시중에 모든 스팀을 잠궈버릴겁니다.

1억스팀파워로 보팅을 하면 현재의 200배,. 즉 2천불이 찍힙니다.

당연히 보팅룰은 변하겠지만 JJM의 가치는 또 얼마나 올라갈까요?

5

JJM의 가치는 스팀의 가치에 비례합니다.

신뢰는 가치를 만들고 그 가치가 스팀의 가치에 반영되는 날까지…..

진지하게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stablewon 님의 포스팅을 읽고 더해서 작성해봅니다.’

스팀벳이라는 도박댑이 나오려나 보네요

나름 제가 크립토게이머즈에 상위랭커라서

그런지..

이런 댓글이 있어서

페이지도 가보고

그리고 백서도 읽어봤는데요

음..

뭔가 다른 도박댑과는 달리 시작부터 스케일을 좀 키우려나봅니다.

근데 토큰을 어디다 상장시키지…..이것도 궁금하네요

아시는 분 있으면 답을~~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스팀벳이라는 도박댑이 나오려나 보네요’

크립토게이머즈의 가치는 어느정도일까요?

크립토 게이머즈의 가치는 어느정도일까요?

배당시점에서

현재 1:100으로 주는 배당은 반감기를 거쳐서 1:50으로 지급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1일 최소 2천스팀 최대 6천스팀정도의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현재의 하우스엣지와 유저를 유지한다면 3천스팀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발급된 코인은 8억5천만개정도입니다.

3천스팀을 매일 배당한다고 하면 600만 스팀의 가치입니다

이렇게 계산을 하면 현재 수준에서 0.007스팀의 가치가 나옵니다.

현재로서는 그렇습니다만 변동성은 매우 크겠네요

배당이 1천으로 줄면 0.0023정도이고요 반면에 배당이 6천으로 늘면 0.014가 되구요

발행되는 코인수가 늘면 지속적으로 채산성은 줄어들겠죠.

채산단가 상

1:100일때 1%였으므로 0.0001이 생산원가 였는데 현재 반감기를 거쳐서 0.0002로 생산단가는 2배가 된 상태입니다.

크립토게이머즈 하라는 포스팅이 아니라서 레퍼럴도 링크도 없습니다.


This page is synchronized from the post: ‘크립토게이머즈의 가치는 어느정도일까요?’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